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雑誌

[KinKi Kids] 170118 週刊ザテレビジョン 1/27호 (쟈니즈 가성 분석) + 번역

by 자오딩 2017. 1. 18.

 

 

 

▒ 쟈니즈 가성 분석

 

「이번 분석한 악곡(White Avenue)은 조용하며 차분한 넘버였기 때문에 두 사람의 호흡의 성분도 뚜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강하게 부르는 것이 아니라 숨을 잘 사용하여 상냥하게 감정을 전달하는 테크닉은 역시입니다. 악곡에 맞춰 창법을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것이 가능한 것은 두 사람의 기술은 물론, 밸런스 감각에 뛰어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비브라토에도 두 사람의 굉장함이 드러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가창 기술이 높기 때문에 비브라토는 당연 확실하게 걸려있습니다만 가사 「足音 아시오토」 의 부분에서는 두 사람의 비브라토의 파형은 어긋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마지막의 「ゆこう 유코우」의 부분에서는 딱 맞아떨어져 완벽하게 조화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기술이 너무 높으면 충돌해 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두 사람에게는 두 사람일 때의 창법이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비브라토의 파장을 보는 한, 아마 맞추고 있는 것은 쯔요시상이지 않을까요. 쯔요시상은 상당히 귀가 좋기 때문에 코이치상의 목소리, 비브라토의 깊이까지 파악하여 자연스럽게 맞출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귀가 좋다고 해서 비브라토를 맞출 수 있다는 것은 쉽지는 않습니다. 그걸 딱 맞출 수 있는 것은 그만큼의 테크닉이 있다는 증거. 두 사람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스즈키씨)

 

 


쟈니즈 가성 타입 구분

 

▶우수한 복식 발성으로 가사를 전달하는 메세지 중시 타입

 

확실한 복식 발성으로 3000Hz 까지 확실하게 울려퍼트린다. 와일드하고 힘센 TOKIO, 쟈니즈 유일의 가창 테크닉을 자랑하는 KinKi가 속하는 것이 이 그룹. 자음이 깨끗한 Kis-My-Ft2는 영어가사 노래가 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