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Concert Repo

[도모토 코이치] 150813 Spiral 투어 후쿠오카 : 온묘지 오프샷♡ + 레포

by 자오딩 2015. 8. 17.

KOICHI DOMOTO

LIVE TOUR 2015 Spiral

 

 

2015.08.13 (목)

후쿠오카 마린멧세 マリンメッセ福岡

 

 

 

 

 

 

 

■ 코이치: 에 이와테쪽에 촬영을 하고 왔습니다. 3주간 정도 머물면서 촬영했습니다만.

      오늘은 여러분들께 사진을 좀 보여드리려고...

              우선 첫번 째! 이것!

 

 

 

그러면서 사진이 양 사이드 스크린에 팟- 하고 뜸 >.<////

 

 

 

 

■ 코이치: 아아 이이데스네~~ 이이데스네~~

              なぜか! ウルトラマン!

               나제까! 울트라맨!  왜인지 울트라맨!

 

 

 

뭔가 코이치 가슴팍 정도 오는 크기의 약간 미묘....하게 2% 부족한 느낌의 울트라맨 판넬이 서있었음 ㅋㅋㅋㅋ

그리고 코이치는 그 옆에서 폼잡고 피리 부는 척 하고 있고 ㅎㅎㅎ

 

 

 

■ 코이치: 이거 촬영... 이 날에 저 5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 관객들: 에에에~ ; ㅁ;

■ 코이치: 가발도 쓰고 의상도 입고 현장에 갔는데 촬영이 좀 시간이 걸리는 씬이 있어서 5시간 정도 계속~~ 기다린거에요. 거기서.

 

               周り見学しよう~藤原の郷。見学しよう~

       주변 견학 하자~ 후지와라노사토~ 견학하자~~ (켄가쿠시요~ 켄가쿠시요~ 말투 귀엽 ㅠㅠㅠ 왠지 뒷짐지고 돌아다녔을 것 같은 ㅋㅋ)

               그랬더니 울트라맨이 있는거에요!

 

       なんで藤原の郷にウルトラマンがいるんだよ?!

               어째서 후지와라노사토에 울트라맨이 있는거야?!

               그래서 사진을 찍었습니다만. 

 

            あと、ウルトラマンのでかさがすーげ中途半端!! 

               그리고... 울트라맨의 크기! 엄청 어중간!

               조금 더 크게 했어도 좋지 않았을까나 ㄷㄷㄷ 그쵸?ㅎㅎㅎ

 

 

 

 

 

왠 울트라맨인가 했더니 ㅋㅋㅋ 뭔가 그 기간에 이벤트를 하고 있었던 ㅎㅎㅎ

 

 

 

 

먼가 이런건가 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한 장 더 보여주세요~

 

 

 

■ 코이치: 하이, 잘~ 봐주세요. 사진을 찍고 있긴 합니다만.....

 

      『通行禁止!』

               "통행금지!"

 

             腐蝕につき危険です!

               "부식으로 인해 위험합니다!"

 

      『通行できません!

               "통행할 수 없습니다!"

 

 

 

 

뭔가 아나운서틱하게 팻말 읽고 계심 ㅎㅎㅎ

근데 진짜 거기 그리 서있어도 괜찮은거냐며 ㅋㅋㅋㅋㅋㅋ

 

 

 

■ 코이치ね~ こんなところで撮影した俺たち♡

                 네~ 이런 곳에서 촬영한 우리들♡ (에라이나~~ㅎㅎㅎ)

                 물론 허가 받았어요. 안전에 관해서는.

 

       でもなんかこの感じがシュールだなと思って

                 하지만 뭔가 이런 느낌이 묘하네~ 라고 생각해서

 

                "撮って~ 撮って~♡"って撮ったんですけど

                 "톳떼~ 톳떼~ (찍어줘~ 찍어줘~)" 라며 찍었습니다만

 

 

 

 

아 톳떼~ 톳떼~ 진정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이런 느낌이랄까?????

애들 눈치 못챘지?? 못챘지???? 나 애들 속에 섞여 있는거 언능 찍어줘♡ 애들 가기 전에 빨랑빨랑>.<//// 같은 ㄷㄷㄷ ㅠㅠㅠㅠㅠ

 

 

 

 

 

저 다리가 바로 이 다리 ㄷㄷㄷ

 

 

 

http://www.oshu-fc.jp/spot/detail01.php?id=392

 

 

 

로케지로 자주 쓰이는 곳인가본데 후지와라노사토에서 한 차로 10분쯤 나가야 된다고 함.

(※ 주의: 시골의 10분임. 코이치.... 10분 정도 거리 밥 먹으러 나갔다가 택시비 4천엔 나왔다고 했긔;;;;ㅋㅋㅋㅋㅋ 그거면 딱 회중시계 또는 앨범을 하나 살 수 있.....)

 

 

 

 

 

원래 다리 사진은 이건데 코이치가 보여준 사진은 좀 더 사이드 쪽에서 비스듬히 찍었던 거라 대충 발편집으로 각도 변경함;;;ㅎㅎㅎ

 

 

 

 

 

 

 

이 에보시 속은 아무나한테나 보여주지 않는다는 그 올백 ㄲㄲㄲㄲㄲ

 

 

 

 

이 피리는.... 난토나쿠 "감(感)" 으로 히이^ 하고 꺽는다는 그 피리.

 

 

 

 

코이치가 생각하는 모에포인트는?

 

 

■ 코이치: 남자들 밖에 알 수 없는 우정 같은게 있는. 그게 두 사람의 좋은 점.

 

 

 

응?? 킨키 얘기하는거???? ㅋㅋㅋㅋㅋ

 

 

 

 

■ 코이치:  여성이 보면 모에 포인트..........................

 

 

허...... 님 너무 우리를 잘 알고 있긔....ㄷㄷㄷㄷ

 

 

 

 

■ 코이치: 남자가 보면 그런 의식은 없네여....

 

 

 

그런 말 하면서 그렇게 소매로 수줍게 입 가리지 말고.............그게 바로 모에 포인트니까 ㅠㅠㅠㅠㅠ

 

 

 

 

 

 

코이치 "9月どっか(○일)" 라며 결국 말해주지 않은 오리무중 온묘지 방영일 ㅠㅠㅠ

도대체 지금 TV 아사히 안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건가여 ㅋㅋㅋㅋㅋ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