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 PUMP

잇사 퇴원 & d-pod vol.4 업뎃~

by 자오딩 2008. 9. 14.

지난 9월 10일 잇사 드디어 퇴원 > _<<//////////

그리고 고새 DA PUMP가 직접 아이튠즈로 방송하는 포드캐스트 "d-pod" 9월 5일 vol.4가 갱신 :)

 

퇴원소식은 유키나리가 팬클럽 전용발신 메일로 핸드폰으로 소식을 전했나본데'

얼마나 기쁘고 빨리 알리고 싶었는지 글씨도 틀렸다고 한다.

팬들이 하는 말이 이 소식 처음 듣고선 '팬클럽에 들었다는 것이 정말 기뻤던 순간'이었다고ㅎ

"우왓----이걸 빨리 팬들에게 알려야해!!!@@@@ ......" 라며 버벅버벅 문자썼을 유키나리를 생각하면....

정말 그 마음이 너무나 예뻐서 ^ -^///

 

지난 9월 5일 d-pod은 아직 잇사가 퇴원하기전 병원에서 녹음해서 방송한건데

주제는"도대체 잇사는 병원에서 뭐하고 지내는건가!?"ㅋㅋㅋㅋ

잇사가 살이 쪽쪽 빠진다고 하니까 켄이 "걍 또 입원하지??" 막 이러고ㅋㅋ

유키나리는 또 옆에서 "그러면 안돼ㅠ" 라고ㅋㅋ

그러면서 솔직히 말하면........돈이 굳는다고 하질 않나 ㅋㅋㅋ 아 이 사람들 너무 웃겨ㅠ

잇사가 그러길 병원에선 정말 규칙적인 생활을 한다고 한다.

아침 7시면 깨워서는 8시에 아침식사,

식욕없다고 안먹겠다고 그래도 막 일으켜서 먹인다고. 그래서 반 정도 남기기도 했다고

그러고선 또 12시가 되면 어김없이 점심이 나오는데.

그렇게 배가 안고픈데도 또 먹으라고 막 그런다고. 그럼 또 반 정도 남기고....ㅠ

올림픽하고 있으니까 올림픽 보기도 하고.

그리고 재활치료. 힘들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고하는 :D

막 재활치료할 때 "쿠오오오오오오!!!!!!!" 하는 간신히 힘내는 괴성(?)도 들려주시고 ㅋㅋㅋ(잇사군 힘내요 > .<<<<)

그래서 켄이 정리하길. 잇사의 생활은 - "재활치료 + 별로 먹지 않는 식사 + 텔레비전 + 컴퓨터" ㅋㅋ

 

그리고 시노부가 병문안 왔었다고!!! ㅠㅠㅠㅠㅠ

종이 가방에 뭔가 선물이라고 잔뜩 싸와서는 "하이~~~"이러면서 찾아왔다고ㅋㅋ

 

: 와서보고는 뭐라고 말하든??

잇사: (막 웃으면서) 평범하게 "아니키, 다이죠부까? (형님, 괜찮으?)" ㅋㅋㅋ

 : (팬들을 위해 설명하면서) 미야라 시노부군은 잇사를 오키나와 때 부터 '아니키 (형님)'이라고 불러요.

잇사 :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 언젠가부터 ㅋㅋㅋ

 : 그가 항상 말하는 '남자다운 남자'라고 하면 바로 '=잇사군' 같은으로 ㅋㅋㅋ

잇사 : 의미를 모르겠어 ㅋㅋ

 : (시노부 흉내내면서)"아니키의 등...........넓구나♡!!"(꺄~~~ 귀여워 > 0<<<<)

     그런얘기 들으면.................'이 녀석 기분 나쁘구먼'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여기가 난 왜케 웃겼는지ㅠ "하이~"하고 밝게 웃으며 들어왔을 시노부하며, 잇사를 꼬박꼬박 '아니키'라고 부르던 그의 모습하며.....아.....보고싶다 시노부ㅠ)

 

잇사 : 뭐 '다리는 어때?' '언제 퇴원이야?' 거의 이런 얘기했어요 ^^

 : 응, 평범한 대화였다고요?

잇사 : 평범했어요ㅎ그러더니 '다시 올테니까~!' 라면서 ㅋㅋ (시노부의 표정이 어떨지 상상이가 ㅋㅋ)

        그러더니 두 번째로 찾아왔어요. 이번엔 빈손으로 ㅋㅋㅋ

 

(그러면서 뭔가 시노부가 '파워송!!'이라며 '아니키, 소리만 잔뜩 들어있으니까..'라며 대따 큰걸 내밀었다는데,

 뭔가 재밌는 얘기 같았는데 못알아 듣겠다ㅠㅠㅠ 도대체 뭔 얘길까나 @@ ㅋㅋ

 막 오라의 샘 미와아키히로씨 이름도 나오걸 봐서는 재미난 이야기 같은데ㅋㅋ )

 

그리고 MAX가 고급푸딩사서 왔었다고도 하고,

시간은 걸릴지도 모르겠지만 긍정적으로 꾸욱 참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 -^

 

그리고 팬클럽에서 회보가 나왔나본데 통판으로 USB가 판매되나보다 비밀사진도 있다고 하고 ㅋㅋㅋ

그래도 다들 이번 잇사 부상으로 인해 많이들 놀랐을거고, 콘서트 취소도 아쉬웠을텐데

싫은소리 않하고 잇사의 건강부터 챙겨주는 모습에 감동했달까 ㅠㅠㅠㅠㅠ

나도 첨에 정말 어쩔줄을 몰라서 당황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잇사군도 이런저런 많은 생각을 할 시간이 주어지지 않았을까도 싶고,

아무쪼록 재활치료는 정말 힘들겠지만, 그만큼 의지가 굳은 사람이니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낼것이라 믿고!

다음 콘서트는 어떻게 해서든 반드시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