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Concert Repo

[도모토 코이치] 150821 Spiral 투어 : 나고야 오라스 2부 밤 MC 밀음

by 자오딩 2015. 8. 22.

KOICHI DOMOTO

LIVE TOUR 2015 Spiral

 

 

 

2015.08.21 (금) 18:00

나고야 일본 가이시홀 (日本ガイシスポーツプラザ ガイシホール)

 

 

 

 

문을 나서다 발걸음이 진짜 너무 너무 너무 아쉬워서 가장 맨 끝에서 찍은 회장 전경.

뭔가 지금 바로 이 순간을 한 앵글에 다 담고 싶었긔 ㅠㅠㅠㅠㅠ

 

코이치가 손을 뭉개뭉개 하면서 회장 전체를 훑으며

지금 여기, 너무 좋은 분위기가 형성 되어있다며 가슴 깊이 우러나오는 말로 이 모습을 눈에 가득 새기겠다고 했던 바로 이 공간.

나도 정말 오래 기억하게 될 이 공간.

 

 

정말 자리 최고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정말 무대를 한 눈에 봤을 때 오는 감동이;;; 진짜 말로 표현할 수가 없음 ㅠㅠㅠㅠㅠㅠㅠ

 

Fame 시작하면서 레이져가 딱 회장에 자욱히 깔리면서 바닷물결같이 사람들 머리 위로 아리나 허공에서 일렁이는데.. 와... 진짜 이거다 싶어 눙물 나는줄 ㅠㅠ

레이져는 역시 길게 봐야 제맛이라며 ㅋㅋㅋㅋㅋㅋ (하아... Night Wanderer는 그냥 막 숨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본편 마지막 INTERACTIONAL은 직선 레이져가 각 각도에서 쏘면서 앞에서 보면 크로스가 되어 ☆ 모양이 됨 ; ㅂ; 

그리고 Come Closer 화면 전체 빨간색으로 켜지고 댄서들 그림자 처럼 보이는 그 연출 정말 너무 좋음 ㅠㅠㅠㅠ 약간 뮤지컬 시카고 같은 느낌??ㅎㅎ

거기에 Over you 카제노소넷 분위기 나는 그 창대한 영상 ㅋㅋㅋㅋㅋ 이거야 말로 한 폭의 그림 ㄷㄷㄷㄷㄷ

Bongo Drum은 빨강 , 노랑, 초록, 파랑 조명이 채도가 한 풀 꺾여 내리 쬐는데 되게 원색적일 것 같은게 색이 한 톤 죽으니 급 묘한 느낌으로 섹시해짐ㄷㄷ 봉고드럼 완전 안무 너무 좋아서 계속 따라춤 ㄷㄷㄷ 코이치 골반 돌리는거 장난 없고;; 뭔가 그냥 한 동작으로 처리 할 수 있는 부분을 굳이 쪼개서 한 클릭씩 더 추가하면서 디테일에서 오는 맛이 있음....ㅠㅠㅠ 이것도 IPPEI상 안무라고 ^^

 

 

나 이 사진 너무 좋아하는데 SHOCK에서 딱 이 느낌. 딱 이 느낌 나는 순간도 포착 ㅠㅠㅠㅠ

 

 

하아.. 정말 오라스에 여기 앉길 너무 잘했다며 ㅠㅠ

그동안 사이드랑 아리나에서 봤던 조각조각들이 맞춰지면서 딱 오롯한 하나의 그림이 완성되던 느낌.

 

게다가 호시노 발코니 때 말고도 W앵콜 아이노 크로스 할 때 생각치도 못하게 T자 하나미치 한 번 더 올라와주면서

코이치 뒷 쪽으로 와서 되게 오래 머물면서 노래 하다 갔음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원없이 봤음 ㅠㅠㅠㅠㅠ

 

정면 스탠드 짱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기회만 된다면 무조건 여기 가겠어 ㅠㅠㅠㅠㅠㅠㅠ

 

 

 

YOSHIE 상이랑 포유도 와서 너무 따뜻한 느낌도 들었고 :)

코이치 마츠자키 이지리는 여전하곩 ㅋㅋㅋㅋㅋ

이 번에 포유 무대 SHOCK 역할이 서로 좀 바뀌는 모양. 새로운 역할 다시 몸에 익히려면 힘들텐데 감밧떼 ㅠㅠㅠ

 

 

그리고 호시노 발코니 펜라이트 파란색 켜기 운동<< 은 밤공연 때는 낮보다는 비율이 올라서 처음부터 80% 이상으로 시작해서

거의 95%까지는 간듯. 빨간색은 거의 손꼽을 정도였고... 아마 100개 미만이었을 듯. :D

코이치가 그걸 눈치 챘는지 어쨌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키요우나 오토코 ㅋㅋㅋㅋㅋㅋ

 

 

 

 

앵콜 끝나고 댄서분들이 서프라이즈로 코이치 마크(약간 노란색? 주황색?)가 새켜진 깃발을 일제히 들고 나왔는데 엄훠 ㅠㅠㅠ 넘 멋있고 감동 ㅠㅠㅠ

코이치도 "뭐야 이 깃발 ㅋㅋㅋㅋㅋㅋ 들은적 없어!!!!!!" 라고 ^^

그리고서는 저기 앞에다  일제히 꽂았는데 약간 그... 일반적인 그 제복이나 군복에 대한 환상;;; 그런 느낌도 나고.... 그냥 마음이 몽글몽글~~~ 

 

 

 

■ MC (약 39분)

 

 

 

 

 

 

 

Encore MC (약 4분 20초)

 

 

 

Encore MC2 (약 4분 20초) 

 

 

코이치 SHOCK! 끝나고 나서 바로 바닥에 쓰러짐 ; ω; ㅠㅠㅠㅠㅠ 정말 다 불태웠던 ㅠㅠㅠㅠㅠㅠ

 

 

 

Ending MC (약 4분)

 

 

 

 

W앵콜 후 Ending MC (약 8분 3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