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J콘 오사카 화장실쏭 (2010.01.11)

by 자오딩 2010. 1. 12.
미씽 끝나고 꼬맹이들 들여보내고 화장실 가는 팬들 막 지적질하고 그러다가
"그럼 우리도 화장실 가고 싶을 때 간다????" 이랬더니 회장에서 "이이요~~~ 좋아영~~~" 이래서 순간 훅 들어가버린 킨키 ㅋㅋ
거기에 맞춰서 진짜 암전까지 되고 ㅋㅋㅋㅋ
그러다가 코이치가 혼자 나와서 막 오리온자리 대한 얘기(뭐 그 옆에 있는 별이 사라졌대나 어쩄다나 켄상하고 둘이 그 얘기했던 모양. 켄상이 정말 자기보다 더 많은걸 자세히 알고계시다며) 하고 그러다가 쯔요시가 나왔는데...................
ㅋㅋㅋㅋ 나오면서 엠에이랑 제이부도 다 뒤에 대동해서 이끌고 천천히 계단 내려오며 안다루시아풍 멜로디에 개사해서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앗 목소리가..
쯔요시: 헴헴

쯔요시: 별 얘기는 그만해~~♪
           내가 화장실에 가 있는 사이에 별 얘기는 그만해~~~♪
           아나따와 이쯔모 소우~~~♪ 당신은 언제나 그래~~~♪
코이치: 언제나 그래??????!!!!
쯔요시: 맘대루 별 토크~~~♪
           우리들은 그게 원인으로 베갯잎에 눈물을 적셔요~~♪

근데 마지막은 뭔가 졸업식 작별노래풍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난데야넹ㅋㅋㅋ 진짜 화장실 갈 생각 없었다고ㅋㅋㅋㅋㅋ
           자 다같이 외쳐볼까요???  하이, 하나, 둘~~ (이런 선동ㅋㅋㅋㅋㅋ 코이치 님 정말 스킬이 날로 번창이야ㅠㅠㅠㅠㅋㅋㅋ)
관객들: 응~ 꼬오~~~???
           쪄시 응아 하고 왔쪄??????
쯔요시: 있잖어- 것보다-


어제 코이치가 3분안에 안 돌아오면 응가한걸로 간주한다고 해서 누가 자리만 뜨면 응꼬하러 갔다고ㅋㅋㅋㅋ
그래서 3분안에 돌아오지 않은 쯔요시는 응코로 판정 땅땅땅!!!
아........ㅠㅠㅠ 나 지금 계속 아나따와 이쯔모 소우~~~♪ 여기 부분 노래 부르고 있음ㅠㅠ 좀 미쳤나봐;;;;ㅠㅠㅠㅋㅋㅋ
이 노래 제목 화장실쏭 말고 뭐 없을까;;; 화장실이 뭐니 화장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