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GYAO! MV 코멘터리 ② 愛されるより 愛したい

by 자오딩 2017. 8. 12.

 

 

 

 

 

쯔요시: 아이사레루요리 아이시따이는 뭐죠 바닥에 앉아서 뭔가 고개 숙이고 있었던가요?

코이치: 맞아 맞아

 

 

 

 

쯔요시: 뭔가 팡~ 하고 (카메라가 움직이고) 있을 뿐인

 

 

 

코이치: 그렇게 그다지 화면 수가 많지 않은.... 이미지네요.

 

 

 

쯔요시: 저 상황도 수수께끼네요

 

 

 

쯔요시: "아이사레루요리모 아이시따이 마지데"라고 말하고 있는 것에 비해서는!

 

 

 

코이치: 맞아 맞아 맞아. 이런 느낌 ㅇㅇㅇㅇㅇ

쯔요시: 이 방의.... 흐름.......

 

 

 

 

코이치: 애초에 말이죠.. 화상의...

쯔요시: 갑자기 농구공이 굴러온다든가 말이죠. 집에서 갑자기 농구공 날라오면 큰 일이라구요. 갑자기 집에서.

 

 

 

코이치: 화상 사이즈가 4:3 이니까요

쯔요시: 아~ 4:3인가!

코이치: 그렇다구요

쯔요시: 아~ 4:3의 얼굴 하고 있네요~ 저희들도요.

코이치: 그런 시대니까요

 

 

 

쯔요시: 아이사레루요리 아이시따이의 뮤직 비디오 야바이하네요 ㄲㄲㄲㄲㄲ
코이치: 솔직히...... 죄송하지만 그다지 인상에 없어요ㅠㅠ

쯔요시: 나도 기억 못해 ; ω; 그러니까 방에서 고개 숙이고 있었네.... 같은....

코이치: 맞아. 그다지 기억하지 못하는게 인상입니다.... 뭐 곡 자체는 드라마 주제가였다는 것도 있어서 그 쪽이 역시 인상이

쯔요시: 그렇네요~

코이치: 여러분께 있어서도 있는게 많으려나 라는 느낌은 듭니다만

 

 

 

쯔요시: 어째서 이 플랜으로 적용된 것인가?! 라는 것이네요

 

 

 

코이치: 당시는 정~~~~말로

쯔요시: 찍을 시간이 없었던걸까나?

코이치: 바빴던.......

 

 

 

쯔요시: 그러니까 "이걸로...." 라고 하는. "방에서 푹 숙이도록 하죠!" 라고 하는 것이려나?

 


코이치: ㅎㅎ 그렇게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하네요

 

 

 

쯔요시: "몇 시 들어가 몇 시 나와서 바로 다음 현장이기 때문에"

코이치: 맞아맞아맞아!!!!!

쯔요시: "일단 들어가서 옷 갈아입고 일단 고개 숙 여주세요~~~"

 

 

 

코이치: 절대로 그거라고 생각해!!!
쯔요시: "요이 동 하이!" 라는 것이려나~~

 

 

 

코이치: 절대...........!

 

 

 

쯔요시: 하지만 그런거라니까 절대 ㅎㅎㅎ ㅇㅇㅇㅇ

 

 

 

코이치: 절대 드라마를.... 하고 있을 때야

 

 

 

쯔요시: 아, 그런가 드라마 하고 있을 때는 아직 그거에요. 우미호타루(아쿠아라인)가 개통되지 않은채 저희들 키사라즈에서 촬영했기 때문에.

 

 

 

쯔요시: 그래서 엄청 왕복 시간과 촬영 시간도 말이지~

코이치: 드라마 자체는 말이지

 

 

 

코이치: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 당시란, 기억이 날라간 부분이 많네

쯔요시: 거의 없어 ㅇㅇㅇㅇ

코이치: 정말로 감사하게도 그만큼 바빴다는 것이기도 하지만요

쯔요시: 바빴다는 것이지만요

 

 

 

쯔요시: 그래 그러니까.... 이거 정말.................... 기억이 안나네요.................

코이치: ㅎㅎㅎㅎㅎㅎㅎ

 

 

 

■ 스태프: 평소는 전혀 관여하지 않나요?

쯔요시: 관여 안해

코이치: 당시는 전혀 관여 안했었네...

 

 

 

 

■ 스태프: 어디서 부터 관여하셨나요?

쯔요시: 그러니까 스태프상이 생각할 힘이 없어졌을 때.......

■ 스태프: 크하하하하하핳

코이치: 이야이야 ㅎㅎㅎㅎ

쯔요시: "뭔가 없을까나......(= 3=)" 라며 갑자기 기대기 시작했다고 하는....

 

 

 

 

 

코이치: 그것도................ 단어 선택(의 문제)이네~~ ㅋㅋㅋㅋㅋ 웅.... "모두 함께 할까" 라고 하는 (말도 있잖아)ㅎㅎㅎㅎ

쯔요시: ㅎㅎ 뭔가 갑자기 기대기 시작했네... 라고 하는 ㅎㅎㅎ 때이려나 ㅎㅎㅎ

코이치: 단어의 선택이려나 ㅎㅎㅎㅎ

 

 

 

코이치: 하지만 당시 정말 바빠서. 그런 가운데 찍었다고 하는.  

쯔요시: 모두 있는 힘껏 해주었다고 하는 것이네요.

 

 

 

 

코이치: 하지만 이 곡도 역시 뭐랄까 20년 정도 전이지 않습니까

쯔요시: 지나도 빛바래지 않는다고 하는

 

 

 

코이치: 빛바래지 않고, 그 태어나지 않은 분들... 당시... 도 알아주시는 곡이네요. 그 부분은 역시 곡 자체가 매우

쯔요시: 힘이 있네요. 매력과요.

코이치: 그렇다고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