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堂本兄弟

Guitar

by 자오딩 2009. 6. 6.

코드 왔다갔다 하는 손동작이 진짜 계속 신경쓰여서ㅋㅋㅋㅋ
게다가 코이치 백옥같은 섬섬옥수 띵까띵까 세레나데 완전 작렬ㅠ ♡ 쯔요시 특유의 기타칠 때 그루브~~ 
두 사람이 똑같은 코드잡으면서 손 모양 동시에 똑같이 움직이는 것도 너무 보기 좋음 ㅎㅎㅎ 마무리 드르릉~도 동시에ㅎㅎㅎ



세션하기 전에 여기서 코이치 넘 귀여웠음ㅋㅋㅋ


여기서 "아레데쓰요~~" 이러면서 화들짝// 하는거 넘 귀여웠음 ㅋㅋㅋㅋ
고개 홱 젖혀진 것 좀 봐ㅋㅋㅋ
"엄마엄마 있잖아!!!!!! 있잖아!!!!!"
애기들이 호들갑 떨며 급 주위 환기시킬 때 잘쓰는 방법.
ㅋㅋ 쯔요 어린이 다리 뻗은 것도 귀엽고나 ㅎㅎㅎ





가라스노쇼넨을 자신들이 노래하지 않고 연주하는건 처음이라고.
진짜 듣고 보니 그렇네 ; ω;///
후후 코이치 땡글땡글 바니눈 됐어 ㅎㅎㅎ






은은하게 미소짓고 있음ㅎㅎㅎ
'옳지 옳지 좋아요. 자신있게 불러요.'
왠지 다정한 웃음 :)

와카바야시상이 계속 자기 노래 못부른다고 하니까
코이치가 안그랬다고, 잘 불렀다고 그래서 리허설도 한 테이크로 끝나지 않았냐며 계속 좋은 소리해주는데
정말.... 어찌 말하는 것도 그리 예쁠꼬 > .<ㅎㅎㅎ







근데......


 


(너.... 누굴 캡쳐하고 싶었던게냐... 솔직히 불어라....ㅋㅋㅋㅋㅋ)

 






 

와카바야시상... 인간실격에서 마츠노군 닮지 않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생각을 계속 떨쳐버릴 수가 없는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놔 - _-;; 저 성질 돋구는 무토군 -ㅁ-!!!! 난 그저 너의 질질 새는 발음을 고쳐주고 싶을 뿐이고ㅠㅠㅠ!!! 너의 화각을 벗어난 길고 긴 얼굴을 종단축소 해주고 싶을 뿐이고ㅠㅠㅠ!!!!)
근데 나, 와카바야시랑 사귀라 그럼 사귈 수 있을 것 같은건...왜?ㅋㅋㅋ


+)

푸하하하 나 순간 진짜 와가바야시 아역했던거 아니야? 본인아니야? 겁먹어서(?ㅋㅋㅋ) 급 저 꼬맹이 어케 컸을까 뒤져봤는데
이름이 反田孝幸 소리타 타카유키, 81년생이네.... 근데 것보다 내가 충격 받은건....
이 땐 울 킨키가 훨 더 컸는데 짐 프로필 보니까 키가 177..................................-ㅁ-!!!!
아이고 킨키야 ㅠㅠㅠ 난 이 사실을 너희들에게 알리고 싶지 않구나 ㅠㅠㅠㅠ 꺼이꺼이꺼이ㅠㅠㅠ 
난 너희들의 그 유리구슬 같은 마음에 스크래치를 내고 싶지 않구나 ㅠㅠㅠㅋㅋㅋ



소리타군.... 미안한데... 난 당신의 발가벗은 옹동이를 봤어.... 팬티자국이 선명한 뽀얀 엉덩이를 봤어.....
하지만... 책임은 지지 않을래여~ㅎㅎ 왜냐.. 나만 본거 아니잖어? ㅋㅋㅋㅋ
아무리 일부다처체가 탐난다해도... 이많은 다처는 당신도 필요없잖아?ㅋㅋㅋㅋ 어떻게 먹여살리려고...ㅋㅋㅋ 까마득하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