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그 '염소'가 이 '염소'였니....??ㅠㅋㅋ

by 자오딩 2008. 12. 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킨키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다면

언젠가 꼭 한 번쯤은 마주하게 되지 않을까 싶은 이 사진.

뭔가 파나소닉 CM이라는 소리는 언뜻 들었었는데

난 그저 이 사진을 보자마자 압도적으로 귀엽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서

과연 무슨 CM이었을지는 생각해보지도 않았건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였어 T -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완전 배꼽잡고 웃었잖아ㅠㅠ

으하하하하ㅠㅋㅋㅋㅋㅋㅋㅋ

저 깜찍함이....... 결국 이걸 위한 거였던거야??

정말....그랬던거야아!!??ㅠ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어서 빨리 코이치편도 보고 싶은ㅋㅋ

과연 이 토끼님은 저렇게 옷 쫙 빼입고 어떤 장사를 하러 나와주셨을지ㅋㅋ

혹시 코이치버전 갖고 계시다거나, 혹시 또 앞으로 발견하게 되신다면

저 좀 꼭 구경시켜주세요!!! > .<//ㅋㅋㅋ

 

진짜 순수하다는 핑계로 울 아가들을

이렇게 철저하게 이용하시다니...

악덕(?ㅋㅋㅋ)업주 파나소닉ㅋㅋㅋ

 

 

+) 추가

 

 

↑ 이거군요!! :) ㅋ

꺄아~~ 코이치는 PHS, 그리고 쯔요시는 팩스.ㅎㅎ

(근데......."팩스"가....더.......눈물나ㅠ "PHS"는 그래도 그나마 뭔가 좀 있어보이는데....ㅠㅋㅋㅋ)

절대적인 이과적 머리를 가진 코이치가 저 계산을 못하다니 - ㅛ-!!!ㅋㅋㅋㅋ

아.....그리고 변성기에 갓 들어간 듯하게 약간 하이톤의 애띤 쯔요시 목소리... 그립고나ㅠ

맛떼루 맛떼루~ㅋㅋㅋ 표정도 리얼연기 > ω<ㅋㅋ

CM 알려주신 케로님~~!!!, 직접 영상까지 찾아 보여주신 밍님~~!! 너무 감쏴해요 > .<

앞으로도 이것저것 잔뜩 알려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