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킨키(쯔요시) 남팬

by 자오딩 2008. 11. 10.

예전에 발견했던 어떤 킨키 남팬의 홈페이지였는데.....

어제 쇼크공연 포스터 앞에서 좌장님과의 한컷을 부탁하셨다는 10년차 대만 남팬의 이야기를 듣자 갑자기 떠올라서ㅠㅋ

노래없이는 살 수없다며 킨키중에서도 쯔요시 담당(?ㅋㅋ)인 이분, 자기 소개하는 글에 뭐라고 써있냐면

 

● LOVE
堂本剛|Mr.Children|BUMP OF CHICKEN

● LIKE
RIP SLYME
|スピッツ|くるり|槇原敬之|DREANS COME TRUE

 

무려.......... LOVE 와 LIKE가 나뉘어져 있다;;;;;;; 옴마나ㅠㅠ

홈페이지는 2005년 이후로는 관리를 안하는 것 같고 이 글도 그 때쯤 쓰여진것 같긴한데

(그래도 내 생각엔.....지금도 블로그라도 분명 어디선간 아직도 열렬히 팬노릇을 하고 계실 것 같은 ^^;;)

쯔요시 노래 중 노래방에서 부르면 좋은 노래 추천이 있는데

1위가 코코로노 블라인드. 역시 "아하하" 이 부분이 핵심포인트라고.ㅋㅋ (동감!!! ^^)

10위까지를 소개해 놓았는데 2위부터 순서대로 써보자면,

마치 / 나이트 드라이브 / WINTER KILL / PINK / Luna / See You In My Dream / 쿠루쿠루 / ORANGE / 비프스튜

 

이 노래들로..... 이분의 취향 딱 나옴ㅋ

노래마다 짧막하게 코멘트를 적어 놓았는데 그게 알짜배기 내용들을 콕콕 잘 찝어 놓아서

이햐.....이사람 정말 팬이네....팬이야....광팬;;이야;;; @@@@ 이러고 놀라고;;ㅋ

앨범마다 앨범 리뷰써져있고 ;ㅁ; 우화;;;;

 

 

 세상의 중심에서 "쯔요시"를 외치다.

-- 라는 타이틀의 코너.....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상의 중심에서...............쯔요시를 외치는 이남자ㅠ

당번에 자기 이름하고 "도모토"라고 써놓은 것 좀 봐ㅠㅠ

이건 보통 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들이 하는거 아닌가.............ㅠ

몰래 그 사람이랑 내 이름 써놓고 하트 막 그려보고;;;;;;

 

 

저는 도모토 쯔요시의 대팬, 펫치, 변태입니다.(하하하하하ㅜ 우리를 말씀하시는건가요??ㅠ)

왜 좋아하냐고 물으신다면 대답하기 어렵습니다만,,,

「긴다이치」때부터 벌써 10년이상 팬이어서

지금와서 새삼스레 왜냐고 물어보면

 "자, 그럼 넌 왜 에로틱한데?" 라고 반문하고 싶어지네요.(당신의 사랑은...에로입니까ㅠㅋ)

단지, 최근 생각하는 것은 쯔요시는 항상 무엇인가를 고민하고,

물결이 계속 일렁이고 있어서 엄청 네커티브입니다만

그만큼 진지하게 살아가고 있구나....하고 생각합니다.

그런 인간미가 있는 것이 매우 공감이 됩니다.

그리고, 쯔요시가 기본적으로 "한 사람이 좋다" 라고 말하는 것도 매우 잘 알겠고.

한 사람이라고 말해도 "적극적인 한 명."

좋아하는 사람이 소중하다는 것도 있지만, 그 이전에 우선 자신이 성장하지 않으면....이라고 생각하지요.

그런 가치관이 쯔요시과 저는 닮은 동지라고 할까, 형제라고 할까, 소꿉친구 같은 것이네요.

 

 

 KinKi Kids Collection

 
 
 
 
 
KinKi의 데뷔곡 「硝子の少年」부터「ね、がんばるよ」 까지의
싱글 & 앨범의 집결입니다.
 
