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세뱃돈을 향한 요코야마의 불타는 의지 (레코멘 1/22 中)

by 자오딩 2009. 1. 24.

ㅋㅋㅋ 정말 세뱃돈 못 받은 귀신이 붙었나ㅋㅋㅋㅋ 불쌍해서 어쩜 좋아ㅋㅋㅋ

완전 목소리에 그 돈 받기 전엔 편히 눈을 감을 수 없다고 하는 것 같은 분노와 의지가;;;;;;;;

자기가 이 사무소에 있는 한 절대 받아내겠다고ㅋㅋㅋㅋㅋ

코이치... 라지카룻 방송에서도 타키의 세뱃돈 이야기가 나왔을 때,

자긴 이번에 오사카에 있어서...... 라는 어정쩡한 변명으로 화살을 피해가려하던.ㅋㅋㅋ

흠..... 너무 허술해ㅋㅋㅋ 요즘은 온라인 입금도 되지 않아?ㅋ (물론 이건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만 ^^;;;)

그리고 꼭 1월 1일, 하루만 줘야하는 것도 아니잖아 !! ㅎㅎㅎ

요코군, 쫌만 더 힘내요 T -T 이번 쇼크 보러 가서는 꼭 받아오길!!!

어쩜 그 파마 때문에 그럴지도 몰라........................흑흑흑ㅋㅋㅋㅋ

 

 

칸쟈니∞ 레코멘 (!/22)

음원출처: 갈마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