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GYAO! MV 코멘터리 ① 硝子の少年

by 자오딩 2017. 8. 12.


 

 

 

 

■ 코이치: 가라스노쇼넨은 데뷔 곡으로 정말 저희들의 대표곡입니다만

■ 쯔요시: 응

 

 

 

■ 코이치: 애초에 말이죠 이렇게 PV... 뮤직 비디오? 를 볼 수 있다고 하는 건, 봐주시는 건 상당~~~히 감사합니다만, 뭐................... 저로서는 저 시걸의 긴머리??? 가 상당히........  봐주시는 게 기쁜 반면 뭔가 조금 기쁘지 않은 부분도 조금 있어서 말이죠  

■ 쯔요시: 그렇네요. 그러니까 조금.....

■ 코이치: 뭐 역시 20년이라고 하는 세월이니까...

■ 쯔요시: 그렇네요 뭐 여러 가지 그.... 있으니까요 ㅇㅇㅇ 그 때의 유행했던 자신의 무언가가 그런 점이 조금 비춰진다고 하는 점에서는 상당히 조금 불안 요소이기도 합니다만

■ 코이치: 그렇다구요! 그런거라구요 >.<

 

 

 

■ 코이치: 하지만 이 가라스노쇼넨이라고 하는 곡은 야마시타 타츠로상께 받아서 정말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저희들의 대표곡입니다만 그 뮤직 비디오 쪽에서 전화박스라든가

■ 쯔요시: 전화 박스에서 말이죠 ㅇㅇㅇ

 

 

 

■ 코이치: 지금 시대 전화 박스가 좀처럼....

■ 쯔요시: 지금 시대 좀처럼 없지요

 

 

 

■ 코이치: 그런 의미에서도 시대가 이렇게

■ 쯔요시: 나오네요

 

 

 

■ 코이치: "20년 지났구나"라고 하는 부분이...

 

 

 

■ 쯔요시: 고향에서는 사용법을 뭔가 잘 모르게 되어버려서 금붕어를 넣고 있네요... 나라에

■ 코이치: .......??

■ 쯔요시: 나라에..

■ 코이치: 전화박스...에???

 

 

 

■ 쯔요시: ㅇㅇ전화박스. 이제 사용안하잖아요. 전화박스가 수조가 되어서 거기에 금붕어를 넣는다고 하는 조금 별난 일을 저희 고향은 지금 하고 있네요

■ 코이치: 흐헤~~~~~~~

 

 

■ 쯔요시: 그정도로 그러니까 뭐 용도라고 할까, 전화박스 존재 자체가 말이죠 상당히 변해오지 않았습니까.

 

 

 

■ 코이치: 이 곡의 대단한 것은 뮤직 비디오는 그렇게 뭔가 시대를 느끼는 것이 있을도 모르겠지만 곡은 역시 퇴색되지 않는다고 하는.

■ 쯔요시: 그렇네요~

■ 코이치: 이 곡의 훌륭함이구나 하고

■ 쯔요시: 정말 훌륭한 곡을 말이죠

■ 코이치: 야마시타 타츠로상께 받았습니다.

■ 쯔요시: 받았네요.

 

 

 

■ 코이치: 지금도 뮤직 비디오란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겠어!

 

 

 

■ 쯔요시: 그렇네요~~~ 뭔가 이렇게...

■ 코이치: 아직도 말이죠! ㅎㅎ 그 시절도 그랬지만 ㅎㅎㅎ

 

 

 

■ 쯔요시: 자신이 생각해 그리고 있는 세계가 그대로 역시 반영되는 것도 아니라고 할까, 자신이 찍고 있는게 아니니까

 

 

 

■ 코이치: ㅇㅇ 그렇네. 감독의 의사도 있거나

 

 

 

■ 쯔요시: 이렇게 됐음 좋겠다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되지 않는.

 

 

 

■ 쯔요시: 전화 박스에 들어가서... 자아, 무엇을 할 것인가?!

 

 

 

■ 쯔요시: ㅇㅇ "고개 숙여주세요" 같은..

 

 

 

 

■ 코이치: 자아 뭔가 손을 대고 이렇게 하는 것 같은...

■ 쯔요시: 뭔가 해볼까.... 같은 ㅇㅇㅇ

 

 

 

■ 쯔요시: 하지만 서쪽 인간이기 때문에 "무슨 상황인거야" 같이 생각하지만요. 하면서. 일단....

 

 

 

 

■ 코이치: 그건 말이죠, 지금도 변함없어요. 지금도 옛날도.

 

 

 

■ 쯔요시: 지금도 뭔가 "이렇게 해주세요. 저렇게 해주세요."..... '이야;;; 뭐라는거야...' 라고 생각하면서 하고 있습니다만.

■ 코이치: ㅎㅎㅎㅎㅎ

■ 쯔요시: '일상에서 하겠냐고 이런거!'

 

 

 

■ 코이치: 뭔가 높은 곳에 서서... "설까요" "찍겠습니다"

 

 

 

 

■ 코이치: '뭔가 손을 펼치는 수 밖에 없네'..... 라면서

 

 

 

■ 쯔요시: ㅇㅇ 그쵸. 하지만 일상에서 이렇게 높은 곳에 올라가서 펼치면 완전히 아웃이니까요

 

 

 

 

 

■ 코이치: 오오오오 오이오이오이;;;;;;

■ 쯔요시: 괜찮은건가 라고 하는... ㅇㅇㅇㅇㅇ

■ 코이치: 생각하지요

■ 쯔요시: 상당히 고민 많은 사람이 하는 행위이니까요

 

 

 

■ 쯔요시: 그런게 조금 여러 가지 마음 속에서 츳코미하면서 하고 있다는 것이 있어서....

 

 

 

■ 코이치: 그런 것을 보고 나서 다시 한 번 가라스노쇼넨 뮤직 비디오를 보시면 츳코미 당한다고 하는거네요

 

 

 

■ 쯔요시: 이야, 츳코미할 부분 만재에요

 

 

 

 

■ 쯔요시: 촛코미하면서 봐주시는 편이 좋지 않아 반대로.

■ 코이치: 그렇네 ㅇㅇ

 

 

 

■ 쯔요시: 아까의 머리 얘기도 그렇습니다만

■ 코이치: 긴머리입니돠

■ 쯔요시: 그런 것도 포함해서 "뭥미"라고 말씀해주시는 것도 한 가지 감상법이려나 라고 생각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