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J콘 카운콘을 위한 변명 (Tokyo 2010.01.01)

by 자오딩 2010. 1. 23.



밀음출처는 제이나뉨♡


코이치: 어제 집에 돌아가니까 몇 시?
쯔요시: 새벽 4시 좀 전이던가...
코이치: 4시 전인가 그랬죠. 
           어제 카운트 다운은 여러분 텔레비전으로?
쯔요시: 보셨나여?
관객들: 봤엉~
코이치: 이야;;; 맛치상의 곡에서 춤추게 되어서;;;
쯔요시: 정말 어제 말이죠. 변명.....흣 변명은 아니지만..
코이치: 뭐뭐.... 변명이네~~ 흐헤헤
쯔요시
: 그 리허설이 킨키 리허설 전에 아침부터 해서
           뭔가의 곡 뒤에서 이 토롯코를 타고 여기 가서 이렇다 저렇다 거기거기거기 전혀 모르겠는거야. 
           본방 끝나고 나서 외웠어요. 맛치상 안무는 진짜 할 수 있을 만큼만 한 번 외우고 그리고 본방 끝나고 나서

이 때 뿌우우우웅~~ 하고 제트코스터 소리 같은게 나는.

쯔요시: 맛치상 오신거???? 
코이치: 낙하산 같은거 타오 내려오셔도 (돔 지붕에) 뽀용~☆ 하게 될텐데ㅋㅋ
쯔요시: 맞아맞아ㅋㅋ 그건 그렇네. 그래서 외우고... 하고....
           있잖아 스완송말야 투 코러스의 가사였어?? 
           "원 코러스입니다."라는 말을 들어서
코이치: 그래그래그래!...아냐아냐!!!! 원 하프라고 들어서.. 에???...........원..?!! .........와까라나이~~~  ┐( -  3-)┌

혼자 응? 읭? 엥? 하다 머리 속이 꼬여버렸음ㅋㅋㅋㅋㅋ
아 진짜 저 와까라나이 표정 정말 넘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쯔요시: (근데 방송 때는) 투 코러스의 가사였지? 그러니까 나.. 원 코러스 였었지. 간주 춤 안추고.
           원 코러스라는 말을 들어서 1번인줄 알고.
코이치: 응응응응
쯔요시
: 그래서 그랬더니 "사안 바시 노오~~♪"라든지 말야 
           어라? 어째서 너...? 여기 너 노래 안 부르는건데??? 어라;; 나 다음은..? 어라;;;? 가사가? 어라;;;? 떼뎅-  따다다단-♪ (곡 끝남)
코이치: 뭐뭐뭐뭐뭐~~~
쯔요시: 그리고 판타스틱포.
           판타스틱포. 뭔지 모르겠는데 여기서부터 또 (1인용) 토롯코 타고. 쀠잉-하고. 
           뭐야 이거;;; 쀠잉-하고 달리고 도착해서.
           뭐 "타주세요"라고 하니까 탔는데 완전 푸잉-하고 빠르니까 
           (백스테이지에) 엄청 빨리 도착해서 할 일이 없어서 뭘 해야할지를 몰라하고 있는데 
           어쩜 좋지...하고 있는데 타이치군이 와서 타이치군 위치는 여기고... 본방 들어가서
           그래서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시작이 "오- 예~ 예~ 예~예에~♪" 시작을 전혀 모르겠는거야. 
           "오 예..." 뭐 해버리자-같은 느낌으로 엉망진창이잖아. 일단 "으 에에에에~~;;;;" 
           다이헨! 큰 일이었엄 ! 그리고 당일에는.... "Darling을 불러주세요."
           "에? 달링? 달링? 사....(와다상의?)"
           "아뇨아뇨"
코이치: 돨링!!!!!!!!!
쯔요시: 돨링!!!!!!!!! (사와다 켄지상의 달링ㅋㅋㅋㅋㅋ)
           달~~링~~~ 쟈 나이?? 아냐???
코이치: 달~~~~~~~~~~ 리이잉~~~~~~~~~~~~~~~~~~ (그 달링의 마지막 외치는 부분ㅎ)
쯔요시: 근데 "Darling! Darling! いい just night ~♪"
코이치: 그거 그 가사가 그 가사였어???
쯔요시: 그렇다구!!!
            있잖아- 뭐 그냥 듣고 있으면 "Darling! Darling! いいんじゃない 이인쟈나이"라든가 말야
코이치: "이인쟈나이?"
쯔요시: "割り切れない shot に good ときてる  와리키레나이 숏토니 굿토키테루"
            그걸 외우고 불렀는데 (모니터의) 가사를 봤더니 복잡한거야
            뭐시기- 뭐시기- 이이..jsut n....ight?!

