본문 바로가기
剛 244/旅行

[자오딩심호흡도모토쯔요시의고향나라를걷다⑦] 토우다이지(동대사)

by 자오딩 2008. 8. 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라에 왔다면 이것만큼은 꼭 보고 가야하지 않겠어?! 라고 할 수 있는 토우다이지.

목조건물로는 세계최대라는 그 사이즈를 실감해보고자 사슴공원을 지나 동대사로 향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대사의 남대문이네요.

이 앞에도 엄청난 사슴떼가 바글바글~

센베이를 달라고 여기저기 기웃거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가 경주로 수학여행을 가듯이

일본 학생들은 나라로 수학여행을 오는 것일까요.

이렇게 학생 단체 관광객이 몇 팀 있었습니다.

여학교인가봐요.

"오이~ 이 중에서 킨키팬 없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에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500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좋으면 사진이 깨끗하게 나와서 기분이 좋죠 ~ :)

노랑머리 외국인 관광객이 유난히 많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청난 기세로 탐욕스럽게 덤벼든다던 거북이가 살던 연못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색 뿔달린 토우다이지 다이부쯔덴.

응, 절이구나....라고 하기엔 저 어마어마한 사이즈 -_-;;

점처럼 찍혀있는 사람들과 비교해서 봐보시면.... 정말 큽니다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에선 향도 피우고 있고///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큰 절에 째째하게 쬐그만 불상을 놓을 수도 없는 노릇.

불상마저도 "우왓----커어!!!!!" 연발입니다.

저 앞에 서있는 분과 비교해 보면 그 실제크기가 느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손이 바로 저 손!!!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상을 모델로 그림을 그리던 분이 계셨습니다.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기가 아픈 부위와 일치하는 부위를 손으로 문지르면

그 아픈게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 아저씨 발 바닥을 엄청나게 문지르시던......ㅋㅋ

(속으로 혹시...무좀이세요?? 이러고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이부쯔덴을 돌아나오다 만난 사슴.

한쪽 눈이 불편한가봐요.

순간적으로 오만가지 생각이 막 머리속을 스쳐지나가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기사슴 >_<

지나가던 여자분들 완전 다 구름떼처럼 모여들어서 마구마구 셔터를 ㅋㅋ

저도 나름 여자인지라 너무 귀여워서 그 무리에 합류!

아가야....넌 커서 응X 많이 싸지 말거라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대사 앞에 기념품 점들이 쫘악 늘어서 있는데

상당히 가난에 쪼들려 있던지라 뭐 살생각 없이 둘러보다가 사버린 핸드폰줄.

어떻게 보면 유치한 색상에, 뭔가 학교앞 문방구에서 파는...페인트칠을 막한 어설픈 느낌이들지만;;

"쯔요시의 농구 + 나라의 사슴"의 조합....

뭔가.... 안 살 수가 없어서 그리 비싸지 않기에 덜컥ㅋㅋㅋ-_-;;

그러고 보니 핸드폰 줄을 직접 사본건 처음이네요 하하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