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J콘 오사카 둘째날 앵콜, W앵콜 MC (2010.01.10)

by 자오딩 2010. 2. 1.




쯔요시: 여러분 오늘도 정말 고마웠습니다. 에 오늘도 정말 여러분과 함께 즐겁게 지낸.
           정말 인생에 있어서 하나하나 항상 이렇게 소중한 시간을 여러분과 만들 수 있었던 것.
           그런 인생에 정말 언제나 감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들과 여러분 밖에 만들 수 없는 그런 인연이나 사랑이나 빛이나 그런 것을 
           저는 인생의 즐거움 중 하나로 여기며 살아가고자 정말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 많은 사랑을 저희들은 전신으로 바치고자 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부디 저희 두 사람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정말 소중한 하루 감사드립니다.
코이치: 아까도 말했듯이 벌써 1월 10일. 이건 뭐 저로써... 저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직 새해가 되서도 10일이나 지났어?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리고, 아까도 말했습니다만, 아직 뭔가, 아직 새해가 되지 않은 기분이 들어서
           그건 역시 여기 오사카에서의 라이브를 아직 하지 않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네요.
           이렇게 아까 쯔요시가 말했듯이 여러분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서,
           그리고 다시 제 자신이 2010년을 여기서 부터 스타트해 가는게 아닐까 하는 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까의 MC같은 것을 들어도 "어쩔 수 없는 두 사람이구나~"라는 식으로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뭐, "두 사람"라고 하는건 실례일까요? "어쩔 수 없는 코이치구나~"라고
쯔요시: 다이죠부데스요~ 괜찮아요~
코이치: 흐흐흣///
           2010년도 부디 저희들을 지켜봐주셨으면 하고 생각합니다.
           또 다시 이런 즐거운 시간을 여러분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 정말 고마웠습니다.
관객들: 아리가또~~
코이치: 도모 아리가또고자이마시타~ 땡큐~
쯔요시: 아리가또~


9일은 Dr.코이치 사이언스 페스티발이었는데 엠씨 중에 코이치가 "이런 우리들..."이라고 해서 쯔요시가 "에?? '우리들'이라닛?" 하고 친히 정정해준 바가 있어서 이 날도 코이치가 '아...맞다!' 싶어서 나름 신경썼음에도 불구하고 다 됐다며 다이죠부데스요 + 하트 라니... 아우~~~ 아우~~~~ 아우우우우~~~~~ 닭살이얌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앵콜 아이니쯔이떼랑 우울과 무지개 부른다음에,
쯔요시가 골프 스윙 날릴 때 코이치가 마이크로 x찝ㅋㅋㅋㅋ





쯔요시: "이양~ 바캉~" 난데야넹. 도우시따? 도우시따? 왜 그래? 왜 그래?
           옹동이에 마이크가 찔렸다구!!!

"이양~ 바캉~ 아잉~ 바보~" 라니... 우리한텐 전혀 안들렸는데 설마 코이치 찌르면서 저런 소리낸거???ㅋㅋㅋ
코이치 고개 돌아보며 막 자기 아닌척ㅋㅋ
근데 카메라가 옆에서 딱 그 찌르는 손동작을 보여줘야 하는데 약간 정면에서 보여줘서 나 좀 많이 흥분하고 - _-;;

쯔요시: "나 아냥.."이라니! 너 밖에 없잖아. 너 밖에 마이크 안들고 있잖아.
           마이크는 엉덩이 막는데 쓰는 물건이 아니잖아요!
코이치: 오마에, 미떼미~ 봐봐~
쯔요시: 에?? = _=???;;
코이치: 좃또 탓떼미~ 좀 서봐~
쯔요시: 나니가야 - _-;; 뭐가;;;

