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GYAO! MV 코멘터리 ④ フラワー

by 자오딩 2017. 8. 12.

 

 

 

 

■ 코이치: 이거 뭔가 엄청 기억하고 있네요

 

 

 

■ 쯔요시: 맞아. '뭐야 이 촬영....' 이라는 부분도 포함해서죠

 

 

 

■ 쯔요시: 그러니까... 뭐죠... CG로 잭과 콩나무 같은...

 

 

 

■ 코이치: 맞아 맞아 맞아.

■ 쯔요시: 세계입니다만...

■ 코이치: 하지만 세트 짜서 말이지. 이렇게 뭔가 정글이라고 할까.

 

 

 

■ 쯔요시: ㅇㅇ 정글로 되어있었지.

■ 코이치: 뭔가 엄청 기억이 있네요 저는. 뭔가 조금 메르헨한...

 

 

 

■ 코이치: 뭔가 이렇게 정글 속에서 이렇게

■ 쯔요시: 우와............. 엄청 헤매고 있잖아.

■ 코이치: 헤매는 느낌이라든가... 아~~ 뭔가 잘 기억하고 있네!

 

 

 

■ 쯔요시: 아, 이건 기억에 없네...... 헤매였던 기억.... 훔.....

■ 코이치: 정말???

 

 

 

 

■ 쯔요시: 웅...//// 뭔가 아무 것도 없는 곳에서 일단 이렇게 (흔들흔들) 해주세요 같은 건 엄청 기억하고 있는데

 

 

 

 

■ 코이치: 아이랑 함께 뭔가 모래를 이렇게 하고..

■ 쯔요시: 아, 이 애는 기억하는데 말이지

 

 

 

■ 코이치: 그러니까 이 여자아이도 상당히 컸다는 거잖아요?

■ 쯔요시: 되었겠네~~ 어떻게 됐을까 지금?

■ 코이치: 그치?

 

 

 

 

■ 쯔요시: 에??? 설마 오늘??!!!!

 

 

 

 

■ 쯔요시: 아닌가. 그런 건 없는건 가 ㅎㅎㅎㅎ

 

 

 

■ 코이치: 엄청 귀엽잖아 이 애!!!

■ 쯔요시: 그건 아닌건가 ㅎㅎㅎ

 

 

 

 

■ 코이치: 엄청 귀엽잖아!!!!!

■ 쯔요시: 갑자기 불려도 말이지 ㅎㅎㅎ

 

 

 

■ 코이치: 으하~~ 귀엽네. 천사네!

■ 쯔요시: 천사네~///

■ 코이치: 그치??? ㅇㅇㅇㅇㅇㅇ 귀여.......... 어찌... 어찌 됐을까 지금???

 

 

 

■ 쯔요시: 이 쯤부터 점점 연기조로 되었네요. 뮤직 비디오.

■ 코이치: 그렇네요. 연기가 들어있네요.

■ 쯔요시: 연기를 끼워넣고 있네요.

 

 

 

■ 코이치: 하지만 이 곡도 정말로 폭넓게 사랑해주신 곡이네요.

■ 쯔요시: 그렇네요 사랑받았네요.

 

 

 

■ 코이치: CG가 그렇게까지 발달하지 않은 시대의 CG네요 ㅎㅎㅎ 메르헨한 세계관으로 노래했다고 하는ㅎㅎㅎ

 

 

 

■ 코이치: 뭐, 우리들의 최대한의 밝은 느낌이지 않습니까??

■ 쯔요시: 그렇네요.

 

 

 

■ 코이치: 기본적으로 저희들은 그렇게 목소리 질 자체가 밝은 목소리는 아니기 때문에 곡으로서는 최대급으로 밝은 곡이구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만

 

 

 

■ 쯔요시: 꽤 열심히 하고 있네요 이 뮤직 비디오... 나무 오르거나.....

 

 

 

 

■ 코이치: 아직 조금 "아이돌 힘내자구!" 적인

■ 쯔요시: ....적인 때네요. 아직 포기하지 않고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