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Love Fighter

[도모토 쯔요시] Love Fighter《Vol.234》(2008.07.20)

by 자오딩 2008. 7. 22.

 Love Fighter 《Vol.234》

 


イェーイみんなぁ!
이에~이 여러부운!

 

いま僕はドームに
지금 저는 돔에

 

居るっす☆
있어욧☆

 

ドーム内は
蒸し風呂状態です。

돔 안은

한증막 상태예요.

 
(○>_<) ↓↓↓

 
セットも高い場所に
上りますし
세트도 높은 장소로
올라가고

 

みんな助けて・・・・
모두 도와줘・・・・

  

 

睡眠も
「33分探偵」
業務があり
取れていません(笑)

수면도
「33분탐정」
일이 있어서
취해지지 않고 있어요(웃음)

 

バタバタあたふた
してると思いますが

파닥파닥 허둥지둥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皆様、オオメに

見てやって下さい。

여러분, 너그러이 잘
 봐주세요.

 

(/_\;)ウググ
(/_\;)우구구

 

よぉしっ!
조오앗!

 

頑張ってますかぁ!
힘내고 있나요오!

 

明日
楽しみましょうね☆
내일
즐겨봐요☆

 

 

やぁぁぁ!!!
야아아아!!!

 

 

('∀'●)

 

 

출처: 다음까페 파인애플님

 

너그러이 봐달라니..... 봐주고 뭐 할것도 없어 ㅠㅠ 그냥 무대에서 주무셔도 좋아요 ㅠㅠㅠㅠㅠ

그 잠자는 숲속의 공주(?) 모습만 봐도 황홀할 것 같은걸요ㅠ

(그래도 노래는 쪼끔 듣고 싶다밍 으하하하 ^^;;;;)

그나저나 진짜 힘들겠다 ㅠ 난 잠깐 요 앞에만 나갔다 와도 힘들어 쓰러지는데ㅠ

아무리 고유가 시대에, 에너지 절약이 대세인 요즘이지만

당신을 위해서라면 내가 삽으로 중동에서 석유를 파는 한이 있어도 도쿄 돔을 남극의 온도로 얼려버리겠어 ㅋㅋ

 

진짜 럽파이터 볼 때 마다 다시 한 번 또 느끼는 거지만.........이 사람 애교살이 보통이 아녀.........- 3- 후후//

근데... 코이치야... 너의 메일은 도대체 어디로 증발한거니 ㅋㅋㅋㅋㅋㅋ

코이치가 쯔요시처럼 (/_\;)이런 표정이나(○>_<)  ('∀'●)이런표정을 메일에서 지어보인다면그날 난 그대로 폭주할 것임. 

(근데 요즘 쿄다이에서 보여주는 흐름이라면 조만간 이렇게 될 날이 머지 않았을지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