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요네생일 (KinKi♥you DVD 자막)

by 자오딩 2009. 11. 27.



[KinKi♥You DISC2] 07.FUKUOKA (10.01)



진짜 마지막에 쯔요시 어흐흑 하면서 쓰러지는거....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부제는 "남자는 한 입으로 두 말도 한다." 정도? ㅋㅋㅋㅋ
자기가 먹으라고 해놓고선 오열하면 어쩝니까ㅋㅋㅋㅋ




코이치: 요네하나가 10월 5일에 생일입니다. 36살? (하튼 이런 것만 되게 쓸데없이 쯔요시한테 배웠........ㅋㅋㅋㅋ)
요네: 26입니다. 

그리고 이 다음 영상에도 나오고, 켄상이 쿄다이에서도 말씀하셨지만 이 날이 켄상이랑 처음 만난 날ㅎ
여튼 밴드, 댄서 여러분 모두 나와서 생일축하 노래 대 합창.
요네군에게 한마디를 시키는 코짱.
 
요네: 이전에 코이치군 솔로로 후쿠오카에 왔을 때도 이렇게 축하를 받은 적이 있기 때문에  
        후쿠오카와는 인연이 있는 걸까나 하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테니 아무쪼록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쯔요시: 지금 이 몇 초간의 서프라이즈, 300만엔이 들었으니까.
코이치: 모두 서로 냈습니다. 경비로는 낼 수 없어서. ㅎㅎ 
 
코이치: 항상 연말연시에 킨키 콘서트가 있으니까 그동안 맨날 축하만 받는 입장이었지만
           이렇게 다른 사람을 축하해 주는 것 너무 즐겁네~ㅎ
           지금 싫어? 주역이잖아.
요네: .........싫습니다ㅠ 축하하는 쪽이 좋습니다ㅠ
코이치: 올해는 좀더 술을 마실 수 있게 되길.
           마치다도 맥주에 도전 중이고.
쯔요시: 이 얼굴로 카시스같은거 밖에 마시지를 않으니까. 
코이치: 이래보여도 건실한 청년이랍니다.
           겉보기에는 록뽄기같은데 있을 것 같죠?
           하지만 10시 이후에는 록뽄기는 안가는걸요.ㅎㅎ
요네: 록뽄기는 위험해요!! (푸하하하ㅋㅋ 어머, 귀엽다 얘ㅋㅋㅋ)
코이치: 이치란(유명한 라면집)에 가는 정도지요. ㅋㅋ 
  
영상에 나왔듯 본방 전에 댄서분들이 선물이라든지 케이크를 준비해서 대기실에서 축하.
쯔요시는 그 때까지 모르고 있다가 현장에서 알게 되었다고 한다.
쯔요시가 붕대 찾으러 매니저가 있는 곳에 가던 길이었다고.
그러다 어디선가 생일축하 노래가 들려와서
"붕대 찾으러 왔는데... 붕대~ 붕대~" 이러면서 비집고 끼어들어갔다고ㅋ
주인공 주변을 빙글빙글 돌다가 살짝 피해 좋은 자리를 잡아 다른 사람들과 섞여서 노래를 불렀다고하는ㅎ
그리고 영상에 나온 장면.
 
요네: 케이크 맛있었어요.
쯔요시: 먹었어??!!!!! ; ㅁ; !!!!
요네: 네.......전부;;;
쯔요시: 그거 기대하고 있었는데에에에ㅠ
           그 케이크 맛있어보여서 나중에 먹으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에에에에ㅠ
 
라며 여자다리를 하며 무너지는 쯔요. 어딘가의 아가씨풍ㅋㅋㅋ
그걸 본 왕자 앗핫핫하 폭소ㅋ
 
요네: 나중에 사오겠습니다!!!!! @@@
쯔요시: 웅후후. 아니 생일 주인공한테 사오라고 시키면 어쩌자는거야ㅋㅋㅋㅋ
요네: 드시고 싶어하시는것 같아서...ㅜ 
  
