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 PUMP/live

[DA PUMP] Like This + Feelln Good (CDTV 연말스페셜라이브 2005.12.31)

by 자오딩 2008. 6. 11.

 

왠지 갈수록 유키나리는 음악담당으로 가고 있는 듯한ㅋㅋ

물론  DJ 유키나리도 너무 잘어울리지만 ㅎ

유키나리 방은 안그래도 더럽고 애완동물 냄새나기로 유명한데 이젠 완전 작업 기계로 아주;;;

뭐, 그런 작업환경이 당신께 영감을 준다면야 얼마든지 참아내야하겠지만,,,

문제는 다른 멤버도 싫어 한다는거잖아??ㅋㅋㅋ

2004년 말 이 방송 나왔을 땐 분명 넷이었는데

2005년 말에는 셋이 되어버리고 말았구나 ㅠ 애석한지고.......

과연 1년 사이에 무슨일이? ㅋㅋㅋ (웃고 넘기기엔 너무 슬프지만ㅠ)

여튼, 오늘은 팜프 데뷔 11주년 기념이기도 하니 씁쓸한 기억은 잊고~~~

아무리봐도 저 하얀색 의상 컨셉은 너무 뽀대나는거다 /ㅁ/

그리고 Feelin' good 에서 잇사의 애드립 너무 좋아ㅠ 노래 잘하는거 너무 막 티내는거 아니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