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킨키가 태어난 정확한 시각?

by 자오딩 2009. 1. 16.

이 맘 때쯤 되면 슬슬 토정비결이라든지, 신년운세, 사주 등등 광고메일도 많이오고 괜히 궁금하기도 한데...

뭐, 들어도 금새 까먹고, 사실 별로 믿지도 않지만,

아니, 믿고 안믿고의 문제가 아니라, 그런 말을 들어도 내가 뭐 어떻게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

남자없고 돈 없는 팔자라고 한다면..... 하늘이 정하신걸, 그걸 나보고 어떻게 하라는거야 - _-;;

감히 천기를 거스르라는 거야??ㅋㅋㅋ

 

그래도 왠지 분위기에 휩쓸려 재미로 한 번쯤은 보고 싶어지는데...

안그래도 아까 뜬금없이 친구가 '내 사주엔 남자가 없는 것 같다.' 라는 문자를ㅋㅋㅋㅋㅋ

얘야. 그건 점쟁이가 내게 한 말이었단다. ㅋㅋㅋㅋㅋㅋ

난 남편복은 있는데 남자복은 없댔음ㅋㅋㅋㅋㅋㅋ 그래.....그럼 된거지 뭐......ㅠ

여태 뭐 없는 거 보면 그게 완전 틀린 말은 아닌가보다....ㅠ

 

여튼, 그러고보니까 킨키네의 생년 월일은 알겠는데, 태어난 정확한 시각은?

왜, 혹시 궁합볼 일 있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

 

 

도모토 코이치 (堂本 光一 )

1979년 (쇼와 54년) 1월 1일 오전 7:10

양띠, 염소자리, B형

 

도모토 쯔요시 (堂本 剛 )

1979년 (쇼와 54년) 4월 10일 오후 2:00

양띠, 양자리, AB형

 

 

이제 아무데나 넣고 다 돌려봐야겠음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나와 킨키의 궁합보다는 저 둘끼리 궁합이 더 궁금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