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자동차 이외의 것을 원하신다면...(33분 탐정 이동씬 콜렉션 영상)

by 자오딩 2008. 11. 7.

사용자 삽입 이미지
Mr.Blog...

일 년 중 단 하루! 차 없는 하루를 위한 여러분의 이동수단은 무엇인가요?
블로그씨는 이 기회에 자전거를 다시 타보려고 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오딩(bagaziii)... 

 

 

 
 
 
 [33분 탐정] 로쿠로군의 이동장면 모음ㅎ
 +) 까메오 출연도 ?! ㅎㅎ


 
 ♪Secret Code (KinKi you Live Tour, 2008)
진짜 귀여워 미치겠당ㅠㅠ
 
 
 
쯔요시의 딜러샵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이 세상의 온갖 각종 이동수단 총 망라 !!!
[킨키 K 카드] 리스/렌터 및
연말연시 무이자 할부 24개월 이벤트 !
그 밖에 점장님이 고객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특별 서비스(!!)도 놓치지 마세요☆
 
 
 
 
 
일반 자동차부터,
 
 
 

스케이트보드
 
 
 

헬기
 
 

 
롤러 스케이트
(※ 롤러 브레이드는 현재 품절입니다.)
 
 
 
롤러 스니커
 
 
 
 

청소 트럭
 
 

 
바이크

 
 
스쿠터
 
 
 

자전거
 
 

 
택시
 


 
퀵보드
 
 
 
경운기
 
 
 

Dr. 나카마츠의 플라잉 슈즈
 
 
 

놀이기.....구 ?
 
 

 수상스키까지.
 
 
지금 바로 상담전화 주세요.
080-244-5151~~♪ 080-244-5151~~♪ ///
 
 
 
 
앗!!!!! 그런데 이건?!!@@@@
 
 

경쟁업체 ?!!!!!!!!!!!!!!!!!!!
경계태세 !!! 경계태세 !!!! 삐뽀삐뽀----> .< !!!!!!
 
 
 
 
 

ㅋㅋ 그리고 이것이 점장님께서 우리를 위해 준비하신 뽀너스~ㅎㅎ

 

 


 


  

 
사실.... 이거 무려 Mr.blog의 9월 22일자 질문인데 - _-;; 
언제나 그렇듯 늦장부리다가ㅋㅋㅋㅋ
드라마 볼 때 맨날 분명 이동장면에서 웃긴 웃었는데 막상 뭐뭐가 있었는지 떠올리려니까 생각이 안나는기라.
그래서 왠지 또 이렇게 한 번 정리해보면 기억에 남지 않을까 싶어서.
그런데 스카이 콩콩은 없었나????? 내가 발견을 못한건가???? @@@
원래 드라마 시작하기 전에 이런저런 매스컴에서 뭔가 "느슨한 추리에 + 스카이 콩콩" 이라는 이미지를 하도 뿌려대서 그거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왠지 본 기억이 @@@@
ㅋㅋ 어쩌면 제대로 타기가 힘들어서 그냥 빼버린 걸 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게 바로 그 "시모키타자와".
당연히 드라마 보는 중에 글씨를 읽을리가 없었기에;; (게다가 지명 !!!;;)
코지마씨가 저 구역에서만 머물러 있었을거라는건 생각조차 못했었어ㅋㅋㅋ
그런데 저렇게 대놓고 말하고 있었구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