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폼생폼사 (KinKi♥you DVD 자막)

by 자오딩 2009. 11. 27.


[KinKi♥You DISC2] 07.FUKUOKA (09.30)



ㅋㅋ 코이치 의상 막 발로 차ㅋㅋㅋ
코이치가 막 자기 따라서 폼잡기 시작하니까 쯔요시 뒤에서 쿡쿡거리고 웃고 있고ㅋㅋ
정말 둘이 거들먹거리는 캐릭 넘 좋다ㅋ
쯔요시는 뭔가 능숙한데 코이치는 뭔가 이마이치해서 그게 더 웃기고ㅎ
뭐시기 뭐시기제~ 끝에 "제~" 이러는 말투 나 넘 좋아햄 > _<
근데 쯔요시 코 맹맹이 소리나네. 감기 걸렸나보오.....ㅉㅉㅉ

쯔요시가 "나는"이라고 하면 어폐가 있잖아... 라고 하니까 코이치가
"아, 너 그 쪽계가 아니었어?"라고 ㅋㅋㅋㅋ
그래서 쯔요시가 고등학교 때 진짜 어떤 애가 진지하게 쯔요시는 그 쪽이냐고 물어봤던 이야기 그거 얘기하고.
근데 님들 둘 다 그쪽..........계쟈..........나이? ㅋㅋㅋㅋㅋㅋ



+)


어머;; 나 이제서야 깨달았네;; 여태 보고 뭐한거니;; 그동안 되게 별 생각 없었나봐ㅋㅋㅋㅋㅋ
쯔요시 저 자잘 꽃무늬 바지 뒤에가 저렇게 파이 때 처럼 반 갈라진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