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특수상대성이론 (KinKi♥you DVD 자막)

by 자오딩 2009. 11. 28.


[KinKi♥You DISC2] 08.FUKUI (10.18)



진짜 내가 코이치 떔에 못살아ㅠㅠㅠㅠㅠㅠ 엉엉엉ㅠㅠㅠㅠㅠ
진짜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겠어ㅠㅠ 엉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고 싶어도 뭘 어케 해줘야 할지를 모르겠어 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혼자 바쁘고 혼자 버벅대고 혼자 끙끙대고 자긴 이미 머릿속에 뭔가 다 설계가 되어있는데 애들이 못알아먹어ㅋㅋ
쯔요시 그래도 나름 협력 되게 잘해주고 있는데 뭔가 결국 소득없이 이용당하고 버려지는 것 밖에 될 수 없는거...? ㅋㅋㅋㅋ
이 이야기엔 결론이 없어 결론이ㅋㅋㅋㅋㅋㅋ 근데 언젠 있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쯔요시가 모선을 하라고 코이치가 말을 꺼냈는데 쯔요시가 하기 싫었는지 MA 부르려고 뒤돌아 설 때
코이치 "그건 네가 (해줬으면 하는데)"라면서 뒤에 따라가다 보이지 않는 장막에 차단 당하며 그저 처량히 그 뒷모습 쳐다보면서 허탈해 하는 장면 너무 좋아. 참.... 가슴 시리게 안타깝구나...........ㅋㅋㅋ 그리고 막 설명하는 도중에 무의식적으로 팔 끌어 당기는데 그게 생각 없이 자연스레 한거라 더 좋아...
마치다는 은근 자기 시켜달라고 사인 보내고. 쯔요시가 시켜주니까 은근 좋아하고ㅋ
코이치 "오끼이~ 오끼이~ 오끼이~" 짱 귀엽고ㅠㅠㅠ
쯔요시 특수상대성이론? 할떄 "이로옹?" 이러는 것도 귀여워 > .<<
그래.. 모선은 마더쉽이 맞지만.......... 어머니 배...라고 우리 나라말로 생각하니까 이거 은근 좀 웃긴다?ㅋㅋㅋㅋ
요네 자기는 사물이 아닌 인간이라고 좋아하고. 근데 넌 외계인 될 뻔했고... 근데 넌 어차피 또 가챠핑이고....ㅋㅋㅋ
세 명인지 두 명인지도 헷갈려 막ㅋㅋㅋ 세 명이 곧 두 명이고, 두명이 곧 세명이야...
요네가 저 쪽은 등 밖에 못본다고 신경써주니까 마칭 고개 숙여 미안하다고 인사하고ㅋㅋ
근데 간다자너... 그냥 가는거라자너ㅠㅠㅠ 다레모시라나이 바쇼에 가는거야..........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결정적인건... "이마, 나니가오키따??? 지금 뭔일이 일어났지???" 되려 묻고 있는 코이치................................orz
어머;; 오늘 따라 왜 나 다 줄줄 적고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마지막에 "제로키로상"이라고 들리는데 뭔지모르겠음... 뭔가 0km? 0kg??
내용 상으로는 소형선이 모선의 스피드를 넘어서 갑자기 빛의 속도로 빨라지게 될수는 없는게 아니냐...이런 것 같은데....
근데 코이치 너무 후쯔--하게. "그거야 될 수 없지."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당황해서 벙---- ㅋㅋㅋㅋㅋㅋ 이때 스텝 밟는거랑 몸 비트는거 넘 귀여워ㅋㅋㅋ





발단은 이렇습니다.

코이치: 아까 쯔욧상이 회장 주변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니실 때 저는 책을 읽었습니다만
관객들: 무슨책~~? 야한 책~~~?

두 사람다 웃는 ㅋㅋ

코이치: 누구야!! 야한책이라고 한사람!! 

소문에 의하면 타치미로 들어왔던 관객이라고 함ㅋㅋㅋ

코이치: 그말은 즉, 내게 야한 책을 읽어주고 싶다는거?
           뭐 무슨 책인지 말 안할래. 
쯔요시: 어차피 우주에 관한 책이지?
코이치: .................어떻게 알았어?!
쯔요시: 그정도는 안다구. 몇 년을 같이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거야.

그러면서 쯔요시가 코이치한테 슬금슬금 다가가니까
코이치는 "난야넹;;;;"이라며 뒷걸음 치면서 도망ㅋㅋㅋ


코이치: 그래서, 그 우주에 관한 책에는 "특수상대성이론"에 대해서 써있었는데 말야
           읽어도 뭔 소린지 모르겠어.
쯔요시: 알지도 못하면서 이야기하지 말라고!
코이치: 이야... 아인슈타인군이 그걸 주장했는데 말야.
쯔요시: 아인슈타인'군'이라니 네 친구냐!!
코이치: 특수상대성이론이라고 하는 것은
쯔요시: 아니 그런 이야기 필요없다고.
코이치: 뭐여! 조금정도는 이야기 좀 하게 해달라구.

라면서 설명 시작.

