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야마나이.스노우.스노우.스노우 (카운콘 08-09, 2008.12.31)

by 자오딩 2010. 1. 19.

좀 중간중간 고음에서 잡음 있어요ㅜ

요건 제이나님 밀음 ^ -^



카운콘 때 이원중계 한 번 들어왔다 쓰악 빠져서 읭? 한다음에 또 이런저런 얘기 하고 있었는데
무대 위의 모니터에 도쿄 모습이 나오는ㅎ 

코이치: 시작한건가 이거?;;;
쯔요시: 모니터! 모니터!
코이치: 모두 다 있어! 저기 좀..나...
쯔요시: 좀 텔레비전 좀 볼게!
관객들: 에에에에???
코이치: 스게~ 쟈니즈가 잔뜩 있어!!!
쯔요시: 우흐~~~☆ 오- 야마삐! 오올~~~~~~~~~~

이 때 도쿄돔 소리가 급 껴들어 옴ㅋㅋㅋ

코이치: 이거 저쪽 저쪽 소리얌~
쯔요시: 이거 지금 소리만 틀어주는게 아니라 진짜 텔레비전 보고 있는거라니까!!

           Don't U Ever Stop~~!!! ♪



이 때 Stop 부분에서 소리가 급 빠져버려서 쯔요시 목소리가 Stop↗↗↗ 하면서 하이톤으로 날라가는게 반주 없이 그대로 회장에 울려퍼짐ㅋㅋ 근데 회장 전체도 둥가둥가 따라부르고 있었기 때문에 갑자기 김새고 또 읭???ㅋㅋㅋㅋㅋ


코이치: 좀 더 듣고 싶었는데ㅋㅋㅋㅋ
쯔요시: 난야넹  ` ) 3 ' !!!
           조금 가성으로 Stop~~~↗↗↗ 이라 했더니 그게 그대로 나와버리니까 엄청 부끄럽잖아 > .<!!!
           레코딩 할 때 자주 그.... 기계 만지고 있는 사람 앞에서....
           소리가 둥크드 둥둥둥♪ 이렇게 소리가 나오고 베이스도 부부부부~♪ 계속 나오고 있을 때 레코드 회사 사람한테
           "있잖아!!! 저기... 베이스의... 소리를 좀 더... 미들부분 키우고 싶은데!!" (음악 소리 때문에 말 소리 크게 내고 있는 모습)
           "베이스???" (하지만 잘 안들리는 모습) 

           "베이스 소리를 좀 더 다시따이넹!! 내고싶.....!!!!! (음악 급꺼져서 이젠 목소리 짱 크게 들리는)

           (급 무안해져서 목소리 가다듬고 폼잡으며) "베이스 소리 좀더 내고 싶습니다만..."
           음이 도중에 급 꺼지는거여ㅋㅋ
           엔니지어상이 팟-하고 소리 만지고 작업해서... 한 번 소리 들어본다거나, 또 소리를 올려본다든가 하는데 
           그걸 끄는 타이밍에 말하게 되거나 하네.
           응. 가장 부끄러웠던게 저기.... 배달 주문 할 때!
           "쯔요시 뭐 먹을래?"
           "카라아게 정식"
           "뭐라고??"

           "카라아게!!..........정식... ☞☜..."

           '카라아게'라고 하는 부분에서 음을 끊으니까 말야ㅋㅋㅋ
코이치: 자주 있네.
쯔요시: 자주 있다고ㅎㅎ 지금까지 몇 번이나 이랬는지 원...ㅉㅉㅉ
코이치: 뭔가 그... 어케든 좀 이 작업을.. 좀 편집 작업같은걸 할 때, 
           지금부터 레코딩한다고 하면 준비를 하잖아.
           그 때 음악 소리를 스튜디오 안에 흐르게 해놓잖아. 그 소리를 들으며 노래 외우거나 하면서. 
           "이거 좀 어렵네..."라든가 멜로디 체크하면서.
           뭐시기~♪ 라며 노래하잖아. 
           나는 그거에 맞춰 노래하잖아. 
           근데 저쪽은 (스탭들은 자기네들) 작업을 하고 있으니까 내가 노래를 하건 뭘하건 관계가 없잖아.
           그러다 갑자기 파칫-하고 노래가 끊기잖아. 

           난또까♪♪♪♪ ...♪.......♪..........♪↘↘↘↘↘
           
           그럴 때 어떻게 하면 좋냐- 고 하는 이야기야. 
           노래를 계속 할 것 인가! 어떻게든 대충 응흐흐흐흐...♪.......♪..........♪ 할 것인가...
쯔요시: 나는 그럴 떈 뭐 계속 노래하는ㅎ
코이치: 아, 계속하는ㅎㅎ
쯔요시: 정말 무슨 곡인가 그렇잖아.
           SNOW SNOW SNOW 때라든지 말야. 좀 음이 급 펼쳐진다든지.
코이치: 스노삼은 사비가 빵- 하고 높아요!
쯔요시: "야마나이 스노우~ 스노우~ 스노우~♪" 부분 말야.
            그 "카나시미노 유쿠에...짜짜란♪ ↑↑ 노우 우 스노우........↓↓↓↓↓
'
코이치
: 음이 떨어졌어ㅋㅋㅋ 떨어졌어ㅋㅋㅋ 
           얀쟛따 멈춰버렸어ㅋㅋㅋ(야마나이 스노우~스노우~스노우~ 의 "야무; 멈추다" 가지고 한 말 같음ㅋㅋ)
쯔요시: 정말 그런게 있으니까 말야. 
코이치: 있어 있어ㅋㅋㅋ
쯔요시: 이야.. 근데 말야. 모두 이렇게 우리 쇼!모나이 시덥잖은 얘기 하고 있는데 저긴 엄청 춤추고 있다고 지금;;ㅋㅋㅋ
코이치: 이야~ 도쿄 분위기 짱인데~~~ 이거~~
쯔요시: 미떼미~~ 보라구 이거~~ 



쯔요시: 하나미치를... 지금말야 야마삐가 하나미치를 시키지 들고 이러고 가고 있다고ㅋㅋ (폼잡으며 걷고 있는거 따라하는ㅎㅎ)
           근데 우리는 레코딩 때 얘기나 하고 있고ㄲㄲㄲㄲ
코이치: 으하하핫ㅋㅋㅋ
쯔요시: 저기 엄청 분위기 올라 있어- "야마삐~~~>ㅁ<"라고 하고 있다고ㅎㅎ
           뭐야 니시키도- 저기... 칸사이인인 주제에 재미없는 니시키도ㅋㅋㅋ
코이치: 자! 새해가 밝기까지 5분 전이라고 합니다!!
쯔요시: 옷- 정말~???
코이치: 5분 전이니 출연자 여러분도 모두 나오셔서 함께 맞이하고 싶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MA도, 모두 다 나와서...
쯔요시: 이야, 정말말야...30살이 오는거라구!
코이치: 아까 여러분께도 말씀드렸습니다만, 중계가 방금 전에 있었습니다만' 중계가 나오기 때문에
           아까 불렀던 곡 같은 것도
쯔요시: 응!
코이치: 들어있기도 합니다만ㅎ 하~지메떼키쿠키모치데~ 처음 듣는 기분으로~~☆ +ㅂ=
관객들: 네넹~~ 예이~~~ >ㅂ<








나 이거 진정 일 년 전에 하고 싶었던 포스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넘 좋아하는데 드디어 묵혀있던 앙금 하나를 풀었어...............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