미떼미~~ 탓떼미~~~ 아우 귀여워 > _<
코이치 막 쯔요시 끌고가서 자기 자리에 세워놓고 자기는 쯔요시 자리가서 골프 포즈 잡는데 은근 엉덩이 더 빼놓고 있는 것 같은건왜??ㅋㅋ
그리고 진짜 척-하면 척- 밴드 바로 드럼롤 굴려주시고!!
사실... 아마 쯔요시는 이거 별로 응?? 이었을거야... 근데 코이치가 좋아하니까.... 코이치가 좋아하니까... 코이치가 좋아하잖어....ㅎㅎ
근데 여기서도 또 카메라가 옆에서 안잡고 앞에서 잡아서 나 또 카메라한테 님 왜케 학습능력없어!!!라며 억울해하고ㅋㅋㅋㅋ

쯔요시: 고멘고멘 역시 그렇구나.
코이치: 그렇지?!!!!
쯔요시: 고멘고멘.
코이치: 가고싶어지지?
쯔요시: 내가 잘못했어. 그 기분을 알겠어.
코이치: 그치?????!!!
쯔요시: 미안. 밴드여러분 실례했습니다. 덕분에 검증할 수 있었네요.
           나루호도네~ 확실히. 막고 싶어지는구나.
코이치: 으하하하하 콘서트 마지막에 ㅋㅋㅋㅋㅋ
쯔요시: "마지막"이라니 네가 찌른거잖아! 네가 찌른거잖아!!
코이치: ㅎㅎ 고맙습니다. 모두 앞으로 나와주세요.
쯔요시: 이야이야이야~
코이치: 이야 정말 아까도 이야기 했습니다만, 정말 생각합니다.
           여러분 잘도! 잘도 이런 저희들을 따뜻하게 지켜봐주시는군요.
쯔요시: 고맙네요~
코이치: 이야 하지만 정말 항상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스테이지 위에도 이렇게 많은 멋진 분들이 저희를 지지해주시고
           이렇게 여러분이 많은 박수와 성원이라는 형태로 저희들을 매우 지지해주고 계신다고 하는 것을 
           정말 지금 매일 느끼고 있기 때문에 정말 우리들 행복하구나..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쯔요시: 으음~ 으음~ (그래그래 맞다며 동의ㅋㅋ)
코이치: 대감마님이냐!! ㅋㅋㅋ
쯔요시: 으음~~~~~~
코이치: 앞에도 정말 말했습니다만 2010년도 부디 저희들을 따라와주셨으면 하고 정말 생각합니다.
           부디 2010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 정말 고마웠습니다.
쯔요시: 고맙습니다.
코이치: 또 다시 만나요 상큐~ 여러분 감사합니다~
쯔요시: 감사합니다아아~
코이치: 다시, 의지가 되는 후배 이 녀석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제이부도 아리가또~  그리고 요네하나 마치다 야라 아리가또~
            그리고 킨키키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쯔요시: 감사합니다!

이 때 1루쪽, 3루쪽 향해서 걸어가면서 인사할 때 손을 붕붕~ 한아름 휘저으면서 그 바람 가르는 소리가 들릴정도록 크게크게 인사했는데 너무 귀여웠엉ㅠ 근데 이 때 코이치가 좀 더 앞으로 걷고 있어서 뒤에서 쯔요시가 지금 뭘 하고 있는지 눈치를 못 챈 듯한 느낌이어서 왠지 난 그게 보기 좋았고ㅋㅋㅋㅋㅋㅋ
 
쯔요시: 도모~
코이치: 한 번에 전원분 같은 느낌??
쯔요시: 전신!!
          
이라면서 전신을 이용해 휙휙 붕붕!!!!! 아웅 귀엽귀엽귀엽 >.<ㅋㅋㅋㅋ

쯔요시: 도모 아리가또고자이마시따~
코이치: 스테키

아놔 ㅋㅋㅋ 진짜 별게 다 스테키고!!!!!!!!!!!!!!!!!!!!!!!!!!! ㅋㅋㅋㅋ

쯔요시: 오오끼니~ 오오끼니~
코이치: 도모아리가또!
쯔요시: 아리가또! 아리가또- 아리가또- 아리가또- 아리가또!

