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J콘 하오디 가사바꾸기 (Osaka 2010.01.10)

by 자오딩 2010. 1. 14.

코이치: 미나상 곰방와~
관객들: 곰방와~
코이치: 목소리가 작습니다. 곰방와~
관객들: 곰방와~
코이치: 제가 도모토의 코이치 31살입니다. 요로시쿠오네가이시마스
쯔요시: 음음~에~ 도모 미나상 곰방와
관객들: 곰방와~
쯔요시: 즈가..... 900억 2살의 도모토 쯔요시입니다.
           도조 요코시쿠오네가이시마스
코이치: 제 옆에 이 계시는 분은요, 득도하고 계시는 중입니다만.
쯔요시: 하이, 하이, 하이
코이치: 깨달았다~ 말았다~ 깨달았다~ 말았다~
쯔요시: 고멘나사이네.
           분명하게 말하지만 좀.... 졸립니다.
관객들: 또?????
쯔요시: 어제도 그랬지만 오늘은 뭐 어제보다..
코이치: 실례라고!
쯔요시: 더욱 뭔가 본방 전에 왜 이렇게 졸린걸까 하고
           여러가지 요시모토 채널 보거나 정신 좀 차리려고 했었지만
           그래서 좀 경마 텔레비전이 되서 경마 채널 좀 관심 없으니까 바꾸거나
           와이드 쇼라든지 뭔가 여러가지... 좀 힘내봤는데
           뭔지 모르게 졸음이 덮쳐와서... 그래서! 
           뭐 또 나만 그런건가 했더니 님도 본방 전에 "약간 깨어있습니다. 아까."라고 말한 느낌이 들었는데
           모두한테 본방 전에 인사할 때 "약간 깨어있다"고 하는 것은 어떤...
코이치: 저는 대체로 스테이지 뒤에서는 푸악....하고 있으니까. (완전 풀어져 있는 모습ㅎ)
쯔요시: 가끔 장식물인가 하는 느낌은 있으니까요.
코이치: 단지 스테이지에 오면! (키라키라키라~~~ 빠릿빠릿~~~ 꺄아 왕자님~~ㅎㅎ)
쯔요시: 오오 좋네요. 이놋치 같네요.

9일에 카운콘 얘기하면서 정말 이놋치도 그렇고 그 팬들도 그렇고
왕겡끼하다면서 엄청 몸 움직이는 흉내 냈었던ㅎ

쯔요시: 전 스테이지 위에 올라와도 이런 뭔가....
코이치: 실례라구요!
쯔요시: 힘내서 지금도요 바꾸려고 했어요 사랑을 갖고.
           가사 바꾸려고 했는데 가사 바꿨다간 또 투덜투덜거릴까봐
           그 "키미니 아이따이~♪"의 이 감질맛 나는 부분을 바꿔볼까나...하고
코이치: 어떻게요? 어떻게요?
쯔요시:「Harmony of December」에요.
코이치:「Harmony of December」의 어딘가여? "키미니?"

이게 꼭 선생님이 학생들 답 유도하는 듯한 어투ㅋㅋ
자, 쯔요 학생 다음은 뭐지?? 그래, 그래, 옳지~ 옳지~ 같은ㅋㅋ

쯔요시: "키미니 아이따이~ 이마 아이따이~ 돈나 코토바 요리모~♪" 
           아, 좀 키 있으려나.
코이치: 코드 좀 쳐주실 수 있겠습니까
쯔요시: 키미니 아이따이~ 이마 아이따이~ 돈나 코토바 요리모~♪" 
           소바니 오이데 ~♪ 타다 아이가 아루 다케....."
아;;; 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이야~~~~~~~~~ 하즈까시이 보쿠~~~~~~~~~
         으악 나 창피해~~~~~~~~

아우ㅠㅠㅠ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너의 아이카타가 부끄러운거니ㅋㅋㅋㅋ

쯔요시: 고멘나사이. 저기 계속 숨겼었지만... 졸립습니다!
코이치: 이야 절대 다 감추질 못하신걸요!
쯔요시: 어라;;; 거기가 아니었던가...;;;;
코이치: 상당한 오픈이십니다.
쯔요시: 어라;; 어디였더라.. 어딘가에서
코이치: 뭔가 역시 아까 일련의 흐름으로 하고 있을 때 그런게 이렇게 문득..
쯔요시: 하려고 했지만
코이치: 생각나거나 하는게 있죠.
쯔요시: '여기서 뭔 말 들으면...'싶어서 그만뒀어요.
           근데 지금 해봤더니 아마 거기가 아니었던 듯 싶어요;;;ㅋㅋㅋ
코이치: 다만, 유니존에서 하셔도 말이죠
쯔요시: 유니존에서 하면 더욱 혼날테니까 혼자 부분에서 그런걸 할까...했다구요.
           그게... CD듣는게 아니니까요. 오늘은~
관객들: 우우우~~~♡
쯔요시: 그러니까 오프닝에서
코이치: 단지 제가 가사를 바꾼 경우는 걍 틀린 것뿐입니다.
쯔요시: 나루호도 나루호도
코이치: 어제도 뭔가 1번하고 2번이 서로 뒤바껴서ㅋㅋ
쯔요시: 뭐 괜찮지 않습니까. CD에서는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일이니까요.    
           CD에서 그런 일 일으켰으면 그건 불량품이니까요.ㅎㅎ
쯔요시: "뭔가 제부분만.... 뭔가 1번 가사만 전부 들어있는데요??;;;"
코이치: 그건 아마 미스 프린트겠죠ㅋㅋㅋ 그 경우는ㅋㅋㅋ 
쯔요시: 이야이야 정말 어제도 하고, 오늘 두 번째 날입니다만
           오늘이 더 춥지 않습니까? 기온?
관객들: 추웡~~~
쯔요시: 어제 왔던 사람 있어???
관객들: 하~~~이~~~~





이날 밤에 호텔 돌아와서 첫 번째 엠씨 앞에 좀 써놨던 건데 일단 여기까지;;ㅎㅎ
쯔요시 하오디 아카펠라는 참 좋았는데 으하하ㅠ 미끄러져서 나도 코짱이랑 같이 이야~~~ 하즈까이시 보쿠~~~~ 외쳤...ㅋㅋㅋ
결국 오라스에서 시크릿코드에서 2절에서 가사 바꿔불렀던.
"모시 키미가~ 코노 키모치~ 모테아손다토시떼모~"를 → "코노 보쿠오~"로
"아쯔시 키스시요~"를 → "아쯔이 아이시요~"로ㅎ


J Con Osaka (2010.01.11) 01.Secr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