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니-캇푸(新冠) (KinKi♥you DVD 자막)

by 자오딩 2009. 11. 30.



[KinKi♥you DISC2] 05.HOKKAIDO (9.14)




쯔요시 계속 니캇푸 니캇푸ㅎㅎㅎㅎㅎ
쪼그리고 앉아서 계속 관객한테 귀 기울이는거 귀여워ㅎ
근데 코짱은.......................에잉 이 스케베~~~!!! TAT ㅋㅋㅋㅋㅋㅋㅋ
(아, 글고보니 갑자기 생각난건데 홋카이도가 코이치가 처음으로 앞머리 없애고 가르마 갈라서 나왔던 회장이었던가 그랬어ㅋ)






# 홋카이도 지명에 관한 이야기
   
홋카이도 토크를 많이 해 주었는데,
쯔요시가 "홋카이도의 하늘은 넓다. 나라의 하늘도 넓지만, 홋카이도와는 비교도 되지 않는다" 라고 하거나
두 사람 모두 "홋카이도의 사람은 따뜻하다" 적인 발언도 했던.
쯔요시가 아는 뮤지션의 옛 여자친구의 할머니가 "新冠 니-캇푸" 살고 계시다는 것으로부터,
이 때 코짱이 "우왓;; 멀어!!" 한 번 외쳐주고. (ㅋㅋㅋ아니, 네가 갈거 아니잖어....? 할머니는 거기 살지도 못하시니.....막 이러고ㅋㅋㅋ)
 
쯔요시군은 최근 "『新冠(니-캇푸)』라고 하는 지명을 외웠다고 하면서
"니-캇푸"이라는 지명이 뭔가 좋다고.
발음의 울림이 묘하게 맘에들었다고 함.
 
쯔요시: 단지 "니-캇푸"라고 말해보고 싶은 것 뿐이야.
          울림이라든지 굉장하지 않아?
 
여기서 "니-캇푸"의 액센트가 틀렸다고 회장으로 부터 올바른 억양을 알려주며 "니-캇푸"를 연호.

코이치: 엥? E컵이라고? E컵? E컵?
쯔요시: 색골~~ 스케베는 입다물고 있어 >ㅁ<! 
  
 
쯔요시: 冠 라고 쓰고 "캇푸"이 라고 읽는 거죠? 멋쟁이잖아~ 영어 같아~~~
          그런데 왜 冠 "캇푸"만 영어같은거야...
          차라리 "新" 도 영어로 해서 뉴-컵(New Cup... 즉 새 컵??ㅋㅋㅋㅋ)으로 해도 좋지 않아?
 
정말.... 님 네이밍센스 ㅋㅋㅋㅋ
그런데 이것은 아이누어라고 외치는 관객 
 
쯔요시: 그런가, 아이누어구나!
           '수수께끼는 모두 풀렸다!!!'
 
라고 하지메짱의 결정적 대사 읊고ㅋㅋ
그러자 "그 쪽이 도모토 쯔요시스럽다" 고 말하는 코짱.
 
근데 뭔가 코이치는 자꾸 긴다이치때의 쯔요시를 쯔요시답다고 그리워해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코이치가 '낭야캉야는?'이라고 운을 떠주자 바로 '낭야캉야입니다'라고 맞받아치는 로쿠로군ㅋㅋ
그리고나서 또 로쿠로군의 기론 표정을 해보이는 쯔요시.

그러고보니 홋카이도의 지명은 거의 잘 모르는 코짱.
삿포로와 마코마나이... 이 둘로 끝.
하지만 쯔요시는 (누구하고 비교되게) 몇 개 더 말하고ㅎ
그러자 코짱에게 여러 지명을 불러주는 팬들.

코이치: 삿포로(札幌)... 마코마나이(真駒内).....
관객들: 에에?
쯔요시: 아니 참 대충 이야기 하셨습다만...
코이치: 전혀 모르겠어! 그리고 뭔가...
쯔요시: 오타루! 오타루!(小樽) (영화 러브레터의 배경이기도 한 ^^)
코이치: 오타루! ㅎㅎ
쯔요시: 후라노!(富良野)

관객들이 여러가지 계속 외치는.

쯔요시: 에에?? 자망젠???
관객들: #%^!#&*
쯔요시: 에에?
코이치: 엣!? 뭐어? 지카세이?

自家製 지카세이....
자기 집에서 직접만든 제품. "MADE in 우리집" 같은ㅋㅋ

쯔요시
: 푸하하하 뭐야 그거 ㅋㅋㅋ
코이치: 지카세이라고 하니까, 뭘 만들었다는거야 "自家製 자가제(ㅋㅋㅋ)"라니

지카세이라고 몇 번이나 반복하며 즐거워 하는 두 사람.
또 관객에서 외치는.

코이치: 에에? 우치카세? 치토세?
쯔요시: 앗! 치토세(千歳)! (모토카레 치토세 선배 급 생각나고 ㅋㅋㅋㅋㅋ)
           공항있는 곳이구나.

뭔가 치토세(千歳)가 지카세이(自家製)가 되는게 웃겼다고ㅋㅋ

역시 니캇푸의 울림소리가 좋다고 하는 쯔요시.
그런데 뭔가 아직도 "E컵"이 신경 쓰이는 듯한 코이치.

쯔요시: 잘 못들은 건 별로 상관없지만 그걸 생각없이 바로 입 밖으로 내는 것은 초등학생이지 않습니까?
           거기에 내가 어떻게 반응을 해야할지를 모르겠다구요.
           제발 그런건 좀 부탁한다구요...!
코이치: 뭐 딱히 "E컵"이라고 해도 상관없지 않습니까?
쯔요시: 별로 상관 없긴하지만 큰 목소리로 "에에?! E컵?!!!" 이라고 하는건 하지 말아주세영ㅠㅠ

다시 니-캇푸가 홋카이도의 아랫쪽에 있다고 하는 이야기가 되어
 
코이치: 저 발탄성인 같이 생긴 곳? 
  
그러면서 손을 아래로 향해 가르키며. 
 
코이치: 나 예전부터 홋카이도가 발탄 성인 닮았다고 생각했었어! 닮았지???? 
  
뭔가 코짱에겐 하코다테(函館)가
발탄성인(울트라맨에 나오는 괴물)의 가위손으로 보였던 모양.

 




끄응....................................
인정..................?!
코이치 네가 옳아..................?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