코이치: 예를 들면 자동차가 시속 100km로 달리고 있잖아? 그리고 그 차에서 80km의 볼을 던지는거야. 
           그러면 그 던진 공이라고 하는 것은 이렇게 지면에서 보는 사람으로 하자면 180km의 공을 던진 꼴이 되는거야. 이건 알겠지?
쯔요시: ..........응...
코이치: 하지만 이게 공이 아닌 빛이 되면,
           예를 들어 빛과 같은 속도로 달리고 있는 차에서 빛과 같은 속도로 던져도 그렇게는 안된다는거야.
          그게 왜일까...라고 하는.
쯔요시: 아, 미안. 지금 엄청 멍 때리고 전혀 안듣고 있었어.
코이치: 앗 저기에 엄청 고개 끄덕여 주시는 아벗님이 계셔!!! 
           그렇죠? 아벗님~~?

그러면서 계속 이야기 도중에 그 아벗님을 향해서
몇번이나 "그쵸? 아벗님?"이라고 동의를 구하는ㅋㅋㅋ

코이치: 실제로 해보면..... 네가 우선 모선(母船)

이라며 쯔요시의 팔을 잡고 조금씩 끌어당기며 걷는 코이치ㅋㅋㅋ
근데 쯔요시........싫었던거다ㅋㅋㅋㅋ 엠에이를 부른다...ㅋㅋㅋ
그래도 결국 쯔요시는 모선이 되었다..............ㅋㅋㅋ
왜냐면 코이치가 너무 시키고 싶어했으니까. - _-b
그래서 영상에 나온 이야기가 흐르고 소형선 발사 됨.

코이치: 그렇게 하면 내 쪽에서 보면 빛의 속도×2가 된다고 생각하잖아?
           하지만 그렇게 되지 않는다는거야.
           그러니까 그게 왜 그런걸까나....하고 생각해서..
쯔요시: 에?;; 이렇게까지 시켜놓고 모르는거냐!!!
코이치: 그러니까 나 대충 겉밖에 모른다구.
쯔요시: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렇게까지 시킨거냐고!!!
코이치: 그쵸? 아벗님? (애꿎은 아벗님만.........ㅠ)
           그러니까 뭐라고 생각해??
쯔요시: 하지만 이건 소형선이 빛의 속도가 되는건 무리지 않아?
           이 소형선이 굉장한 힘을 내지 않으면 빛의 속도로 날아가는건 힘들잖아?
코이치: 에? 그건 가능하다고 가정한 다음의 이야기야.
쯔요시: 에? 아니 그게 모선이 빛의 속도.... 예를 들면 빛의 속도가 100이라고 하잖아.
           실제는 다르겠지만, 100라고 한다면 이 소형선은 절대 (모선의 속도를 넘어)100으로 난다는건 불가능한 이야기...
코이치: 그러니까 소형선은 갑자기 빛의 속도로 될 수 있다는 가정이 되는거에요.
쯔요시: 응?

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서로 안통해...ㅋㅋ
실제 갑자기 빛의 속도로 날아간다는건 상식적으로 불가능한데 그래도 가정을 하겠다고 하니까 쯔요시 뭔가 납득 못함.

코이치: 그런 걸 아인슈타인상은 주장하셨다는거.
쯔요시: 어찌되든 상관없어!!
코이치: 하지만 이거 몰라도 당연한거네.
           알았다면 똑같은 뇌를 갖고 있다는거니까. Mr. 아인슈타인하고!! 
쯔요시: Mr.라니 ㅋㅋ
코이치: 아인슈타인님.
쯔요시: 그런 말이 듣고 싶었다고 나는. (아이돌의 라이브에 매우 적정한 이야기.....?ㅋㅋㅋ)
코이치: 이런 이야기 재미있지 않아?
쯔요시: 이야... 별로...
           내가 살아가는 가운데선 몰라도 그다지 곤란할 일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앞으로도 모두 앞에서 평생 노래를 할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관객들: 박수~~
쯔요시: 만약 노래하는데 있어서 그런 지식이 필요하게 된다면 배울거라고 생각하지만
           지금 상태에선 필요 없는 느낌이 드네...

코이치가 계속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쯔요시: 그런 이야기는 나중에 내가 대기실에서 들어줄테니까...
코이치: 대기실 다르잖아!!
쯔요시: 걷고 있다보면 바로 만날 수 있잖아.

회장에서 오올~~~휴~~휴~~ 의 환호성이ㅋㅋ
정말 시끄러울 정도로 끈질기게 휴~ 휴~ 거렸다고 함 ㅋㅋㅋㅋ

코이치: 너네 정말 끈덕지구나!!

그래도 끈질기게 휴~휴~

코이치: 이 이상 끌지 말라구 ㅋㅋㅋ

코이치: 하지만 이 특수상대성이론 책, 딱히 내가 갖고 있던게 아니라
           매니저가 갖고 있던걸 빌려서 읽은 것 뿐이니까...




지금 하고 싶은 말은.....
매니저 이 망할 `ㅁ'.............. 네가 원흉이야!!!!!!!!!!!!!!!! ㅋㅋㅋ 랄 것 까지도 전~~~혀 없지만 한 번쯤 투정은...; ω;ㅋㅋㅋㅋ
코이치 너야 말로 네 것도 아니었으면서..........................ㅋㅋㅋㅋ



글고 이 후쿠이 여기 부분이 약속 프로모 기간에 우타방에 밑에 작게 나왔었던 영상ㅋㅋㅋ
쯔요시가 자기네들 코이치 이런 얘기 들을 때 이렇게 된다고ㅋㅋㅋㅋㅋ


사와사와사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