코이치: 고마워영~~ 또 만나여~~~
쯔요시: 고마워영~~
코이치: 땡큐!! (ㅋㅋㅋㅋ 이 "땡" 왜케 땡스러웤ㅋㅋㅋㅋ)
쯔요시: 오오키니~~~~~
관객들: 오오키니~~~~

쯔요시 v하고 들어갔던가??
여튼ㅋ 킨키콜 이어지고, 규제퇴장 어나운스 하며 나오는ㅎ




코이치: 그러면 여러분 규제 퇴장이 되겠습니다.
관객들: 에에에~~~~~~~~
코이치: 우선은 A블럭!
관객들: 에에에~~~~~
코이치: A블럭 부터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만;;ㅎㅎ
           이것으로 규제퇴장이 되겠습니다.
관객들: 에에에~~~~~
쯔요시: 지금부터 "기성"타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 기성을 질러주신다면 뭐..ㅎㅎ
관객들: 꺄아~~~~~~~ (진짜 지르고들 있어ㅋㅋㅋ)
코이치: 그 "키세이!" ("기성
쯔요시: 그렇습니다. 질러주셨으면 하는 타임이기 때문에. 스스로 말이죠. 
           준비 되셨습니까? 후지화재해상쪽 분들 XXX 쪽 분들 파나소닉상도 말이죠 (돔에 붙어있는 광고 간판들ㅋㅋㅋ)
코이치: 그런 것으로, "기성을 지르면서" "규제 퇴장"이 되겠습니다.
관객들: 에에에~~~~~~~
쯔요시: 그 전에 확실히 격리되버리겠지만요ㄲㄲㄲ
코이치: 그렇네요.
쯔요시: 돌아갈 수 없게 되요.
코이치: 어른답게~ 헤헤헤~ 예의 바르게~ 돌아가주셨으면 합니다만.
           뭐 그래도 역시 이렇게 여러분이 불러주신 것이기도 하니 아직 뭔가 좀 더 도캉~하고 했음 하고.
관객들: 예이~~~~
코이치: 이 안에서라면 기성을 질러도 상관없으니까요ㅎ
관객들: 예이~~~~
코이치: 그러기 위해서 음악의 힘을 빌려보도록하죠.
쯔요시: 으이~
코이치: 밴드 여러분도 다시 한 번 스탠바이 부탁드립니다.
쯔요시: 으이~ 으이~ 으이~
코이치: 이 번 이 라이브는 알기 쉬운 구성으로 되어있다고 할까, 킨키답게 등장해서, 또 처음에는 J앨범 곡을 하지 않고 시작해버려서 
          그리고 도중에 줴-앨범, 쥬-앨범, 제이 앨범... 별로 개그한거 아니에요! (응...그냥 평소대로 말 꼬인 것 뿐이얌....ㅋㅋㅋ)
          J앨범을 하고 마지막은 역시 킨키답게 끝내고자 하는 것이요 목적이기도 했습니다만 
          J앨범 컨셉 안에 뭐, "킨키다움"이라고 하는 것도 역시 넣어가면서..라고 하는 것도
          요시다 켄상을 비롯해서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받아가면서 제작을 지켜보았습니다만
          이번, 이렇게, 자- 마지막에 다시 한 번 도캉~하고 "기성을 지르는 것은 무엇인가!"하고
          뭐.. 기성을 지를만한 곡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아마 기성을 지를 수 있다고 생각햄ㅎ
          이 곡으로 역시 마지막. 오늘의 마지막을 마무리하고 싶다고, 킨키답게, 생각합니다. 그런 것으로 DISTANCE!!


