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33분 탐정 DVD 메이킹영상 캡쳐 中

by 자오딩 2008. 12. 1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신세지고 있는 샤인님♡♡♡(←내 맘대로 하트 붙여드리고 ^ -^ㅋㅋ)께서 올려주신

33분 탐정 DVD 메이킹 영상 캡쳐 중

완전 내 마음을 앗아간 이 장면.....

마지막회 그 또라이!!ㅠ 청년한테 총 맞고서 쓰러져있는 씬 리허설 장면.

아......... 눈 살짝 감고 뭐라고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는데.....

("나의 죽음을 그녀석에게 알리지 마세요.

그녀석....... 아이카타 잃고 이참에 확 레이서로 전업해버릴지도 몰라요.")

저........은은한 미소가!!! 미소가아ㅠ!!!!

(게다가 쪼리ㅋㅋㅋㅋ)

거기에 한술 더 떠서 카츠미상은 왜 또 안경을ㅠ

(덧붙여서, 쯔요시야 이젠 워낙 익숙해져서 안경썼다 벗었다하는 것에

특별히 깜딱깜딱 놀라는 것은 없지만 코이치는..............쫌 위험한.....ㅠ) 

표정도 진지하셔가지곤 로쿠로군의 말을 정말 귀담아 집중해서 듣고 계시는데

나 완전 또 반하고ㅠ

아.....이렇게 난 또 중년의 어르신께 마음을 빼앗기는 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