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POTATO, 포타토, 포테이토, 포테이로~ 혹은..."감자"

by 자오딩 2009. 1. 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TATO 1994.11

(390엔............... -_-;;; 물가 변동 심히 느낍니다ㅠ)

 

 

일본 아이돌 5대 잡지.

듀엣, 윙컵, 포포로, 묘조 그리고................포타토.

(근데........ 왜 POTATO를 포타토라고 읽는거지???;; 가타카나로도 포테토 ポテト라고 정확히 써있는데;;

영어의 변신을 일삼는 일본애들도 제대로 해놓은걸 왜ㅋㅋㅋㅋ)

 

근데................. 저 컨셉은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징짜아!!!!!!!ㅠㅠ 울 애들 농사시켰냐고오ㅠㅠ!!!

포타토 이 쌀람들이 자기네 잡지 이름 좀 어필해 보겠다고 우리 고운 아가들 밭일 시켰냐고오!!!!!

우리 귀한님들 손에 정녕 너희가 흙을 묻혀드렸다 이거재?!!!!!

융단은 못 깔아드릴지언정 지금 감히 짚더미 위에 애들을 앉혔어?!!!!

그데 울 코이치는 밀집 모자까지 챙겼다고ㅠ..............어뜩해......ㅠㅋㅋㅋ

(근데 코이치 지금 표정과 제스쳐가 "그래서 어쩌라구. So, What? I don't care~" 이러는 것 같음ㅋㅋ)

내가 멜빵바지니까 쵸큼 용서해준다... 흐흑ㅠㅠㅠㅋㅋㅋㅋ

근데 쯔요시 얼굴하고, 코이치 얼굴 번갈아가며 계속 보고 있으면............ 은근 정말 똑같이 생겼다 ;ㅁ; 놀랬음;;;

 

 

(ㅋㅋ그리고 저기 알파벳 O 에 엔도리케리 스티커 붙여져 있음ㅋㅋㅋㅋㅋ 뭔가 느낌 묘한;;

설마 이 때 이 아이가 나중에 이렇게 ENDLICHERI☆ENDLICHERI 활동을 시작하게 될지 그 누가 알았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