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J콘 스완송의 스완....

by 자오딩 2010. 1. 12.


아메노 멜로디 부르면서 무빙이 메인에서 출발해서 이동하다가 회장 정 한가운데에 멈춰서서 스완송을 부르는데
무빙 스테이지가 거의 정방형인데 그 네 개의 모서리에서 노래가 시작되는 순간 쭈악~~하고 초록색 레이저 빔이 하늘로 솟구쳐서
혼자 (아니, 넷이.) 막 바르르르르 떨며 무늬를 그리기 시작ㅋㅋ 정말 그 바르르르르 떨리는게 주파수 한 3468949!#$%^&* 헤르츠????ㅋㅋ



네모도 그리고~



J 글씨도 나오고~



막대기 두 개가 돔 천장 원호를 따라서 막 휙휙- 휙휙- 움직이기도 하다가...



헛- 시작된다ㅠㅠㅠ 그 분들의 등장을 예고하는 저 싸인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꺄~~~ 나왔다!!!!! > ㅁ< 백..........조.................가 아니라!!!
닭!!!!!!! 칠면조!!!!!!!!!!!!!!!!!!!!!!!  T ATㅋㅋㅋㅋㅋㅋ


너무 투실투실에다가 이건 뭔가 아냐....이건 뭔가 아냐... 하지마ㅠ 하지마ㅠ 저런거 하지마ㅠㅠㅠ 우리 오빠들이 아무리 밑에서 푸닥푸닥 날개짓하고 있다해도 이런거... 이런거 하지뫄....ㅠㅠㅠ 정말 여기가 스완송 나올 때 마다 내가 웃음나서 긴장타는 순간ㅋㅋㅋㅋ(근데 말이 이렇지 되려 반대로 이건 나의 과도한 애정인거니....싶게 흥분하는건 뭐니........ㅋㅋㅋㅋ 재밌자나여~~~를 외치고 싶어지는구나ㅋㅋㅋ) 
사실은 마지막 마무리에 그 따다~ 따다단~ 반주와 함께 두둥!!! 하고 네 마리가 함께 펑! 나오는데 내가 그 닭 네 마리 잡으려고 둘째날 완전 대기타고 있다가 실패해서 어제 오라스는 완전 무장하고 있었는데 핸드폰이 버튼 누르고난 다음에 실제로 찍히는게 약간 0.5초의 차이가 있어서... 힝ㅠㅠㅠ 놓쳐버렸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오이 쿠니로 날아가 버렸쒀ㅠㅠㅠㅠㅠ 그래서 나 눈물을 흩뿌리며 꺼이꺼이 나미가 나이따~~~처럼 통곡했어ㅠㅠㅠㅠㅠㅠ..... 는 절.대. 뻥이지만-  _-;;;ㅋㅋㅋㅋ 돔 천장 공간이 협소해서 애들을 웅크려뜨리게 만들었는지 그 네 마리가 더 동글동글 포동포동하게 더 닭.칠면조.가금류에 가깝게 생겼음ㅋㅋ
정말 만약 딥디에 우리 오빠들 다 버리고 이 닭 잡은 화면 메인으로 나오면 나 정말...... 미안 ^*^ 킨키 더 사랑할거에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