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the 28th single「約束 약속」 PV

by 자오딩 2009. 1. 2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출처: 제이나님

 

자정 쯤에 해금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선 짧막 캡쳐!!

근데 이번엔 투샷이 거의 없다고 하는 이야기가ㅠㅠㅠㅠㅠ

진짜 시크릿코드 PV 저예산이었어도 정말 완소였는데ㅠㅠ 뭐, 이번엔 분위기로 밀고 나갑시다....

PV도 뒤에 반전 있음 너네 혼날줄알아!!!! > .< ㅋㅋㅋㅋ

 

+급추가) PV!!!! 일단 보고!!!!

 

+ PV 본 소감)

뭐, 지금 윈도우 스크린세이버다 뭐다 정말 역시나 울 킨키팬님들의 참신한 반응들ㅋㅋㅋ

한 분 한 분 던져주시는 코멘트들이 진짜 너무 웃긴ㅠㅠ

(긍까... 웃기면 안되는 내용인데.........왜  PV를 이렇게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하도록 만들어 놨냐고ㅠ!!)

흠, 일단 그냥 노래 들으며 명---하게 보고 있으니 좋은데.....(노래는 너무 좋으니까!!ㅋㅋ 근데  은근 말에 가시가ㅋㅋ)

역시 나도 그 大頭 에 푸/// 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은 사실이나,

그래도 두 사람이 서서 옆에서 막 허연 것들이 파르르 날라다니는 장면은 정말 분위기 있다는 ^ -^ ♡

막 그 하얀 뭉숭이들이 흥날리는거 넘 예뻐서 암 생각 없이 노래들으며 넋 놓고 보고 있었음ㅠㅠㅠ

(약간 이런거 취향??ㅋㅋㅋ)

하지만 이 하양 알갱이들 출연 분량이 더 많다는 거~ 걔네들이 출연료는 다 챙겨갔다는거~ ㅋㅋㅋ

 

크리스마스날 촬영했다는 소리두 있드만

근데 이거 정말 한 시간도 안걸려서 촬영 다 끝나지 않았을까도 싶은......^^;; ㅋㅋ

왠지 캡쳐해서 바탕화면에 깔아 놓기에도 좋을 것 같기도 하고.....

움직임도 적어서 캡쳐도 깔끔히 잘 될 것 같기도 하고.... (결국 이번 PV는 컴터 화면 디스플레이를 위한 용도냐 - _-;;ㅋㅋ)

덕분에 대우주의 위대함을 느끼고 갑니다............................ㅋㅋㅋㅋ

우리는 이 넓고 넓은 우주에 티끌만한 먼지 같은 존재.......................ㅋㅋㅋ (도대체 그래서 하고 싶은 말이 뭔데!!ㅋㅋㅋ)

그래도 맨 in 블랙/// 좀 두근하게 멋지잖아요 ; ω; 남자야 남자ㅠㅠ 오또코 > _<!!!!

 

이래저래 지금 장난스럽게 얘기하긴 했지만, 그러니까 결국 뭔 말이 하고 싶었냐면,

걍 두 사람이 별로 안나와서 아쉬웠다 뿐이지ㅠ^^;; 일단 노래의 분위기와는 참 잘 맞는 것 같은 느낌 :)

왠지 이 노래에는 막 연기나, 많은 움직임이 들어가는 것 보다는

이렇게 심플하게 두 사람에게 집중할 수 있으면서도, 살짝 아련하게 흐릿한 느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