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Concert Repo

[도모토 쯔요시] 아스카 라이브 MC (2010.05.14)

by 자오딩 2010. 5. 15.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아리가토고자이마시타!


오른쪽 왼쪽 스테이지 끝까지 가서 허리 굽혀 정중히 인사하고선
(제가 무대 바라 보는 방향에서 오른쪽 인사는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는 잘 기억이 안나는데
왼쪽 인사 할 때는 허벅지에 손 올리고 조금 깜찍한 느낌 가미해서 인사^^)
가운데는 무시하고 그냥 들어가려는 척하다가ㅋㅋㅋ
입에 손모아서 육성으로 아리가또를 외친 ^^


First MC




Last MC



흑ㅠ 새벽에 엠씨 자르려다 잠들었는데;;; 일단 어제 저의 세컨드♥(다레인지는 이미 너무 언급을 남발해서...랄까 이제와서 감춰봤자 소용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를 만나러 가지 못해서 오늘은 좀 어여 씻고 가봐야 할 것 같아요ㄲㄲㄲ 그이가 절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사실 그렇게 보고 싶은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안 보고 싶다고도 말 못..........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첫 엠씨랑 마지막인데 중간에 좀 튕기는거 군데군데 있는데 말은 알아들을 수 있는 듯 하오니 그런 부분에서는 부처님의 인내를 오네가이 >.<!! 소리크기 작을 수도 있으니 그 때는 스피커의 볼륨을 업- 해서ㄲㄲㄲㄲ
내용은 평소에 라디오에서 하는 얘기가 거의 많고 본인도 저 이런 느낌으로 라디오 해여~ 라고도 했고ㅎㅎ 글고 마지막엔 데려다줘~ 같이 가~ 따뜻하게 해줘~ 이런 콜들도 있고 전제적으로 편안하고 분위기였어요:) ...............날씨는 추웠지만 - _-........... 날씨에 대해서는 쌓인게 많아 내가.......ㄲㄲㄲ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