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Concert Repo

[도모토 쯔요시] 아스카 라이브 나라 & 아사히 신문

by 자오딩 2010. 5. 15.



 国内各地の世界遺産などを舞台にコンサートを開く「楽天世界遺産劇場」(同劇場実行委員会、朝日新聞社など主催)の第13幕が14日夜、奈良県明日香村の国営飛鳥歴史公園石舞台地区で始まった。同県出身でアイドルデュオ「KinKi Kids」の堂本剛さんが、世界遺産登録をめざす「飛鳥・藤原の宮都とその関連資産群」の一つ、石舞台古墳(特別史跡)近くの野外ステージで熱唱し、神秘的な光景の中、約5千人が聴き入った。
 국내 각지의 세계 유산등을 무대로 하여 콘서트를 여는 「라쿠텐 세계 유산 극장」( 동극장 실행 위원회, 아사히 신문사 등 주최)의 제13막이 14일밤, 나라현 아스카무라의 국영 아스카 역사 공원석 무대 지구에서 시작되었다. 동현 출신으로 아이돌 듀오 「KinKi Kids」의 도우모토 쯔요시씨가, 세계 유산 등록을 목표로 하는 「아스카·후지와라의 미야도와 그 관련 자산군」의 하나인 석무대 고분(특별 사적) 가까이의 야외 스테이지에서 열창해, 신비적인 광경 속에 약 5천명이 노래를 들으며 들어가 있었다.

 15日はシンガー・ソングライター秦基博さん、16日はアカペラグループ「ゴスペラーズ」が出演する。いずれも午後5時開場、同6時開演予定。16日のみ当日券(5500円)が会場入り口付近で発売される。
 15일은 싱어송 라이터 하타모토히로씨, 16일은 아카펠라 그룹 「고스페라즈」가 출연한다. 모두 오후 5시 개장, 동 6시 개막 예정. 16일만 당일권(5500엔)이 회장 입구 부근에서 발매된다.





이제 막 집에 도착했어요^^
저 점퍼가 앞에 하얀게 주작 몸통이랑 얼굴이고 깃털이 팔 옆으로 뻗어 있고 또 그게 등 뒤로 이어져서 훅 넘어가서 등에는 8개였나;;; 너무 많은가;;; 5개였나;;; 아 팔까지 세서 뭔가 많았던가;;; 여튼 긴 것부터 짧은 것 까지 차례대로 도레미파솔로 다다다다다 있었는데 분명 기억해야지~ 라며 몇 개라고 세어봤었는데 그새 까먹었다;;;; 이 돌대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는 은발의 고타상 ^^

사진출처: pinkrain24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