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다사이 안무 (KinKi♥you DVD 자막)

by 자오딩 2009. 11. 23.

[KinKi♥You DISC2] 05.HOKKAIDO (9.14)




99% 리버티 들어가면서

코이치: 9월의 에너지를 전부 내서 이 노래를 부르자!!!

라며 일단 모두 텐션이 올랐지..... 만......!!!!
「僕のセキュリティーを~ 내 보안망을이 소절을
「沈黙したその目に ヤラれそう 침묵하고 있는 그 눈에 당할것만같아」로 바꿔 부른 쯔요시

그러다 바로 자기가 틀린거 알고서
「ヤラれそう 야라레소우」를 
「라라라라~」콧소리 내듯 흥얼거리며 바꿔부른.
이 때 쯔요시 얼굴이 큰 스크린으로 잡혔다고 함.
그래서 서비스로 나온게 저 값싼 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사이"는 원래 촌스럽다, 시골틱하다 이런 의미ㅎㅎ)

그런데 앵콜 99% 리버티에서 특수효과의 연기가 목에 들어갔다는 쯔요시.
 
쯔요시: 좀 말 좀 하고 있어봐 
  
라며 무대 뒤로.... 
스테이지에 혼자 남겨진 코짱.

코이치: 말 좀 하고 있으라고.....?
          그럼 물에 대한 이야기를 하죠~


신이 나서 물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 코짱이었지...........만!! 그 때!!!

 
쯔요시: 좋아. 이제 됐어~~ 
 
라며 쯔요시가 바로 들어와 버렸....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에에에 ㅠㅠㅠ
쯔요시: 그렇게 좋아하면 학자가 되면 되지 않습니까. 
코이치: 아니... 그만큼의 머리는 아니고...
           그냥 이것저것 생각하는게 즐거운 거얌ㅎㅎㅎ

 
더블앵콜 끝나고 멤버 소개 때 "MA 여러분"이라고 말한 코짱.
"에?? 두명인데 '여러분'을 붙이는 건가?" 라고 놀란 사람들.
보통 "MA 후타리~"라고 하니까. 
 
코이치: 두 명으로는 "여러분"은 안되는거야? 
  
그러면서 

코이치: 두명이니까 '여.러.분'도 괜찮은거지?!
 
라며 마이크에다 친히 대고 정확히 확인시켰다고.ㅋㅋ
 
그러더니 소개할 때 또 다시 "MA 여러분"이라고 일부러 말했다는 코이치 ㅋㅋ 


코이치: 오늘은 삿뽀로 5년만이었습니다만
            다시 5년 후면 34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그 전에 오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고새를 못참고 올해 바로 가는 거냐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무대 뒤로 들어갈 때 쯔요시가 저 다사이 포즈를 하다가 손이 그 문에 부딪혀 버렸는데
그것을 코짱이 즐거운듯이 바라보고 있었다고 함 ㅎㅎㅎ
 

 


 

[KinKi♥You DISC2] 06.NIGATA (9.28)

 




일단 27일 니가타 첫 째날 부터.

니가타 첫 째날은 쯔요시가 과호흡이 있던 날이기도 했는데
99% 리버티 할 때 이 즈음 해서는 이제 쯔요시가 체력을 회복해서 상당히 움직이고 있었던.
그걸 보고 안심했는지 코이치가 곡 마무리를 쯔요시에게 맡기자 다사이 포즈를 하는 쯔요시.
그러면서 쯔요시가 지퍼를 닫는 흉내를 내며 끝냈더니 관객에서 "에에에~~~"의 소리가.
다들 같이 점프로 끝내고 싶었는데 그렇게 나오니까 "엣?? 뭐뇽?" 의 느낌.
그래서 다시 한 번 노래 마지막 부분이 흐르기 시작하는데 이번에도 또 똑같이 끝을 맺는 쯔요 ㅋㅋㅋ
또 "에에에에~~"의 소리가 나와서 또 다시 곡이 흐르고, 이번에는 제대로 점프해서 끝을 맺는.
그런 쯔요시를 옆에서 지켜 보고 있는 코이치를 향해서 관객들이 님도 같이 해달라고 졸랐지만 결국 하지 않는 코짱.
 
코이치: "한번 더 해줘~~~" 라고 했는데 끝까지 해주질 않다니.
           "으휴~ 저사람.....정말...." 이라고 생각하시는거죠?
           네에!! 제가 전부 나쁩니다!!
           전부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출연진들이 스테이지 중앙에 모여 일렬로 늘어서서 있었는데........ 
바로 저 다음 날로 이어지는 깜짝 정보(?ㅋ)가ㅎㅎ 
 
코이치: 모두 고마워.
           요네하나군은 바지 지퍼를 열어둔 채로 힘써주었습니다.
요네군: 죄송합니다ㅠ 열어 놓았습니다!
코이치: Secret Code에서 같이 달렸잖아.
           근데 그 때 마다 번쩍번쩍 지퍼가 열렸다가 열렸다가.........아니;; 같은 말이잖아!!
 
"열렸다가, 닫혔다가" 라고 해야할 것을
"열렸다가, 열렸다가" 라고" 두 번 반복해서 말한 ㅋㅋㅋ
님 천연작렬ㅋㅋㅋㅋ
 
관객들: 무슨 색이었어?!!
코이치: 무슨색이라니 내가 어케 알어!!! 
  
글고 댄서와 밴드 멤버들 소개 할 때 
브라스 멤버 시모가미(下神)상의 차례가 되어 인사하려 움직이려 하자 
 
코이치: 시모사미상은 댄서셨던가요? 
 
