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旅行

[자오딩심호흡도모토쯔요시의고향나라를걷다⑥] 사슴공원

by 자오딩 2008. 8. 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킨테츠역에서 부터 출발하는 코스입니다. 역에서 한 5분정도 가면 사슴공원이 바로나와요.

사실 "나라奈良"라는 지역과 사슴에 대해 알게된 것은 올 초에 방영되었언 타마키군와 아야세양의 드라마"사슴남자"를 보고서 였습니다.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돌아다니는 사슴들의 대범함에 놀라고ㅋㅋㅋ

와카쿠사야마에서 내려다본 나라의 절경이 잊혀지지가 않아서..... 이 또한 나라 여행의 또 다른 계기가 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던 것 처럼 요녀석들 마냥 귀엽지만은 않습디다ㅋㅋ 여기저기 응가 냄시가 폴폴~~~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축복받은 사슴이로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저기서 발견할 수 있는

:사슴이 뛰쳐나온당께!!!!!' 주의 표시판.

늠름하다 저 자태.

루돌프를 제치고 산타클로스의 썰매를 끌어도 손색이 없겠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이것이야말로 신선놀음 -_-;; 좋겠다 너네들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슴군. 한참동안을 이 자리에서, 이 자세로 움직이질 않더라구요.

옆에 지나가는 비둘기만 뭐가 그리바쁜지 특수효과처리가 자동으로 되었습니다만..

무엇을 저리 쳐다보고 있는걸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가 얼음을 던져주었는지 정말 미친 기세로 핥고 있었습니다.

사슴들도 더운건 마찬가지겠지요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자 쓴 꼬맹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분홍색 사슴 한 마리를 끌고가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폴라로이드로 찍은 사슴.

(정말 제가 사진이랑 거리가 먼 사람인데 어쩌다 폴라로이드를 끌고가게 되어서 -_-;;)

테마는"L.O.V.E ♡"입니다 ^-^

윗 두장은 사슴공원에서, 아래는 동대사에서 나오다 찍었네요.

저 윗 두사진에서 암놈은 똑같고 숫놈이 다릅니다.

(대놓고 바람피고 있는건지 아주 두 남정네들 사이에서 왔다갔다 바쁘더랍니다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남남커플?? ㅋㅋ

눈 주위를 엄청 핥아주고 있었는데

살짝 눈을 찡그린채로 다 받아주고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사슴은 굳이 이 공원뿐만 아니라 동대사쪽에서 정말 많이 있었는데,,

일정 수를 유지하기 위해 너무 늘어나면 사살을 시켜버린다는 얘기도 들은 것 같아 쫌 슬펐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