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堂本兄弟

[KinKi Kids] 그릇에 옮기는 이유는?

by 자오딩 2009. 11. 13.



아아 귀여워~~~> _<
옹뎅이 살랑살랑도 귀엽고, 입 뾰죽뾰죽 오므리고 있는 것도 귀엽고, 앙증맞은 손동작도 완전 귀여워ㅋㅋㅋ 아 경쾌해ㅋㅋㅋ
저 허공을 가르는 손젓가락의 추임새!!ㅎㅎ 날카로운 듯, 결단력 있는 듯, 뭔가 되게 날렵하게 맛깔나ㅋㅋ 뭔가 버무리면 좋겠어....ㅋㅋㅋ 



흐흐 정말 귀여워....ㅎㅎㅎ







제발...... 이 중간은 없나여......................ㅋㅋㅋㅋㅋㅋ
쯔요시는 너무 이상적이고, 코이치는 또 너무 적나라하게 현실적이야 ㅠㅠㅠㅠ
난 굳이 어느 쪽인가 한다면 흠... 코이치쪽이 더 가까울 것 같은데 그래도 너무 무딘 사람하고 살아도 그건 또 문제란 말이다;;;;
쯔요시는 또 팔짱끼고 "여자답게 좀 해!!"....... 이야... 사실 이 발언 자칫하면 되게 위험한거 알지? ㅋㅋㅋㅋㅋㅋ 이거 어디 무서워서 양푼채 밥 비벼먹겠어?ㅋㅋㅋ
진짜 딱 저 중간이면 좋을텐데............... 흠.............
근데 난 뭐하러 이런 걱정을 하는거야 - _-;;;;; 흐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코이치 표정 되게.....................
안돼!!! 아직은 안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