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 PUMP/live

[DA PUMP]Christmas Night (2006.12.15 Music Fighter)

by 자오딩 2008. 6. 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팝잼 라이브와는 다른 버전의 뮤직파이터 라이브~ 
정말 말 그대로 (물리적으로) 무대가 너무 빛나서 !!! 반짝반짝 아주 후광이 대단 ㅎㅎㅎ 조명감독님 힘좀 쓰셨음ㅋ
잇사 편애가 되어버렸지만;; 정말 저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게 나와주어 어쩔 수 없이 집중공략!
항상 표정으로 노래의 감정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고 있자면 그를 따라 웃었다 찡그렸다 하고 있는 나를 반견하곤 한다.
저 천진난만한 웃는 얼굴 이것이야 말로 완소일세~ㅎㅎ
잇사군 웃을 때 마다 볼 빵빵해지는 것 너무 귀여워  >ε <//

평소에 꽤 강렬한 인상이 있어서 간혹 무섭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_-;;
우리 잇사야 말로 유리와 같은 어린 마음씨를 가진 사람이라규.
노래부르는 목소리도 완전 달콤에서부터 완전 파워풀하게까지 자유자재로 해주시고~
아기 같이 순진한 모습에서 카리스마 지존의 영역까지 넘나들 수 있는 멋진 사람ㅎㅎ

이 여름에 한 겨울 노래를 듣고 있는 이 '어쩔수없음'을 어찌 할 것인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