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꽃바지

by 자오딩 2008. 6. 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하도 입을 옷이 없어서 간만에 인터넷 쇼핑을 하고 있었는데,
눈에 들어온 이 꽃바지들.
쯔요시의 다채로운 색감이 어우러진(!) 그 화려함까지는 감히 따라잡지 못하지만,
(이건 그나마 프린트도 크고, 색깔의 수도 어느 정도 제한되어 있어 나름 얌전한......ㅋㅋㅋ
이걸 얌전하다고 하는 나는 도대체 어느 정도로 꽃무늬에 익숙해져 있는거야ㅋㅋㅋㅋ)

이거 보자마자 헉. 걍 사버릴까...이랬다는;;;
하지만 난 누구처럼 이런거 소화 못하는 걸 ;ㅛ;
쯔요시. 당신은 무엇을 걸쳐놔도 다 흡수가 가능한 만능 옷걸이~~
ㅋㅋ 이거 코이치한테 입히면 재밌겠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음, 그래 나도 알아. 꽃에 둘러싸여 있어도 당신이 더 멋지다는 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