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堂本兄弟

[KinKi Kids] 치사양

by 자오딩 2010. 2. 4.


눈 떙글 토깽이.
근데 치사양 뒤에 드럼 심벌이 뭔가 토끼 귀같이 생겼어ㅎ 손에 검정 장갑까지 껴서 뭔가 검정 토끼 같은 느낌ㅎ


에잉- 내다 버려 ^*^


셋이 간 후 슬그머니 중간에 빠져나 주는 센스 오네가이~ = ㅂ=b


지금 자긴 16년차라고 트윅크를 훗- 하시고 계심...이라기 보다는 하드 소프트 물어봤는데 저런 대답이 돌아와서 푸훕-하는 거지만 눈빛은 큿- 트윅크래 큿큿큿하는 것만 같고 ㅋㅋㅋ


왕 스롤우 모션ㅋㅋㅋ


이쁜이


'헐;;; 쯔요채널 녹화버튼 누르고 나오는거 깜빡했어-'
쿄다이 화요일 수록이지만.... 다 내 맘 - _- ㄲㄲㄲ


'괜찮아. 개가 눌러 줄거야.'
맞아.... 부모는 떄론 자식을 과대 평가하기도하지..... 내 자식이 천재인줄 착각하고 기대하다 아이의 성장과 함께 하나씩 하나씩 스며드는 좌절감에 눈물을 흘리시곤하시며... 엄마 아빠 미아내여.............흑. 근데 사실 울 엄마 아빠는 이미 알고 있었기에 뭐 별로.....ㅋㅋㅋㅋ 그래도 부모님의 기대는 언제나 맘 한켠에 걸리는....켕..... 이런 주제 아니잖어;;;;;;;;;;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기어들어가는 소리로 팔 내빼는거 넘 귀여웠음 ^^


흐미....... 이거 촘 마이 귀여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쯔요시 흐믓하게 웃고^^


이 얼굴을 앞에서 좀 보고 싶고ㅠㅠ!!!!


누군가 앞에서 "도모토군!" 이라고 해서 동시에 쳐다보는 것 같ㅋㅋㅋㅋ


"잤다기 보다는 죽어있었어............................................"


좋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와!!!! 잘 생겼다아아!!!!


와!!! 쯔요시가 눈빛으로 꼬신다!!!!!!!
근데 코이치는 등 가렵다!!!!!!!


멘도쿠사이양~~~ 여기 목소리 늠 귀엽고ㅎㅎㅎㅎ


완전 깔깔깔깔깔깔깔
손가락 막 지적질하는거 넘 귀여워ㅋㅋㅋ


까르르 까르르 까르르 까르르


이쁜이 어게인

"아나따! 날 저런 곳에 보내려고 하지마!!! 네 옆이 훨 쾌적해!!!"
강하게 항변하는 코이치였다.


'저 애 머리 이상해.............'
슬슬 사태의 심각성을 알아가는 쯔요시였다.


표정 왕 귀엽고 ㅋㅋㅋㅋㅋ


탄원의 실마리가 드디어 보이는 듯하다.
근데 아벗님한테 이 교제 안될까요? 이러는데 쯔요시 왜 님이 껴들어서 한 술 곁들이는거니ㅋㅋㅋ
거기에다가 "불 태워버리면 끝이니까요-"라닛!!!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순간 코이치가 쯔요시 품에 달려가 앵기는 줄 알았어.....................ㅋㅋㅋㅋㅋ 놀랬잖니.......ㅋㅋㅋㅋㅋ


미츠메떼 허니


진짜 리얼하게 뭐 먹고 있는 것 같어 ㅋㅋㅋㅋㅋ


"절.대." 안 한답니다.


여기 헛-하며 입막고 쉬쉬쉬하는 동작 귀여웠는데 이 떄 분위기 난 너무 긴장되고ㅋㅋㅋㅋㅋ
그냥 이런 얘기 나오면 왠지 그냥 왠지 난 긴장되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것도 넘 귀여웠어 ㅋㅋㅋㅋ 누가 봐? 라고 안하고 누가 "이렇게" 해? 라고 하면서 동작 보이는게 웃겼던ㅎㅎ


여기 연못에 빠진 이케우치군 이야기 할 때 코이치가 대본 봤다가 쯔요시 봤다가 하는게 꼭 쯔요시가 하는 말이 대본에 쓰여져 있어서 틀리나 안틀리나 체크하는 것 같았음ㅋㅋㅋㅋㅋㅋ 단지 그냥 다음 순서 신경쓰고 있었던 것 뿐이겠지만;;;ㅋㅋㅋㅋㅋㅋ

룽룽룽



원래 영상 본다음에 훅-하는 마음에서 바로 포스팅을 해야 제맛인데 요즘 컴터 사정이 열악한 관계로 묵혀뒀다가 ┐-..........
근데 또 보니 좋구나................흐흐흣ㅎ


+)

아, 근데 이 포스팅의 제목 "치사양"은 치사군/치사양 이런 호칭어 아니고;; 여기 남자 만나는 망상할 때, 별로 옛날에는 안친했던 남자애랑 오랜만에 만나서 그 남자애가 "옷-치사양~" 이러고 부를 때의 그 치사양.........................................이....긴......한데............ 지금 이런거 왜 설명하고 있니ㅋㅋㅋ 사실 쓸 말 없어서 뭐할까 하다 그냥 퍼뜩 생각나서 쓴것이지만 하하하ㅋㅋ 근데 그 다음에 "큥♡"이라며 손으로 큥~ 하는게 귀여웠어 ^^ 귀여운 아가씨야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