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旅行

[자오딩심호흡도모토쯔요시의고향나라를걷다②] 쯔요시의 본가

by 자오딩 2008. 8. 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쯔요시의 흔적을 찾아 떠나는 나라여행. 그럼 이번엔 쯔요시의 본가를 찾아가 볼까요?ㅎ

헤이죠중학교에서 다시 나라공고앞으로 돌아와서 이젠 쯔요시의 본가를 향해 돌진!!ㅋ 합니다 ^-^

(돌진이라고 했지만...사실 햇볕에 녹아 이미 흐믈흐믈해진 상태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중간에 세대주 안내 표지판이 있어 현재 자기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어 무지 의지가 된답니다.

이제 저 하늘색 별표 (나라공고앞)에서

빨간색 별표 (쯔요시네 본가, 세대주명高崎)까지 노란길을 따라 쭈욱 가시면 됩니다.

보기엔 길어보이지만 집들이 다들 아담하게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금방금방 가실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히 보시면 주변 세대주명들이 이렇게 되어있구요,

저 빨강별표가 우리의 '목표' +_+ 입니다 !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나라공고 앞에서 찍은 전체 세대주명 표지판입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여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오른쪽으로 나라공고를 끼고 쭈욱 앞으로 가다보면 갈래길이 나옵니다.

빨간색 화살표 방향으로 가셔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주의" 표지판 쪽으로 꺾어서 가시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길이 나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편에는 저수지인지 연못인지ㅎ 여튼 이런것이 나옵니다~

이제 다 와가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高 崎..... 누구신지참 부럽습니다 ㅋㅋㅋ

다행히 제가 갔을 때는 자동차가 가로막고 있지 않았어요 ㅋㅋ

저도 만약 자동차가 있으면 정말 들어서 옳겨놓고 사진 찍고 다시 제자리로 돌려 놓았을지도 ㅋㅋ

그나저나 정말 이 동네 너무 조용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엿보기 병이 도졌습니다;; 살짝 안에를 들여다 봤어용 ^^;;

아궁~ 깔끔해라~~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바로 옆, 그 '농구골대!' 가 있는 저 하얀 집으로 이동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농구골대가 보이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지금의 상태로 봐서는.....완전 벽으로 차단되어서 도저히 농구골대의 역할을 못하는데

(오히려 빨래가 걸려있는 처지입니다 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겨둔건......

이 집을 사신 분이 쯔요시의 팬이라는 소문이 헛소문이 아닐지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확실히 동네가 부유한 티가 났는데요, 집들도 다들 깔끔하고ㅎ

차가 3대나 있더랍니다 -_-;;;

근데 3대다 너무 귀엽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앞 전봇대에 이렇게 써있던데 이게 그 위치 주소인가봐요.

혹시 모르니 만약 찾아 가실 분 계시다면 적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해서 쯔요시 본가도 클리어 * ㅛ*b (정말 완전 오기로 버티면서 다녔습니다ㅋㅋㅋ)

이제 슬슬 걸어내려가면서 가는 길에 있는 사이다이지키타소학교를 들러볼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