그래서 더블 앵콜로 디스턴스하고 아노코 훌라훌라~
근데 디스턴스 너무 띵-하고 확 끝나버려서 휑-한 느낌 ㅋㅋㅋ 코이치 뭔가 분위기에 취해서 까먹은 듯한 느낌이었음ㅋㅋ




코이치: 뭣땜에 쓴웃음을 짓고 있는거야 쯔요시?
쯔요시: 앗싸리 끝나버려서;;;ㅋㅋㅋㅋ
코이치: 그게 그런 곡인걸!
쯔요시: 그렇네요 그렇네요 후후후
관객들: 모잇까이~ 모잇까이~

근데 진짜 밴드 선동으로 아노코가 바로나오고!!ㅋㅋ 졸지에 두 곡 부르게 되버렸ㅎㅎㅎ

코이치: 아, 그래???? 오케이~ 더욱 목소리 높여서!!!!
쯔요시: 원, 투, 쓰리, 포~! 

난 사실 저 모잇까이가 그냥 마지막 마무리만 다시 한 번 더하자고 외치는 줄 알았었는데 한 곡 더가 되버렸어ㅎㅎㅎ
근데 작년에도 99%리버티에서 츄 한뒤에 관객들이 모잇까이- 모잇까이- 외칠 때 코이치가 (그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ㅋㅋ 옆에서 쯔요시는 자기 팔 열심히 문대고 있고.ㅋㅋㅋ) 아, 한 곡 더 하자구? 이런 식으로 받아들여서(받아들이는 척해서? 현실을 외면하고자???ㅋㅋ) 막 옆에 팬들 치가우! 치가우!! 그 모잇까이 말구!!! 이러고 외쳤었는데 왜케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니...랄까... 코이치의 샤랍!이 듣고 싶지만 ㄲㄲㄲ
근데 코이치가 아 소우?!! 이러는거 에잇 그래- 이렇게 된거 어디 한 번 가보자~!!! 이런 느낌이어서 넘 좋아^^
근데 진짜 생각해보니까 코이치 말대로 저 곡은 "그런 곡인걸!"이네??? 뒤에 두그두그두그 하고 드럼롤 나올 만한 여지가 없;;; 어머.. 울 코이치가 옳았던 거였구나.........ㄲㄲㄲㄲ

그리고 아노코 끝나고 마무리는 볼링이었는데 원래 여기서는 쯔요시가 볼 던지면 회장 전체가 팔 올려서 뒤로 휙 하면서 쓰러지는 리액션이 포인트....이지만! 아니. 우리따윈<< 문제가 아냐ㅋㅋㅋㅋ 코이치ㅠㅠ 쯔요시 볼링공 든 포즈 취하고 있는데 그 앞에서 우리한테 엉덩이 보이고 있는건 상관도 안하고 물끄럼히 쯔요시 쳐다보면서 공 언제 던지려나 집중해서 대기타고 있어ㅋㅋ 그러다 쯔요시가 공 던지니까 뿅~☆ 하고 튀어서 날라가는ㅋㅋㅋㅋ




쯔요시: 아리가또고자이마스-
코이치: 이야~~ 오늘은 핀이 되어보았습니다.
쯔요시: 이야이야이야 훌륭한 핀이었습니다. 
코이치: 아마 돌아가서 몇 시간 뒤 여기 부근(오른쪽 다리 문지르며ㅎ).
쯔요시: 잊어버릴 쯤 되서, 호텔에 돌아갔을 때 쯤 "왜 아프지??"
코이치: "왜 그러지? 아, 어제 핀했었지!" 아 폼 구겨ㅋㅋㅋ
쯔요시: 폼 안나네요ㅋㅋㅋ
코이치: 좀 더 말이죠, 시퍼런 멍 만드는 더 좋은 방법도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죠ㅋㅋ (그런거 없어!!!ㅋㅋㅋㅋ)
           하지만 정말 여러분 즐거운 시간 고맙습니다~
쯔요시: 고맙습니다.
코이치: 스테이지 뜨겁게 해주신 여러분도 고맙습니다.
쯔요시: 고맙습니다.
코이치: 다시 만나요~상큐~
쯔요시: 도모 아리가또~~
코이치: 도모 아리가또 바이바이~ 또 만나영 상큐~
쯔요시: 바이바이~~~ 시쯔레이시마~~~스~~~



꺗- 이걸로 10일 엠씨들 끝!!! 그래도 한달 아직 안되었어.....!!! 라며...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