코이치: 그러고 보니 쯔요시가 생일일 때는 라이브를 한 적이 없네. (그래!!!!!!!!!!!!!!!!!!!!!!!!!!!!!!!!!!!!!!!!!!)
쯔요시: 뭐 라이브가 없는건 어쩔 수 없는 일이니까.
           생일에 2회 정도 와이드쇼 본 것만으로도 끝난 적도 있어요.
요네: 그럼 다음번에는 파티해요! 
쯔요시: 그래 그럼 내년 생일은 카레파티 하자. 내가 만들테니까. (근데 지금 말한 "내년"의 파티...... 당신은 나라에서 강자콘 했고..........)
요네: 정말이요?!!!
쯔요시: 이런 스테이지 같은데 전세내서. 장소비 같은건 내가 낼테니까. (글고보니... 스테이지 빌리긴 했구나. 나라 100년 회관.... - _-) 
           파티 하면 영상으로 찍어서 라이브에서 틀까? 
요네: 케익이 아니어도 괜찮으시겠어요?
        아까 그렇게 케이크 드시고 싶다고 하셔놓고선...///
쯔요시: 난 카레가 좋으니까 카레로 하자. 케익은 됐어. 
           나는 지구가 멸망할 때도 카레가 먹고 싶을 정도로 카레가 좋아. 
코이치: 나는 안먹어.
           살기 위해서 먹는 거니까 죽기 전에는 안먹어도 괜찮잖아.
 
코이치 막 이딴식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내가 이야기 할 때 맘대로 껴들어서 망치는건 그만둬 주지 않을래?
           자기가 먼저 생일에 대한 말을 꺼내서 얘기를 좀 넓혀가니까 이제와선 자기는 안먹는다니.
           (여자 캐릭 돌변) 당신 뭐에요. 나에게 너무 차가워요! 
           사과하세요. 요네코(<-;;ㅋㅋㅋ)에게 사과하세요. 이 아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겠어요!! 
코이치: ......................(침묵)
쯔요시: (요네를 향해) 역시 곤란하면 바로 입을 다무는군. 
          이러면 분위기 못살리잖아.
          이 녀석 이런거 잘 못하니까.ㅋㅋㅋ
          이젠 실력이 좀 늘었으면 좋겠는데 말야. ㅎㅎ






+)
요네하나 쯔요시(米花 剛史)

1982년 10월 5일 생.
카나가와현 출신. B형. 170cm 55kg ......... (이건 왜;;;ㅋㅋ)
1995년 10월 22일 활동시작. (요네도 13살부터 일했구나. 허어.... 하긴 마케타라아캉 같이 췄다고 했었으니...)



쯔요시랑 이름은 같지만 한자가 달라ㅎ



어머 코이치 좀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되게 방글방글 경청해ㅠㅠㅠㅠㅠ
둘이 또 미츠케떼허니하나여.......





여튼, 이제 요네하나 쯔요시라고 하면 코짱 BPM 오라스 쯔요시 콜이 생각날뿐이고..........ㅋㅋㅋㅋ
근데 쯔요시 뭔가 후쿠오카 내내 감기기운.
애가 뭔가 코 맹맹이에 맥아리가 없어보.....ㅠ
에그그 그리고 손은 또 뭐하다 다쳐먹었니...... 강한 아이로 자라났어야 했거늘...ㅉㅉㅉ



악ㅠㅠㅠ 코이치 깍지끼고 저러고 있는거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도 내가 너무 좋아하는 얌전 찰랑 생머리....ㅠㅠㅠ



뭔가 손만 모았을 뿐인데... 왠지 좀 예뻐..........? ㅋㅋㅋㅋ




코이치 보면 흘깃흘깃 쯔요시 봤다 케이크 봤다 쯔요시 봤다 케이크 봤다 막 그래ㅋㅋㅋㅋ
그러니까 저 덕지덕지 반창고는 ㅉㅉㅉ
그리고 뒤에서 마치다는 열심히 먹고 있을 뿐이고ㅋㅋㅋㅋㅋㅋㅋ



+) 마칭 간략 프로필

마치다 싱고 (町田 慎吾)

1981년 3월 25일
치바현 출신, A형, 170cm 58kg (ㅋㅋㅋㅋ 님도 170...? 어디다 써놓기에 너무 만만한 숫자긴 하지만.....ㅋㅋㅋ)
활동시작은 1994년 10월 16일. (다들 쟈니스에 뻐를 묻고 있는 중인거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