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이 남자 누구에요? @@

by 자오딩 2008. 12. 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을 찾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해요 > ㅁ<

쯔요시의 품에 포옥 감싸져 안겨 있는 이 분....누구죠?!ㅜ

제가 킨키 드라마를 못봐서 그러는데 혹시 드라마에 나오는 장면인건가요?

아님 쟈니스네 행사같은 건가요??

누구지 누구지?ㅠ 아무리봐도 코이치 같지는 않은데...ㅠ

코이치가 저런 머리스타일은 한적이 있었던가?;;; 

무엇보다 콧날 선이....코이치가 아닌 것 같은...

(근데 이러다 왕자면 난 큰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누구실까요?ㅠㅠ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살짝 떠오르는 사람이 있긴한데 확신도 잘 안서고..^^.;;;

 

그나저나 쯔요시 표정 정말...그냥 마음을 훅//하고 들었다 놓는ㅠ

살짝 찌푸린 씁쓸한 미간... 오메....어쩜 좋아ㅠㅠ

아놔....ㅠ 팔은 또 왜케 듬직한거야ㅠㅠ 손은 완전 곱고ㅠㅠㅠ

게다가 날 미치게 하는 저 손등의 힘줄까지!!ㅠㅠ

뭔가 라스트프레젠트에서..... 병원에서 미호씨가

쯔요시에게 달려들어 안길 때랑 왠지 비슷한 느낌도ㅠ

 

 

그나저나....누구 저분을 코이치로 합성시켜줄 분 안계신가요 T -T///

아아.... 우리 코짱, 쯔요시의 품에 이대로

그냥 콱/// 파묻혀 안기게 해드리고 싶어라ㅠ흐흑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