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Concert Repo

[도모토 쯔요시] 아스카 라이브 (2010.05.14)

by 자오딩 2010. 5. 15.


스크린 같은 거 없는 대신에 심플하게 나라에 설치했던 만다라가 뒤에서 쉴새없이 컬러가 됐다 흑백이 됐다 열심히 묵묵히 일하고 있었...ㅋㅋㅋ


나오다가 바로 찍지 마세여! 하는 직원 앞에서 찰칵...이지만 흔들렸고 - _-


사실 저 하얀 텐트 뒤로 사람 좌르륵 더 있었어요!


코이치가 반가워서;;;;;;; 쯔요시가 쟈니스라는 걸 실감한 순간..


우리를 모시고 날랐던 버스ㄲㄲㄲ 단. 유료. ('단' 이냐 ㅋㅋㅋㅋㅋㅋ 그게 젤 중요한거자너ㅋㅋㅋㅋㅋ)
갈 때 카시하라징구마에에서 회장까지 350엔. 올 때 회장에서 아스카역까지 200엔.
갈 때 20분? 올 때 10분? 15분? 
여튼....
거긴 다름 아닌 산 속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セットリスト
01. 時空
02. Love is the Key
03. MC1
04. 歴史
05. 空がなくから
06. ソメイヨシノ
07. MC2
08. 空 ~美くしい我の空~
09. 春涙
10. MC3
11. PINK
12. MC4
13. Say Anything
14. MC5
15. 音楽を終わらせよう
16. 挨拶

▽Band Member
Dr 屋敷豪太
Bass 吉田建
G 土屋公平
Key 十川知司
Per スティーヴ・エトウ
Vo,Key,G 堂本剛





이제 막 왔는데 배가 넘 고파서 뭣 좀 사오느라 좀 늦었어요;;;
일단 뭐 부터 자를까하다가 음악을 끝내자가 길어서 용량을 좀 손봐야 할 것 같아서 우선 핑크!




용량 줄인다고 음질 떨어뜨렸는데 얼마나 차이 날지는 모르겠어요ㅠ
다운로드도 곧 걸게여ㅠㅠㅠㅠ


















쯔요시 무대 나오자마자 피아노 좀 쳤는데 잔잔하게 은근 길어서 일단 자르고 바로 곡 시작되는 곳 부터에요 
여기서도 쯔요시가 이어서 피아노 쳤어요.





일단 다 자르긴 했는데 엠씨를 손을 안대서 넘버링이랑 이름 하나도 안 고쳐져 있어요;;;;ㅋㅋ
그건 또 나중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 말이랑 레포도 곧ㅠㅠㅠㅠㅠㅠㅠ 
재생은 옹가쿠로 해둘게요ㄲㄲㄲ 우린 손을 맞닿았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