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그의 앞에선 난 한 없는 약자 (바스콘 파파 中)

by 자오딩 2009. 1. 1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스콘에서 정말 제대로 불타 올랐던 장면 중 하나. >. <

 

자켓 질질 끌고가기 ♡ ^ -^///ㅎㅎ

 

코이치.... 쯔요시가 시키는 대로 다 함ㅋㅋㅋ

조종당하고 있음.

그래도 좋댄다ㅋㅋㅋ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로-베뤼 코쨩~ 꺄아~~~ > ㅂ<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문제는 저걸....

자기가 스스로 자처해서 했다는거ㅋㅋㅋ

울 왕자님.... 너무 실천적이고 솔선수범적이심ㅋㅋ

바른어린이 모범상장 만들어서

빳빳~하게, 때 안타게 코팅해가지고 벽에 붙여놔야함.

(ㅋㅋ 이 날의 '니가오에'와 함께 ㅋㅋㅋㅋ

그나저나 쯔요시가 예전에 준 슈마허 그림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