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잇사 x 쯔요] 이 안경들의 용도는??

by 자오딩 2008. 8. 1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션에 관해서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잇사와 쯔요시

너희 둘....

그 안경까지 ㅠㅠㅠ

도대체 무엇을 위한 안경인가 !

눈이 나쁠 때 쓰기 위함인가,

햇빛을 가리기 위함인가.

저러다 눈에 줄무늬 생기게 얼굴 타면 대박 ㅋㅋ

앞은 잘 보이려나ㅠ??

길가다 넘어지면 안되어들 ㅠㅠㅠ

그 고운 얼굴들에 상처생기면... 으헝~~ㅋㅋ

(이봐이봐ㅠ 서른살먹은 아저씨들이라고...길가다 넘어지다니;;;ㅋ)

그래도 잇사군의 안경은 투광이 덜 되는 것 같은데...

쯔요시!! 그대가 좀 위험해!!! >.<ㅋㅋ

(잇사 티셔츠에 프린트 된 타이포에 'KIDS'라는 글자가 들어가 있어서 흠칫ㅋㅋㅋ

순간 '잇사가 킨키팬??' 이러는 줄 알았음ㅋㅋ)

 

쯔요군 사진출처 : SEDA 08.09 다음까페 돌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