라고 말하고 있던 도.모.토.코.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이번 투어는 킨키키즈다움을 보여드리고자 한 것입니다.
            뭔가 그 킨키키즈다움이 여러분께 전해졌다면 좋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쯔요시: '센다이'가 아니라 '니가타'에서 다시 만나요!!
코이치: 니가타~ 니가타~ 니가타~ 고마워요~~~
쯔요시: 오야스미나사이~~ 33분 탐정 봐줘요



그리고 28일에는 이 자크 얘기를 하다가

코이치: YKK네 YKK!!
쯔요시: 하아?;; (MA를 향해) YKK??
코이치: 지퍼를「YKK」라고 쓰기도 하잖아.
쯔요시: 아아, 그 얘기 입니까.「KY (쿠우키 요메나이- 분위기 파악못하는사람)」같은 이야긴가 했어~
코이치: 하하하하하~!
쯔요시: Y가 많으니까 (← K 거등? - _-;; Y 두개에 K 하나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약어 쓰는 경우 꽤 있으니까말야.

코이치가 계속 정신 못차리고 저러고 있으니까.

쯔요시
: 그런건 대기실에서 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쯔요시: 너... 우라켄(가라데 권법) 날려 버린다!!!
쯔요시: 너 이제 그만 좀 하세요.....

계속 그만 하라고. 그만 하라고.
제발 이제 너 좀 그만 하라고ㅋㅋㅋ
아주 미치고 환장하겠다고ㅋㅋㅋㅋ

코이치: 앗!! 또 생각났다! 그게 뭐더라....
           나 이럴 때는 머리 회전이 빨라져ㅋㅋㅋ 계속 막 생각나ㅋㅋ
          요네하나 고마워. 좋은 실마리를 만들어줘서ㅋㅋㅋ

당췌 말을 들어먹덜 않으니까

쯔요시: 그만하라구!!
           너 그거 다음 곡 내 파트에서 하면 맞는다 -ㅁ-!!!!!
코이치: 앗! 이번엔 어떤 가사가 떠올랐다. 
           웅....... 하지만 이건 다음에 부를 곡이니까 말 안할래~ㅎㅎ

이런식으로 뭔가 약올리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쯔요시가 MA 데리고 들어가고나서 코이치 혼자 남겨졌는데
혼자 남아서 한다는 말은 역시...

코이치: 하아......... 나도말이죠 열심히 살아왔다구요. 29년간.
           앗/// 진짜 나이를 말해버렸다 ; ω ; (아까 25세라고 거짓말 했음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말야.... 역시 벽이라는건 불가사의하잖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그리고 저기 있는 암막!!! 에..... 그러니까....음....... 앗, 저기에 암막이 쳐져 있잖아요?
 
라며 회장의 벽에 걸쳐져 있는 암막을 가르키는.
 
코이치: 저건 검정색이지요. 검정색이란.... 불가사의하지 않아요?
          '검정이란 뭔거야!!' 라는 이야기에요.
          
;ㅁ; -------- @@@@@
 
코이치: 그게.... 우주도 검잖아요? 하지만 우주의 검정색과 여기의 검정색은 달라요. 하지만 검은색인걸.
         그렇죠? 검은색이라는거.... 불가사의하지요?
 
;ㅁ; -------- @@@@@
 
코이치도 관객도 서로 곤란해하고 있자
쯔요시와 MA가 폭소를 하며 돌아옴.. 
 
쯔요시: 지금 안에서 들었더니 뭐...........이거 엄청 재밌었어ㅋㅋㅋㅋ 관객들 다 벙---쪄있잖아ㅋㅋㅋ
          안에서도 팬들의 목소리가 잘 들렸는데 너가 "검정이란 불가사의하지 않아?"라고 말한 순간
          다들 '모르겠어~' '몰라~' 라고 하는 소리가 엄청 들려서 안에서 MA랑 폭소했어ㅋㅋㅋ

그러면서 쯔요시가 오늘 코이치가 이렇게 되어버린 원흉은
바로 요네하나의 지퍼가 열려있었기 때문이라면서 오히려 요네하나를 꾸짖기 시작 
 
요네군: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반드시 확인하고 나오겠습니다!!!! 
마치다: 저도 앞으로 같이 확인하겠습니다!!!
쯔요시: 부탁한다고.
요네군: 하지만 코이치상은 상냥하시단 말이에요. 
          일부러 뒤 돌아봐주시며 "열려있어~" 라고 가르져주신걸요.
쯔요시: 정말 상냥한 사람은 거기서 끝내야하는거지.
          그 뒤에 마이크에다 대놓고 다들으라며 "자크 열렸었지롱~~~"이라고 폭로하지 않잖아!!!
          진짜 상냥한 사람이라면 그 때 살짝 알려주거나
          나중에 해기한다고 해도 밥먹으러가서 "너 자크 열려있었어. 하하하~" 정도로 끝내야 하는거잖아.



뭐.... 이런 사연?ㅋㅋㅋㅋㅋㅋㅋ





정말....................  ダサイよ 다사이요 > .<!!!!!!!!!!

근데 코이치 되게 어색해 하고 되게 쭈볏거리고 되게 뻘쭘해 하는데 어쨌든 따라해 ㅋㅋㅋ
네 파카파카 뻐끔뻐끔도 마찬가지거덩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얘네 좀 누가 말려........................주지는 않아도 되지만....!!!! 여튼 쫌 > .<!!!!!!!!!!!! ㅋㅋㅋㅋ
이와중에 난 공범자 마치다... 너무 일사불란하게 코이치 잘 따라해서 나도 모르게 절로 스바라시이 박수치고 있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