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묘조 Myojo 10월호 조각컷 확대스캔

by 자오딩 2008. 9. 6.
이번 묘조 10월호.......난생 처음 사본 쟈니스 잡지.........ㅋㅋㅋ
지금도 가끔 내가 킨키키즈를 좋아하게 되었으며, 이 사람들이 쟈니스라는 것을 깨달을 때면 혼자 피식피식 웃음이 나온다. ^^;; 정말........내가 이렇게 될줄 나도 몰랐거덩ㅠㅠㅠㅠ
근데 내 눈에는 잡지 안의 그 수많은 꽃돌이들 중에서 우리 아가들이 제일예쁘더라 ㅠ
(팔은 안으로 굽거니...하시면서 혹시 다른 팬 분들 부디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 _<)
그나저나 뭔가 또 지나칠 수가 없어서;;; 묘조 10월호 조각사진들 확대 스캔 ☆
근데 정말 몇 cm안되는 컷들을 무식하게 늘여보려 애쓰다보니;; 그렇게 화질이 좋지 않은 것도 있지만,
그래도 콘서트의 현장감이 느껴져서 너무 좋다 *^ -^*///
 
 
 
일단 표지~ ㅎㅎ (3000 * 3957 사이즈 Download☆
(이거 고화질로 사이즈 상당히 큽니다......
화면에 가득찬 두 얼굴보시고 모니터 붙잡고 우시면 아니되셔요ㅠ
물론...전 그랬습니다만ㅠ)
 
뭔가 조명이 부드럽게 감싸돌고 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느낌.
덕분에 코이치의 "자애로운(?)미소"가 제대로 표현된ㅋㅋㅋㅋ
↓아래는 얼굴 뚫어져라 쳐다보기;;ㅋㅋ
정말 강렬하다 쯔요시 눈빛 ㅋㅋㅋㅋㅋㅋ
 
 
 
 
 
이건 잡지 목차 꼭대기에 정말 작게 나온 사진이었는데
저 브이v자를 그린 손가락이 너무 귀여운나머지 완전 발악하며 늘였음ㅋㅋㅋㅋ
코이치는 여전히 "오늘의 자애모드" 유지중. ㅋㅋ
 
 
 
이 날의 기적들을 이렇게 담아주신 이무링께
다시 한번 감사를!!! ^ -^///
 
 
 
오늘 잡지 촬영이 있다는 안내문~
처음에 "스테이지"라고 써있는게 뭐라고 써있는지 못알아봤음.
스...라-......미??? 아니면 스....라-.......(한쪽 눈 없이 웃는 이모티콘??)
"テ"도 "ラ"자 처럼 보이고;;;; 
게다가 왜 シ 뒤에는 점이 하나 밖에 없는거야ㅋㅋㅋ 급하셨었나??ㅋㅋ
 
 
 
어쩜 저런 펠트느낌의 츄리닝 바지도 멋있는지 ㅠ_ㅠ
내가 입으면 바로 동면준비하는 곰인데ㅠㅠ
 
 
 
"훗, 나 왕자야." 라고 눈빛으로 말하고 계신듯한 ㅋㅋㅋ
 
 
 
꽃 바지의 패턴이 이제서야 확연이 드러났음.
오우오우, I got it.
(근데 알아서 어디에 써먹으려고 하는건지 ^^;;ㅋㅋㅋ)
 
 
 
 
 
자켓이 벗겨져 있는 것을 보아하니
저걸 입으려고 한참 파닥파닥 버둥대던 때인듯.
오호~ 저런 목걸이 하고 있었구나 ~~~ㅎㅎ
근데 저 팬던트만 없으면 완전......그 '어둠의 형님'들이 하시는 금목걸이겠는데? -_-;;ㅋㅋ
 
 
 
정말 스캔해놓고 완전 넋이 나갔던 사진ㅠㅠㅠㅠㅠ
다른말이 필요없어 ㅠㅠㅠ 너무 맘에 들어ㅠㅠㅠ > .<////
 
 
 
불 나오는 것 보니 비로도 부를 때 인것 같음 ㅎ
저 뒤에 요네하라군인가?? 완전 심취하셨어ㅋㅋㅋ
정말.....비로도는 안무가 너무 좋아서 ㅠㅠ
아.......순간 완전 지구 전체를 사막화 시켜버리고 싶었음ㅋㅋㅋ
그리고선 내가 유일한 오아시스가 되어서.....그들이 날 찾아...........;;;;
(아냐. 괜찮아. 쯔요시가 망상은 공짜랬어 ㅠ)
 
 
 
ㅋㅋㅋ대망의 타요리니시떼맛세.........
저것이 코이치군이 그렇게 입이 닳도록 말씀하셨던,
"마음도 그당시로 돌아갑니다."의 열정.
ㅋㅋ 정말 혼을 불사르시던 코짱 ㅋㅋㅋㅋ
(근데 쯔요시 입모양도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
 
 
 
뭐, 이제 이런것 쯤이야 - 3-/// ㅋㅋㅋㅋㅋㅋㅋ
 
 
 
이 두 사진도 뭔가 느낌이 좋다ㅠ
두 사람이 뚜렷하게 나온 사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뭔가 그 분위기가ㅠㅠㅠ
 
 
 
순순히 그 손을 내게 넘기세요 후후후...... (떼끼!!!!ㅜ)
 
 
 
잠시 할 말이 없어지던 순간ㅠ
왜 이런 사진을 조각컷으로 넣은거야 ㅠㅠㅠㅠㅠ
걍 표지로 해도 손색이 없겠구먼ㅠㅠㅠ
 
 
 
공중파에서까지 드러내보이신... 이젠 뭐,, 예삿일이 되어버린 엉덩이 터치지만,
그래서 더욱더 이젠 안해주면 섭섭한ㅠㅠ
"너 같은건 콱!!!! 쥐어주겠어 > ㅁ<!!!"
 
