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J콘 오라스 트리플 앵콜 たよりにしてまっせ (2010.01.11)

by 자오딩 2010. 1. 13.



정말 물밀듯이 쏟아져 나오는 킨키 콜과 내가 정말 싫어하는(? - _-!!ㅋㅋㅋ) 남자 아나운서의 규제퇴장 촉구 멘트.(ㅋㅋㅋ왜냐면 남자 목소리 나오면 거의 진짜 끝이니까ㅠㅠ) 그 때 킨키 등장~~~ > _<

코이치: 지금부터 규제 퇴장이 되겠습니다.
           규제퇴장은 상당히 시간이 걸립니다만, 협력부탁드립니다.
쯔요시: 그럼 10대 분들부터~
코이치: 아 그건 좀 나이 드신 분들부터 하는게 더 좋지 않아?
쯔요시: 아, 그렇습니까?
코이치: 반대로ㅎ
쯔요시: 나루호도
코이치: 이야~~~ 이야~~ 아하~~~♡
쯔요시: 기쁘네요~ 뭐, 좀... 하는 것도 "응응(OK)"이라고 하는 것도 있습니다만..
           뭐... 이런 일도 있을까싶어서
           뭐, 여러가지 생각했습니다만
           뭐 저희들이 역시 오사카라고 할까요 "킨키"라고 하는 말도 들어가 있어서요.
           뭐~ 그 당시는 참신한 노래라는 말을 들었지요.
           그런 것으로 모두 지금부터 타요리니시떼맛세라고 하는 
           킨키키즈라고 하면 원점 같은 것이니까
           방방 뛰어주시면서 2010년의 좋은 스타트로 킨키키즈로서도, 그리고 여러분으로서도 되도록.
           그리고 오늘 회장에 오시지 못한 팬분들께도 전해질 수 있도록요. 마지막 모두가.
           칸사이인이 아닌 사람은 짜가 칸사이벤으로 힘내주세요.
           칸사이 분들은 엄청시리 칸사이벤을 날려주시면서.
           그러면 2010년도..... 

여기서 코이치가 "응? 진짜 그냥 이대로 노래 들어가는거??"하는 표정이어서 관객들 다 웃고ㅋㅋㅋ
내 옆 언니는 우치와를 쯔요시를 앞면으로 하고 있던 걸 봐서는 쯔요시 팬인데 여기서 코이치!!를 외쳐주셨음ㅋㅋㅋ 뭔가 코이치 힘내렴!!의 억양이야 이건ㅋㅋㅋㅋ

쯔요시: 自分らのことを~~~ ほんまにたよりにしてまっせ
           지분라노코토오~~~ 혼마니타요리니시떼맛세♡
           우리들을 정말로 님들께 의지하고 있어요♡ (어머ㅠㅠㅠㅠㅠ 이 목소리 뭐닝ㅠㅠㅠㅠㅠ)


뭔가 이때 코이치 표정 되게 웃겼던...ㅋㅋㅋ
아니;; 님 왜 갑자기 이렇게 하이텐션이야?? 싶은 표정에 뭔가 끙@@@ 싶으면서도 흐믓하게 웃으면서도
계속 막 갑자기 혼자 다다다 말하면서 급진행하고 있는 쯔요시를 끼어들듯 말듯하면서 웃긴웃되 뭔가 걸리는게 있는건지 뭔지 약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어 정말 그 표정ㅋㅋㅋㅋ 안좋은 쪽은 절대 아니고ㅋㅋㅋ 나야 말로 응?? 지금 코이치 표정 뭐지?? 울 왕자님 지금 뭔 얘기가 하고 싶은거???? 싶었으니까ㅋㅋㅋ 아마 이게 너무 훅- 진행되서 코이치가 약간 벙-쪄있었다는 쪽으로 봐야할런지 어떨런지ㅋㅋㅋㅋ






정말 쯔요시 완전 스위치 들어와서 엄청 방방방방방ㅠㅠㅠ
근데 원 코러스 정도의 길이라 엄청 금방 훅- 하고 끝나버린;;;;;

코이치: 으하하 짧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짧았네요~~~ㅋㅋㅋ
관객들: 모잇까이~ 모잇까이~ 모잇까이~ >ㅁ<

그래서 마지막 마무리만 다시할 줄 알았더.....................니!!!!!!!!!!!!!!!

쯔요시: 자 마지막으로.......... 모우잇까이다게 이쿠제~~~!!!!! 한 번만 더 가자구!!!!!!!!!!!!!!!
코이치: 한 번 더???? ㅋㅋㅋ 옷케~☆

그래서 원코러스 한 번 더 돌림ㅋㅋㅋㅋㅋ
정말 쯔요시 그냥 그저 단지 오로지 온니 방방방방방ㅋㅋㅋ
사실 지금 내 머릿속엔 쯔요시의 그 무수한 몸짓들이 그냥 = 쯔요시 기분 좋음. 으로만 남아있.........ㅠㅠㅠㅠㅋㅋㅋㅋㅋ

쯔요시: 라스트는~~ 모두가 모두가 뛰어서~~
           뛸 준비는 되셨습니까~ 뛸 준비는 되셨습니까~~~
           이쿠제~~~ 가보자구~~~!!!
           호온마뉘 타요리뉘 시떼마앗 쉐에에에에에에~~~!!!!! (이거 목소리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하늘의 계시가 들렸네요ㅋㅋㅋ 계시가ㅋㅋ
코이치: 계시가ㅋㅋ 정말로 타요리니시떼맛세- 라고 하는 의미를 담아서요ㅋ
쯔요시: 담았습니다ㅎ
코이치: 고맙습니다~~
쯔요시: 고맙습니다~~
코이치: 또 만나요~ 도모 아리가또~~
쯔요시: 아리가또~~ 오오끼니!!!
코이치: 도모 아리가또~ 바이바이~~
쯔요시: 마따마따~~ 또 봐영 또 봐영~~~
코이치: 아리가또~~
쯔요시: 아리가또~~
           오야스미나사이~~~~~




뭔가 여기 너무 급하게 뭔가 후악--- 하고 지나가는 바람에 밀음을 제대로 신경 못써서 소리가 웅웅 거리는 느낌이 있음ㅠ 정말 나 왜케 악에받쳐서 혼마니타요리니시떼마세를 외쳤니;;;;;;;; 어머;;; 심히 부끄럽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
쯔요시 혼마니 타요리니시떼맛세~~ 할 때 뒤에 "세~" 앙칼지게 꼬리 올리는거 늠 좋아~~ ㅎㅎ
하... 정말 뭔가 헬렐레팔렐레하는 사이에 다 끝나버렸어ㅠㅠㅠㅠㅠ 정말 더 같이 있고 싶어 님들아 ㅠㅠㅠ 우린 너무 키미니 아이따이 이이마 아이따이 하나레따 이치뵤우모...니까ㅠㅠ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