정말 달링 가사 직접 보면 엣- 함ㅋㅋㅋ
나도 첨에 보고 응?? 응??? 작사가 누구?!!! 했던 기억ㅋㅋ

코이치: 으뜩헤 된거야???
쯔요시: 놀랬다구. 뭐시기~ 뭐시기~ night~~
           에? nignt? 밤? 밤 말하는거??? 외웠는데 전혀 모르겠는거야.
코이치: 뭔가 가사 이해하면서 부르려고 했더니 헷갈려서;;;
쯔요시: 큰일이었다고. 그래서 맛치상이~!
           "못토~! 못토~! 못토~! 쇼넨노마마 못토~ 데 데 데데데덴♪ 
            띠라리 띠라리 띠라리 띠라리~~~~♪"

라면서 둘이 모토 안무하는 ^^ 그러다가...

쯔요시: 그 다음에 '난얏타라~~~♪ 뭐였더라~~~♪~~ - 3-;;;♪♪♪'

춤은 계속 얼추 추긴 추는데 다음 동작은 모르겠지, 춰야하긴 하지 이걸 우째-라며 대충 얼버무리면서
속으로 '아~아~ 다음 뭐였더라~~~' 이러면서 춤췄다며 그걸 재현하는데 이거 넘 귀여웠음ㅋㅋㅋ

코이치: 그거 말야ㅋㅋㅋ 그냥 뒷 얘기로 걍 다 말해버리겠지만, 
           모두 다 갑자기 외우라고 시킨거야. 
           그래서 뭔가 서는 위치도.. 잔뜩 있었잖아.
           맛치상이 여기 계시고, 내가 그 옆에. 그리고 V6가 이쪽에 있는. 
           뭔가 내가 젤 앞이잖아@@!! 그럼 (딴 사람) 춤추는게 안 보이잖아!!! (따라해야 하는데에!!!)
           조금 뒤로 빠져서.... "야뻬~!! 위험해!!!"
           근데 여기 (코이치 왼쪽에) 마츠준이라든지 있어서...

라면서 마츠쥰한테 막 속삭이는 말투로 "나와-! 나와- 괜찮으니까 앞으로 나와-!"라며 나란히 있는 애를 일부러 앞으로 내보내는

코이치: 괜찮어!! 앞으로 나가!! 
           그래서 내가 여기 있고, 마츠쥰이 이 쯤에....
쯔요시: 완전 허둥지둥이었어.
코이치: 도중에 말이지. 그게 말야.... 뭐시기 뭐시기~ 아아아아- 아아아아-

안무 시범 보여주는.

코이치: 간단하다구요. 오히려 넘 간단해서 잊어버리고 마는....
           그래서 그 다음에 "난얏탓께;; 뭐였지;;;;  - _-;;;;"  (목소리 봐ㅋㅋㅋㅋㅋㅋ)
           그 다음에 투에잇씩 하는 포즈. 1, 2, 3, 4, 5, 6, 7, 8 / 2, 2, 3, 4, 5, 6, 7, 8 / 1, 2, 3, 4...
           그 투에잇씩 하는 포즈를 나... 원에잇이라고 착각해서
쯔요시: 나는.. 예를 들어서말야 1, 2, 3, 4, 5, 6, 7, 8 / 2, 2, 3 - keep - 2, 2, 3, 4, 5, 6, 7, 8 인데
           코이치는 1, 2, 3, 4, 5, 6, 7, 8 / 2,.......!!!!!