 
 
기념해야 할 만한 CD데뷔때의 포스터.
둥글게 말려 있기 때문에 슬리퍼로 아래위를 고정해서 촬영했던 (笑)
 
 
 
「Single Selection」의 포스터.
이 자켓, 자신들도 어디에 쓰이는지 모른채찍었던 사진이
사용된 것이라고 하네요.
 (이런 것도 이미 알고 있던거냐!!!ㅋㅋ)
 
 
 
「夏の王様/もう君以外愛せない」의  선전용 POP입니다.
받을 수 있는 것은 뭐든지 받습니다.
가게 점원에게 "주세요"라고 말하는 것, 상당히 부끄럽습니다만.
 (아.......... 귀여워요ㅠㅋㅋㅋ)
 
 
 
D album의 선전용 포스터입니다. D 의 쟈켓, 멋집니다.
이 포스터 판자에 붙어 있으므로,
자전거로 가지고 돌아가는 것 큰 일이었습니다.
(이 판넬을 싣고 자전거로 길가를 누볐을 그를 생각하면ㅠㅠㅠ)

 

 
 
E album의 선전용 POP입니다.
사실은 포스터를 갖고 싶었지만
다른 분께 예약이 되어있었기 때문에,
대신에 이것을 받았습니다.
이 로고 뭔가 하마사키 아유미같네요.
 
 
 
로손의 매장막 그 ①「KinKi Kids'96 캘린더 첨부 패널 선물!」
덧붙여서 캘린더 첨부 패널은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로손의 매장막 그 ②「KinKi Kids'97 STAFF 점퍼 선물!」
 
 
 
KinKi Kids'97 STAFF 점퍼.
이것은 당첨되었습니다!!
(꺄~~ 축하해요 > _<)
 
 
 
로손의 매장막 그 ③「KinKi Kids'97 비디오 독점 예약판매중」
 
 
 
로손의 매장막 그 ④「KinKi Kids'98 STAFF 점퍼 선물!」
 
 
 
하하하. 갑자기 이상한 사진.
제가 초등 학생 때입니다. 일본 테레비의 앞에서 찍었습니다.
(어머나;; 뒤에 쯔요시ㅠㅠㅠ
진짜 소꿉친구라 할만하네요ㅠㅠㅠ)
 
 
 
물론, 팬클럽 「Ki×3」에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은 회원 카드입니다.
(그저 웃지요ㅠㅋㅋㅋㅋㅋ)
 
 
 
헌혈하면 받을 수 있는, 일본 적십자사의 포스터입니다.
하지만 전 헌혈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는 사람으로부터 받았습니다.
 
 
 

이것도 일본 적십자사 광고지.

 
 
 

방의 시계도 KinKi.

(으악;;;;;;; 대팬, 펫치, 변태........

말 그대로에요ㅠㅋㅋ)

 
 
 
2004년부터 2005년의 쯔요시 캘린더.
(오이,오이--- 이봐요. 
지금 완전 뽀뽀해버릴 기세에요;;)
 
 
 
KinKi가 표지를 장식하는 쟈테레&TV가이드.
 
 
 
쯔요시가 표지를 장식하는 쟈테레&TV가이드.
 
 
 
일본신문협회의 선전으로, 대단한 크기로 신문에 실렸기 때문에,
방에 장식하고 있습니다.
 (장식하고 있는겁니까!!! -ㅁ-!!!! ^^;;;ㅋㅋ)
 
 
 
2003년 12월 13일, 후쿠오카 돔의 콘서트(G TOUR)에 다녀 왔습니다.
이것은 그 때에 산 쿠션입니다.
절대봉투에서는 꺼내지 않습니다 (笑)
(그 맘 알겠어요ㅠㅠ)

 
 
 
이것도 콘서트때에 산 우치와.
(이쯤되니 슬슬 무섭다는 생각이......ㅠㅋㅋ)

 

 

우리, 지지말아요!!!!!!

설령 쯔요시가 남-커플-녀 차별(?ㅋ)을 해도ㅠㅋㅋ (워터라이즈 때의 한이 서려있음ㅠㅠㅠ)

분발해요 우리모두 > .<<< !!!!!!!!! 필승 전승 압승!!!!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