 
 
 
 
저 입 좀 봐요ㅠㅠ
 
 
 
이건 도대체 어느 바람직한 청년의 순진무구한 얼굴이란 말인가!!!
 
 
 
그렇다면 이건 또 어느 바람직한 아가님의 상반신이란 말인가!!!!
 
 
 
루돌프가 되어버린 자밀라............ㅋㅋㅋ
 
 
 
난 댄서분들 다 얼굴 정색하고 있길래 이햐.....진짜 분위기 제대로 잡는다....싶었는데
코이치 정면으로 보고 계신 댄서분......웃고 있어 ㅋㅋㅋㅋㅋ
뭐, 지금 이상황이 안웃기면 그것도 문제겠지만 ㅋㅋㅋㅋ
 
 
 
정말 이런 화려한 의상들 입고 있을 때면...
뭔가 확실히 그들은 연예인이구나.....라는 것을 실감.
이런 옷 입고 슈퍼에 갈 수는 없는 노릇.
(사실, 하고 싶었던 얘기가 이 얘기가 아닌데 딴 길로 샜음;;;;)
 
 
 
이건 30일 불만쏭 부르다가 간주식으로 혼자 연주할 때 같음....
(그리고 여기서 바로 그 츄~♡사건이....ㅋㅋㅋㅋ)
난 그대의 살짝 커진 콧구멍조차 사랑한다오ㅠㅠㅠㅋㅋㅋ
 
 
 
정말 저 앞으로 뻗는 듯한 자세로 계속 뱅글뱅글 도시는데....
힘들어서보다는 앞으로 쏠려서 먼저 쓰러지는게 아닌가 싶었음;;;
 
 
 
저 골드레깅스....진짜 딱 붙는다;;;;;;;;
허벅지가 완전 짱짱;;
코짱의 허벅지에 저정도면 나는 내 다리가 아닌 팔 넣어도 안들어갈지도 -_-;;
아, 글고보니 저 뒤에 거울인지 두 사람이 비치네~~ㅎㅎ ^-^
 
 
 

 

정말......다시 느끼지만........길다!! 저 계단....@@@@@@

이렇게 보니까 더 아찔 @@@@ 어이쿠;;; @@@

자~ 모두 52계단인것 세어보셨나요??ㅋㅋ

(근데 모니터 상에 세려면 정말....계속 헤매이게 된답니다ㅠㅠㅠㅠㅠ)

 

 

 
오른쪽은 럽인터 파이 할때 같음~
정말 저 파이모양 따라 그리는 안무는 누가 생각했는지 완전 센스 굿 ㅠㅠㅠ
 
 
 
왼쪽이 아이노카타마리 끝나고 인사할 때. 코짱의 엉거주춤 자세가 맘에든다 ^^
그리고 오른쪽이 비로도~~
 
 
 
럽인더 파이와
백 스테이지에 바라본 메인스테이지와 회장 전체.
 
 
 
으헛ㅠ 저것이 에이에응니 할 때 너무 맘에들었던 미러볼~~
정말 화면에 비스듬히 한 명씩 한 명씩 저 미러볼과 잡히는데
정말 달이 떠있는 듯 너무 예뻤음 > _<
그리고 날이 더워서 물을 자주 마셨던 두 사람.
ㅋㅋ 그러다 쯔요시 스트로우가 빠지기도 했었지ㅋㅋㅋ
코이치가 왜 그 빨대 꼭대기만 빠졌나고 하니까
"와까리마세엥~~~" 을 진짜 귀엽게 말하던 쯔요시ㅠㅠ
어떻게 빨대 하나가지고도 그냥을 못넘어 가니 ㅠㅠㅠㅋㅋㅋ
 
 
이건 뉴 싱글들 소개하는 부록에 있던 두 사람~~ㅋㅋ
옆에는 시크릿코드 가사가 나왔있었음. : D
 
↓그리고 이건 또 다른 부록... 아이돌 퀴즈.
ㅋㅋ 모두 맞춰볼까요?? ㅎㅎ
 
 
Q) 지금까지 몇 번이나 묘조의 표지를 장식했던 킨키키즈.
이 세가지 표지들을 가장 오래된 것 순으로 나열해 보세요~
(힌트는 머리스타일???ㅋㅋㅋㅋ)
 
 

Q) 이야~ 올해 여름도 또 푹푹찌는 더위네요~. 그럼 여기서 문제입니다.

나, 도모토 코이치가 올해 처음으로 냉방을 틀고 잔것은 과연 몇 월일까요?
(ㅋㅋ 무려 친히 문제를 내주고 계시는 ㅋㅋㅋㅋ)
 
Q) 도모토 쯔요시가 자주 연주하는 악기라고 한다면, 기타.
그럼 기타의 현은 몇 줄일까요?
 
 
 정답을 맞추신 분들께는.....
에........그러니까.....
 오늘 밤 꿈에 킨키님들이 찾아가시는 것으로 선물을......ㅋㅋㅋ
 
 
(ㅋㅋ 제가 생각한 정답은 ↓아래 댓글에 ㅋㅋ)