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歌 & 歌詞

[도모토쯔요시] 桃 (모모, 복숭아) in LIVE ROSSO E AZZURO

by 자오딩 2008. 10. 10.

「桃 (모모)」PV

 

 

 

 

「桃 (모모)」PV Making

 

 

 

 

 

오늘 새벽 킨키네 PV를 순서대로 쫘악 보고 있었는데

결국 여기서 발목잡혀 걸려넘어지는바람에 대폭소.

우울모드 완전 다 벗어던졌음 ㅋㅋㅋ

아아~~~ 어쩔거야 ㅠㅠㅠㅠㅠㅠ

처음엔 키득키득 웃다가, 중반부터 까르르르 웃기시작하더니 마지막에는 푸하하하-하고 완전 뿜어버렸음.

 

완전 모모한 가사에, 모모한 연기에, 모모한 개그작렬에, 모모한 의상에, 모모한 분장에, 모모한 얼굴표정에,

온통 모모모모몸모몸모몸모 월드~ > _<♪♪♪

그런데 노래 멜로디는 왜케 좋니ㅠ

(가사만 신경쓰지 않고들으면) 옥상에서 저녁노을을 등에 업고 기타치며 노래 부르는 씬은 분위기 잡기엔 가히 최고 ; ω;

대형 면봉과 탐스러운 엉덩이 좀 봐라. 정말 (얼토당토 않는ㅋ) 가사에 제대로 충실한 PV.

가사중"복숭아 사는 걸 봐버렸어 Look Look Look"여기서 "룩크, 룩크, 룩크" 하는게 왜케 귀여운거야 ㅠ

"이것 좀 봐봐 !! 어서 이것 좀 봐봐 !!!" 막 호들갑떨며 쪼르르 일러바치는 것 같아ㅋㅋㅋ

"엉덩이를 뻥--- 차버렸어"는 완전 목소리에 제대로 감정실려있고 ㅋㅋㅋ 아... 리얼해ㅠ

정말 로쏘앨범이었기에 모든 것이 용납되는 대 걸작「모모」☆

 

아아아아.......도모토 쯔요시씨.

내가 이래서 당신을 포기할 수 없다는거에요 T ㅂT///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사족하나

저 흑인분.... E앨범 홍보 CM에 나왔던 축구선수분과 동일인물??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분이신.....건가???ㅋㅋㅋㅋㅋ

신장, 눈매, 구강구조, 피부톤을 고려해보았을 때 왠지 맞는 것 같기도...ㅋㅋ

그리고 E앨범이 2001년 7월이고 로쏘가 2002년 8월,

로쏘라이브DVD가 2003년 1월이니까 시기도 고만고만 1~2년 안으로 겹치고...

여기서의 활약이 로쏘까지의 인연으로??ㅋㅋㅋ 감독님 눈에 들었나봐~ㅎ

(아니면 어쩌려구 > .<ㅋㅋㅋㅋ)

 

 

kinki_kids_39_dvd_-_tv-cm_selection_albumver.avi_000113847_cop..

 

 

아니.....통역을 하려면 좀....ㅋ

통역의 기본은 그 사람이 하는 말을 그대로 옮겨 전달한다는 것 아니었나? ;;

정말 저 선수분이 뭐라고 하던 싸그리 다 무시하고 E앨범은 좋은 앨범이라고 계속 홍보만ㅋㅋ

머리는 예쁘게 꼬랑지로 묶고선 말야.. 앙~~? 계속 그러기야?? ㅋㅋ

근데 저 선수 막 하는 말 들어보면 When I was... 계속 반복하고 아마도 애드립인 것 같음^^;;

그냥 그랬겠지. "아무 말이나 떠들어주세요 ---"

역시나 언제나 그렇듯 이런 허술함이 만들어내는 완벽함. 굿 * _*b

 

 

kinki_kids_39_dvd_-_tv-cm_selection_albumver.avi_000129129_cop..

