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GYAO! MV 코멘터리 ⑤ 雨のMelody

by 자오딩 2017. 8. 12.

 

 

 

 

코이치: 이건 완전히 기억하고 있습니다. 아노... 벼랑 끝!

 

 

 

쯔요시: 벼랑 끝과 뭔가 맞아맞아 ㅇㅇㅇ 호수.... 뭔가...... 숲 가서...

코이치: 숲 같은데....

 

 

 

쯔요시: 벌레와의 싸움이네요~

코이치: 저런 곳이라면 말이죠. 그렇게 되지요~

 

 

 

■ 스태프: 이거 장소는 기억하시나요?

 

 

 

코이치: 치바.... 어디더라???

 

 

 

쯔요시: 이거 하지만 호수 같이 있는거죠??

코이치: 호수도 있고...

쯔요시: 바다도 있는...

 

 

 

 

 

코이치: .................... 글쎄...........

 

 

 

■ 스태프: 전혀 기억 못하는????

쯔요시: 전혀 기억 못해

코이치: 전혀 기억 못하네요

쯔요시: 기억이 없는 걸 ; ω;

 

 

 

코이치: 어쨌든 "소리"와 "바람"?

 

 

 

코이치: 바람도 굉장했기 때문에

 

 

 

코이치: 게다가 헬기가 다가오면 한층 더 바람이 굉장한거야

 

 

 

 

 

코이치: 콘택트이기 때문에 이렇게...

쯔요시: 아 그런가 그런가 ㅇㅇ 모래 먼지 ㅇㅇㅇㅇ

 

 

 

 

코이치: 눈을 뜨는게 꽤 힘들었다는 기억도 있지만요.

 

 

 

코이치: 당시는 벼랑 끝이라든가 저런 곳에서 공중 촬영 같은건 헬리콥터를 말이죠

쯔요시: 맞아요 헬기였으니까요

코이치: 지금은 드론이니까요

 

 

 

쯔요시: 굉장하네 깔끔히 찍을 수 있고 말이지.

코이치: 드론으로

쯔요시: 웅////

 

 

 

코이치: 당시는 정말 헬리콥터가 헬기 포트에서 "지금 날아올랐습니다" 

쯔요시: "납니다~ 서주세요~" 그리고 헬기가 와서... 같은 촬영했으니까요.

 

 

 

코이치: 맞아맞아. 오니까. 뭔가 우리들도... 내가 기억하고 있는 것은

 

 

 

코이치: 뭔가 무선기(transceiver)인가 뭔가 이렇게 달고서, 공중 촬영으로 넓은 그림이니까 스태프도 가까이 올 수 없잖아. 그래서 모두가 이렇게 멀리 떨어져서 무선기에서 "지금 갑니다~~~~~~" 같은

 

 

 

코이치: 뭔가 지시가... 뭔가 말하고 있는데 헬기 소리로 전혀 들리지 않는다고 하는 ㅎㅎㅎㅎㅎㅎ

 

 

 

코이치: 그런ㅎㅎㅎ ㅇㅇㅇ 이 씬 ㅇㅇㅇ

 

 

 

쯔요시: 확실히 이렇게 바람.... 지상에 서있는 우리에게 불면 안들리지.

코이치: 안들린다구.

 

 

 

쯔요시: 이건.... 나중에 색 더해서 푸르게 보이게 한거겠네요. 좀 더 예쁘게.

 

 

 

코이치: 파랑과 녹색을 더한거겠네요.

쯔요시: 더했네요~

 

 

 

 

 

쯔요시: 상당히...... (넣었....)

 

 

 

코이치: 됐다구요 그런ㅋㅋㅋㅋ 그 영상 후작업 이야기는!!

 

 

 

 

 

쯔요시: 상당히 색 끼워넣었구나 하고 ㅎㅎㅎ

 

 

 

쯔요시: 이런 푸른 바다 아니니까요!

코이치: 됐다구요 ㅋㅋㅋㅋㅋ

 

 

 

코이치: 하지만 당시는 공중 촬영이 되면 상당히 대규모로...

쯔요시: 그렇네요~~

코이치: 이것도 뭔가 어느 의미에서는 저희들의 기억으로서는, 이건 역시 시대이려나 하고  

 

 

 

쯔요시: 지금이라면 정말 드론으로

코이치: 팟/// 하고 찍어버릴 수 있는데 말이죠

쯔요시: 이렇게 까지 대규모로 하지 않고서도 말이죠

 

 

 

쯔요시: 그만큼 제작비라는 부분.... 상당한 돈이 움직였네요!

 

 

 

코이치: 그렇다구요~~~

쯔요시: 헬기를 한 대 띄우게 되면 말이죠

 

 

 

코이치: 공중 촬영은 힘들었으니까요

쯔요시: 큰 일이죠~~

 

 

 

 

쯔요시: 이 헬기 조종사는 그 후 어떻게 되었을까나?

 

 

 

코이치: 소꼬????????????? 그나마 아까 아역은 알겠어;;;

 

 

 

 

쯔요시: 뭐 하고 있을까 그.

 

 

 

코이치: 소꼬?????

쯔요시: ㅎㅎㅎㅎㅎㅎㅎㅎ

 

 

 

쯔요시: 어찌하고 있으려나~~ 겡끼하게 하고 있었으면 좋겠지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