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Conert repo

[Kinki Kids] 킨큐 緊急 kinki & you 콘서트 제트코스터로망스 PV 나래이션+영상편집

by 자오딩 2008. 8. 8.

 

크핫ㅠ 이거 만든다고 폼잡다가 지금 몇 시간째인지 ㅋㅋㅋ
그냥 단순하게 음원에 pv 더하면 될 줄 알았더니
이 사람들도 편집해서 내보냈던거였어 ;;; 하긴...원래대로 하면 시간이 꽤 길어지니까ㅎ
바다에서 첨벙첨벙하는 부분은 완전 뒤죽박죽;;; 중간에 미친듯 달리는 씬도 잘랐구먼 그려.
사실 물장난하는 장면들은 잘 기억이 안나서 걍 '이건가;;??' 싶은 장면들 가져다 붙이기도 했고...
전체적으로도 콘서트 때 것과 완전 같지는 않을테지만, 분위기라도 즐기고자~~ ㅎㅎㅎ
정말 지금 이 걸 몇 번 돌려듣고, 보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리 돌려봐도 재밌다 : D 헤헤헤//
자막 색깔이 눈이 쫌 아프지만;; 진짜 콘서트에서도 저렇게 빨강, 파랑 자막으로 글씨도 커다랗게 나왔었음~ ㅎㅎ
내가.......급기야 팬질한다고 왕 초보인 주제에 이젠 영상까지 - _-;;;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