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the 28th Single「約束 약속」CM (30초)

by 자오딩 2009. 1. 18.

출처: 여지님

 

내 이럴 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

그 버릇 못 버리지 너네!!! > .<ㅋㅋㅋㅋ

아니 정확히는 쯔요시. 너!!!

이젠 아예 코이치까지 끌어들여가지곤 에휴 - 3-~~~//ㅋㅋ

코이치..... 윙크도 제대로 안되는 애가 애쓰는 것 좀봐ㅠ

도대체 지금 웃는건지 우는건지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난 저게 그로써는 최선을 다한 것이라고 생각함. 흠.ㅋㅋ)

아놔ㅠ 이게 무슨 마지막에 기론들의 비밀 약속이냐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