 

 

그 와중에도 빼먹지 않는 아이카타집중 아이컨택 빔-----☆ ㅋㅋ

이봐요- 이봐요- 오이오이오이--!!!

당신들 지금 일하는 중이라구요 > .<///ㅋㅋㅋ

 

 

kinki_kids_39_dvd_-_tv-cm_selection_albumver.avi_000191090_cop..

 

 

으이구ㅋㅋㅋ 내가 못살아 ㅋㅋㅋㅠㅠ 코우잇체선수 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느나라 출신인거야ㅋㅋㅋ

당신... 안그래도 콧날 우렁차게 서있거든?? 그런거 안붙여도 되거든??ㅋㅋ

 

E앨범은 정말 EE칸지 (いい感じ, 좋은느낌☆)죠~ 암요~ ^-^

이상으로 걸려넘어졌을 때는 하늘을 올려다 보라는 쯔요시의 조언이었습니다. ㅋㅋㅋ

 

 

 


 

人妻彼女が剝いてるのは 桃 桃 桃
히토즈마 카노죠가 무이테루노와 모모 모모 모모
유부녀인 그녀가 벗기고 있는 것은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食べたいな桃食べたいな
타베타이나 모모 타베타이나
먹고싶어 복숭아 먹고싶어
 
三丁目の岸谷さんの息子さんが
산쵸우메노 키시타니상노 무스코상가
3번지의 키시다니씨의 아들이
 
そう果物屋さんで俺は俺はつい見てしまった
소우 쿠다모노야상데 오레와 오레와 쯔이 미테시맛타
그래 과일가게에서 나는 나는 보고 말았어
 
桃を買っているのを Look Look Look
모모오 캇테이루노오 Look Look Look
복숭아 사는 걸 봐버렸어 Look Look Look
 
俺も食べたい桃食べたい
오레모 타베타이 모모 타베타이
나도 먹고싶어 복숭아 먹고싶어
 
一度きりしか食べた事がない
이찌도키리시카 타베타 코토가나이
한 번밖에 못 먹어봤는데
 
あなたは綿棒みたいな人ねぞ お前はさて言った
아나타와 멘보우미타이나 히토네조 오마에와 사테 잇-타
너는 나에게 면봉- 같은 사람이라 말했지

 

桃 桃 桃
모모 모모 모모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桃 桃 桃
모모 모모 모모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二人が仲直りできる果物 桃 桃 桃
후타리가 나카나오리 데키루 쿠다모노 모모 모모 모모
두사람이 화해 할수있게 만드는 과일 모모모모모모
 
私が剝いてあげる
와타시가 무이테 아게루
내가 벗겨줄게

 

あなたはいつもお風呂あがりに
아나타와 이츠모 오후로아가리니
넌 항상 목욕하러 들어갈 때면
 
少し汗ばんだ體を私に見せながら
스코시 아세방다 카라다오 와타시니 미세나가라
조금 젖은 몸을 나에게 살짝 보여주면서
 
私に桃を剝いてくれって
와타시니 모모오 무이테쿠렛테
나에게 복숭아를 까 줄래 라고
 
そうせがむ NoNo NoNo NoNo
소우 세가무 NoNo NoNo NoNo
그렇게 졸라대면 NoNo NoNo NoNo
 
私がジョ-クでおしりを見せて
와타시가 죠-크데 오시리오 미세테
나는 농담삼아 엉덩이를 보여주면서
 
これが大きい桃ですと
코레가 오오키이 모모데스토
'이게 커다란 복숭아야!' 라고
 
あなたに言ったら
아나타니 잇타라
너에게 말했더니
 
あなたはすごい原爆で私の穴を蹴った
아나타와 스고이 겐바쿠데 와타시노 케츠오 켓타
너는 굉장한 기세로 나의 엉덩이를 뻥 차버렸어 
 
桃 桃 桃
모모 모모 모모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桃 桃 桃
모모 모모 모모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