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아내가 결혼했다

by 자오딩 2008. 11. 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 소개

 

두 남자결혼해 버린발칙한 아내!

 

‘결혼’이라는 결정적 한 골을 희망한 남자와
2명의 골키퍼를 동시에 기용한 한 여자의 유쾌한 반칙 플레이

 

 

제2회 세계문학상 당선작 『아내가 결혼했다』가 출간되었다.

『아내가 결혼했다』는이중(二重) 결혼을 하려는 아내와

그것을 수용할 수밖에 없는 남편의 심리를

역동적인 축구 이야기와 절묘하게 결합시켜
오늘날의 독점적 사랑과 결혼제도의 통념에 대해

발랄하게 문제 제기를 하는 소설이다.  

 

- 이하생략 -

 

출처: 네이버 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중...........

 

.........결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에ㅠ

그 멜빵바지 부터가 이미 발칙해요ㅠㅠ

 

 

 

 

 

 

지난 달에 개봉한 영화「아내가 결혼했다」

왠지..... 저 두 사진.... 분위기가 비슷해서ㅋㅋㅋㅋㅋ

이 영화 아직 못봤는데 평은 그닥 좋지는 않은가 보다 ; _; @@@

손예진은 그동안은 별로였는데

드라마 "연애시대" 보고 완전 뿅가서 막 영화도 뒤져보고 그랬었던 ^^;;ㅎㅎ

 

뭐, 능력있음 두 남자건, 세 남자건 거느릴 수 있는거지............

그렇죠? "능력있는" 쯔요짱???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