2.....!! 하다가 자기만 틀린 동작하고 있다는 걸 깨닫고 쯔요시쪽 보면서 헛-얼음! ;ㅁ;............. 이 되버린 코이치ㅋㅋㅋ

코이치: 완전 막혀서;;ㅋㅋㅋㅋ
쯔요시: 뭐~~ 내 얼굴을 보고 "얏떼모우따! 저질러 버렸다 ;ㅁ;" 라고 하는.
           뭐~~ 이녀석 얏떼시맛따조~ 저질러 버렸다구우~
코이치: 저질러 버렸습니다.
쯔요시: 거기 말이지, 뗑떼레뗑뗑 뗑떼레뗑~♪ 거기!
코이치: 거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뗑떼레뗑뗑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가 뗑떼레뗑뗑 하는게 맘에 드셨음ㅋ)
쯔요시: 뗑떼레뗑뗑~♪ 거기가 말야!!! 
           아, 그거 하기 전에! 빙글~하고 돌아서 뗑떼레뗑뗑 뗑데레뗑~♪
           큰 일이었다고. 거기서 좀 흥이 올라서 그루브 타고 리듬 좀 탔더니 우앙...이 되어서.
코이치: 게다가 말이지. 이 무빙 스테이지라고 부릅니다만 관객 쪽으로 꽤 스테이지
쯔요시: 올라서
코이치: 꽤 이 위에서 그렇게나 움직이면 포요포요해요.
           근데 모두가 이런 노리였으니까.
쯔요시: 후반...
코이치: 뭔가 이런 상태ㅋㅋㅋㅋ

라면서 좌우로 흔들흔들 하며 포요포요 하는 코이치ㅎ

쯔요시: 후반은 계속 떠있었다고-
코이치: 이야~ 여러가지로 즐거웠어~
쯔요시: 뒤에서 "다음!!! 나이나이16!!! "라고 엄청 외치는데 말야
           '그렇게 소리칠 노래 아니잖어;;'라고 생각하면서 "모두 빨리!! 나이나이 16!!"
           "뭐야 그렇게....... 나이나이나이 손난쟈.....그런게 아니잖...;;; 나이나이나이 코이쟈나이♪" 같이.
           그러니까 앞에 서있을 곳이 없으니까 이렇게.. "나이나이나이..........." 
           끝났더니 또 "하케떼!! 들어가!" 
            뭐냐고.
코이치: 이야- 바로 딱 쟈니즈 마쯔리 축제 였으니까요.
           그게 또 묘미 아니겠습니까.
쯔요시: OA는 안했지만 아메노 멜로디를 불렀다구요~
코이치: 실제로 여기 왔던 사람이 이 중에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텔레비전에서는 OA 안되고,
쯔요시: OA가 안되는 동안에 아메노 멜로디를 부르고, 그 다음에 포부를 말하고 빠진다고 하는 
코이치: CM 중에 뭐 관객분들께 서비스라고 할까
쯔요시: 서비스로. 당일 "아메노멜로디 부르시겠습니다"라고 해서 "응. 알겠어."라고 하고
           데레데 떼떼떼~♪ 하고 끝날 줄 알았더니 뜨르르릉~♪ 엥? 전조하는거?!!!! 아↑메↑와↑ 
           우소~~~ 말도 안돼~~~~~TAT
코이치: 목이 지쳤으니까요^^:;
쯔요시: 우소~~~ (킨키) 라이브 한 타임 끝난 다음에 아↑메↑와↑는 힘들잖아<<<
코이치
           게다가 뭔가 차 같은거에 타서 계속 걸어왔어요.
           리허설에서는 그 차같은거에 타서, 타고 있는 동안에 아메멜로를 부른다고 하는.
           그래서 딱 맞춰서 여기 돌아와서 아메멜로가 끝나고! 그러면 OA로 바껴서 하이,포부~! 라고 하는 거였어요.
           하지만 뭐 좀 순서가 바뀌어서, 그 결과. 예상보다도 빨리 스테이지에 도착한거에요.
           스테이지에 도착해서 아메멜로가 시작하니까 
           이 스테이지 자체도, 무빙스테이지가 앞에 나가서 스테이지가 없는거에요. 
           (무빙이 메인에서 분리되서 나가는거라 이게 빠지면 메인에 구멍이 뻥-뚫림) 
           이 주변(정면에서 봤을 때 오른쪽 스크린 밑 쪽)에서는 왓싸왓싸 스탭들이 바타바타 하고 있으니까
쯔요시: 스테이지 준비를 말이죠.
코이치: 뭔가 그 주변에서 뭔가.. "아메와~♪"라고 노래 불렀더니 아무도 안보는거야.
쯔요시: 너 거깄었구나. 나는 시간 맞춰서 도착해서 여기서(메인에서) 노래했어.
코이치: 여기까지 바탕바탕 하고 왔지요.
쯔요시
코이치: 뭔가 기다리면서  "@@@..... 사케비....♪ 외침...♪ = 3=♪♪♪" 아무도 안보는거야.
쯔요시: 진짜로 (큰 소리로) 외쳤으면 좋았을걸ㅎㅎㅎ
코이치: 정말로 "외침"이었어.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