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요르님이 만들어주신 갓태어난병아리 스트랩

by 자오딩 2008. 11. 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나///// 지금 삼만까페 들어갔다가 봤는데

예전에 한 번 제가 그려서 올렸던 갓태어난병아리 쯔요군을

요르님께서 점토로 스트랩을 만들어주신거있죠~ > ㅁ< ♪♪♪

이햐...... 귀여버랑~~~~♡

진짜 대충 얼버무리며 부족하게 그려놓은 그림을 이리 실사화(?ㅋㅋㅋ)시켜주시다니 정말 감격입니다ㅠ

헤헤// 그래서 오쿠치미피 코짱도 만들어달라고 떼썼어요ㅋㅋㅋㅋ

흠, 이참에 나도 뭣좀 만들어 볼까낭~~ㅎㅎ

근데 손으로 꼬물꼬물거렸던지가 하도 오래되서 하다 포기할 가능성이 더 높은 ^^;;;

(나이들면 만사가 귀찮아지는 법이랍니다 = 3-ㅋㅋㅋ)

그런고로.....................

요르님 화이팅!!! (← 책임전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